세리디언 HCM 홀딩(CDAY) 수시 보고


세리디언 HCM 홀딩(CDAY)가 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뉴욕 증권 거래소에 거래 기호 DAY로 상장된 델라웨어 소재 회사인 Dayforce, Inc.는 최근 2024년 경영 인센티브 계획(2024 MIP)을 발표했습니다. 회사의 보상 위원회와 이사회가 승인한 이 계획은 주요 재무 지표와 관련된 회사 성과에 동기를 부여하고 회사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되는 자격을 갖춘 직원에게 인센티브 보상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2024 MIP에는 모든 NEO(Named Executive Officer)와 회사의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CFO)인 Jeremy R. Johnson이 참여합니다. 2024 MIP가 적용되는 인센티브 기간은 2024년 1월 1일부터 2024년 12월 31일까지입니다.

2024 MIP는 성과 기반이며 인센티브 보상은 회사가 특정 재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달려 있습니다. 여기에는 2024 회계연도의 클라우드 반복 수익, 조정된 EBITDA, PEPM(직원당 월 매출) ACV(연간 계약 금액)가 포함됩니다. 재무 목표는 회사의 운영 결과와 고정 통화 기준 제품 판매를 기반으로 합니다. , 플로트 수익은 제외됩니다.

2024 MIP에 따라 직원의 개별 인센티브 목표는 연간 기본 급여의 일정 비율로 고정됩니다. 목표액의 50%는 현금 형태로, 나머지 50%는 성과주식단위(PSU) 보상 형태로 구성되는 구조다. PSU 보상은 Dayforce, Inc. 2018 자산 인센티브 계획에 따라 2024년 3월 1일에 부여됩니다.

PSU 보상에 대한 현금 지불 및 가득 조건은 목표 달성에 대한 회사의 성과에 따라 결정됩니다. 참가자는 목표를 하나도 달성하지 못한 경우 0%부터 모든 목표를 달성한 경우 최대 167%까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PSU 보상을 획득하면 참가자는 회사의 보통주를 받게 됩니다.

최고 경영진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보상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회사는 2024년 MIP(경영 인센티브 계획) 및 2018년 EIP(자산 인센티브 계획)에 따라 성과 공유 단위(PSU)를 부여했습니다. CEO David D. Ossip, COO Christopher R. Armstrong, Stephen H. Holdridge 사장, Johnson 씨, CTO Joseph B. Korngiebel을 포함한 주요 임원들은 $198,000에서 $440,000에 이르는 PSU를 받았습니다. 각 임원의 단위 수는 개인 달러 가치를 부여일의 뉴욕 증권 거래소(NYSE) 보통주 종가로 나눈 값을 기준으로 결정됩니다.

또한 2024년 2월 29일 위원회는 제한된 재고 단위(RSU) 및 PSU를 포함한 경영진 및 주요 직원에게 2018 EIP에 따른 지분 보상을 승인했습니다. 이러한 보상에는 회사 재무 지표를 기반으로 한 LTI fPSU(장기 인센티브 PSU), 상대적 동료 그룹 성과(LTI mPSU)를 기반으로 한 PSU, 2024년 조직 효율성 목표(STI fPSU)를 기반으로 한 PSU가 포함됩니다. RSU는 보조금 날짜의 처음 3주년마다 3번의 균등 분할을 부여받게 됩니다.

LTI fPSU의 베스팅은 Dayforce 반복 수익, 조정된 영업 이익, 직원당 월별 연간 계약 가치(판매 PEPM ACV)의 전년 대비 성장을 포함하여 회사의 특정 재무 목표 달성에 따라 결정됩니다. 이러한 목표는 달성을 위해 독립적으로 측정되며 중간 가득은 선형적으로 보간됩니다.

이러한 지분 보상 및 PSU 부여는 경영진 보상을 주요 성과 목표 달성에 맞춰 성장과 수익성을 장려하려는 회사 전략의 일부입니다.


세리디언 HCM 홀딩(CDAY)은 2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20% 내린 71.0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eridian HCM Holding Inc.는 자회사와 함께 미국, 캐나다 및 국제적으로 인적 자본 관리(HCM) 소프트웨어 회사로 운영됩니다. 인적 자원(HR), 급여, 복리후생, 인력 관리 및 인재 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HCM 플랫폼인 Dayforce를 제공합니다. 중소기업 시장을 위한 클라우드 HR 및 급여 솔루션인 Powerpay. 이 회사는 급여 및 급여 관련 서비스를 위한 Bureau 솔루션도 제공합니다. 직접 판매 인력 및 타사 채널을 통해 솔루션을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2013년에 설립되었으며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 본사가 있습니다.

세리디언 HCM 홀딩(CDAY)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