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오크(OKE) 수시 보고


원오크(OKE)가 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United States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에 제출된 Form 8-K 현재 보고서에 따르면, 저명한 에너지 회사인 ONEOK, Inc.는 다가오는 주요 투자자 회의에 참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뉴욕 증권 거래소에 "OKE"라는 기호로 상장되어 있는 오클라호마 기반 회사는 2024년 3월 5일 Morgan Stanley 에너지 및 전력 컨퍼런스에 참가할 예정이며, 이어서 3월 Barclays 투자 등급 에너지 및 파이프라인 기업의 날 행사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2024년 6월 6일.

이 보고서는 2024년 3월 4일에 제출되었으며 1934년 증권거래법 섹션 13 또는 15(d)에 따라 작성되었습니다. ONEOK의 다가오는 투자자 회의 참여에 대한 보도 자료는 보고서의 증거자료 99.1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이번 발표는 에너지 부문의 투자자 및 이해관계자와 협력하여 운영 및 전략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려는 ONEOK의 지속적인 노력을 나타냅니다. ONEOK의 최신 투자자 자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고서에는 ONEOK, Inc.의 최고재무책임자(CFO)이자 재무 담당자이자 투자자 관계 및 기업 개발 담당 부사장인 Walter S. Hulse III가 서명했습니다.

에너지 부문의 선도적인 미드스트림 운영업체인 ONEOK, Inc.(NYSE: OKE)는 2024년 3월 두 차례의 주요 투자자 컨퍼런스에 참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3월 5일에 Morgan Stanley 에너지 및 전력 컨퍼런스에 참가할 예정입니다. 3월 6일 Barclays 투자 등급 에너지 및 파이프라인 기업의 날.

ONEOK는 수집, 처리, 분류, 운송 및 저장을 포함한 중요한 에너지 제품 및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천연가스, 천연가스 액체(NGL), 정제 제품 및 원유를 운송하는 50,000마일이 넘는 광범위한 파이프라인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운영은 국내외 에너지 수요를 충족하고 에너지 안보를 강화하며 미래를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기여합니다.

북미 최대의 다각화된 에너지 인프라 회사 중 하나인 ONEOK는 미국 전역과 전 세계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 에너지를 전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S&P 500 회원인 이 회사는 오클라호마주 털사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www.oneok.com에서 회사의 최신 자료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ONEOK 및 최신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회사가 LinkedIn, Facebook 및 Instagram에 있습니다.


원오크(OKE)은 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25% 오른 77.5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ONEOK, Inc.는 자회사와 함께 미국에서 천연 가스의 수집, 처리, 저장 및 운송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천연 가스 수집 및 처리, 천연 가스 액체 및 천연 가스 파이프라인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중부 대륙 및 록키 산맥 지역에 천연 가스 수집 파이프라인과 처리 공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천연 가스 액체(NGL)를 수집, 처리, 분류 및 운송하고 NGL 제품을 저장, 판매 및 유통합니다. 이 회사는 오클라호마, 캔자스, 텍사스, 뉴멕시코, 몬태나, 노스다코타, 와이오밍 및 콜로라도에 NGL 수집 및 유통 파이프라인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Kansas, Missouri, Nebraska, Iowa, Illinois의 터미널 및 보관 시설; 캔자스, 미주리, 네브래스카, 아이오와, 일리노이, 인디애나의 NGL 유통 및 정제된 석유 제품 파이프라인은 물론 NGL 분류, 저장 및 파이프라인 자산과 연결된 트럭 및 철도 적재 및 하역 시설을 소유 및 운영합니다. 또한 규제된 주간 및 주간 천연 가스 전송 파이프라인과 천연 가스 저장 시설을 운영합니다. 또한 회사는 오클라호마 주 털사 시내에 주차장을 소유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초과 사무실 공간을 임대합니다. 17,500마일의 천연 가스 수집 파이프라인을 운영합니다. 1,500마일의 FERC 규제 주간 천연 가스 파이프라인; 5,100마일의 주정부 규제 주내 전송 파이프라인; 6개의 NGL 저장 시설; 및 8개의 NGL 제품 터미널. 통합 및 독립적인 탐사 및 생산 회사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NGL 및 천연 가스 수집 및 처리 회사; 원유 및 천연 가스 생산 회사; 프로판 분배기; 지방 자치 단체; 에탄올 생산자; 석유화학, 정제, NGL 마케팅 회사, 천연가스 유통 및 발전 회사, 생산자, 가공업체, 마케팅 회사. 이 회사는 1906년에 설립되었으며 오클라호마주 털사에 본사가 있습니다.

원오크(OKE)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