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샤이 인터테크놀로지(VSH) 수시 보고


비샤이 인터테크놀로지(VSH)가 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Vishay Intertechnology, Inc.(NYSE: VSH)는 2024년 3월 6일 영국 사우스 웨일스 주 뉴포트에 있는 Nexperia의 웨이퍼 제조 시설 및 운영을 약 1억 7,700만 달러에 현금 순액으로 인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28에이커 규모의 뉴포트 웨이퍼 팹은 자동차 인증을 받은 200mm 반도체 웨이퍼 팹으로 월 30,000장 이상의 웨이퍼를 생산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Vishay는 이 시설을 탈탄소화 및 전기화의 Net Zero 전환에 초점을 맞춘 제조 우수 센터로 자리매김할 계획입니다. 또한 회사는 사우스 웨일스의 화합물 반도체 클러스터의 새로운 구성원으로서 영국의 현지 대학 및 기타 기관과 협력하여 전력 화합물 반도체에 대한 연구 개발 노력을 강화할 계획입니다.

이사회 의장인 Marc Zandman에 따르면, 이번 인수는 e-모빌리티, 지속 가능성, 지속 가능성이라는 메가트렌드를 활용하는 데 중점을 두고 더 빠른 성장을 촉진하고 주주에 대한 수익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술과 증분 역량에 투자하려는 Vishay의 전략적 변화와 일치합니다. 그리고 연결성.
디스크리트 반도체 및 수동 전자 부품의 글로벌 제조업체인 Vishay Intertechnology는 2022년 MaxPower 인수 이후 실리콘 카바이드(SiC) MOSFET 및 다이오드 시장 참여를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SiC 및 질화 갈륨 추가 개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GaN) 기술은 사우스 웨일즈의 화합물 반도체 클러스터의 새로운 구성원입니다.

최근 Vishay는 Neptune 6 Limited와 Newport 시설을 소유 및 운영하는 Neptune 6 Limited의 전액 출자 운영 자회사인 Nexperia Newport Limited를 인수했습니다. 거래 자금은 Vishay가 현금으로 조달했습니다. 두 회사는 각각 Vishay UK Holdings Limited와 Vishay Newport Limited로 이름이 바뀔 것으로 예상됩니다.

Vishay는 용량을 늘리고 SiC 및 GaN 생산과 기술 개발을 가속화하기 위해 뉴포트 시설에 투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다가오는 2024년 4월 2일 투자자의 날에 뉴포트 시설에 대한 계획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그러나 회사는 또한 미래 예측 진술이 특정 위험, 불확실성 및 가정의 영향을 받는다는 점을 지적했습니다. 회사는 인수로 기대되는 이익이 실현되지 않을 수 있으며 팹을 회사의 전체 비즈니스에 통합하는 데 어려움이 있을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NYSE(VSH)에 상장된 Fortune 1,000대 기업인 Vishay Intertechnology는 개별 반도체 및 수동 전자 부품 분야의 세계 최대 포트폴리오 중 하나입니다.


비샤이 인터테크놀로지(VSH)은 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04% 오른 22.8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Vishay Intertechnology, Inc.는 아시아, 유럽 및 미주 지역에서 개별 반도체 및 수동 전자 부품을 제조 및 공급합니다. 금속 산화물 반도체 전계 효과 트랜지스터(MOSFET), 다이오드, 광전자 부품, 저항기, 인덕터 및 커패시터의 6개 세그먼트를 통해 작동합니다. MOSFET 부문은 저전압 및 중전압 TrenchFET MOSFET, 고전압 평면 MOSFET, 고전압 Super Junction MOSFET, 전력 집적 회로 및 통합 기능 전력 장치를 제공합니다. 다이오드 부문은 정류기, 소신호 다이오드, 보호 다이오드, 사이리스터/실리콘 제어 정류기 및 전원 모듈을 제공합니다. 광전자 부품 부문에는 적외선(IR) 이미터 및 감지기, IR 원격 제어 수신기, 광커플러, 솔리드 스테이트 릴레이, 광학 센서, 발광 다이오드, 7세그먼트 디스플레이 및 IR 데이터와 같은 표준 및 고객별 광전자 부품이 포함됩니다. 트랜시버 모듈. 저항기 부문은 전압 및 전류 수준을 조정하고 조절하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전자 회로에 사용되는 기본 구성요소인 저항기를 제공합니다. 인덕터 세그먼트는 교류 위상을 변경하고 교류에 저항하는 내부 자기장으로 사용하기 위한 인덕터를 제공합니다. 커패시터 부문은 에너지를 저장하고 필요할 때 방전하는 커패시터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Siliconix, Dale, Draloric, Beyschlag, Sfernice, MCB, UltraSource, Applied Thin-Film Products, IHLP, HiRel Systems, Sprague, Vitramon, Barry, Roederstein, ESTA 및 BCcomponents 브랜드로 제품을 판매합니다. 산업, 컴퓨팅, 자동차, 소비자 가전, 통신, 전원 공급 장치, 군사, 항공 우주 및 의료용 최종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Vishay Intertechnology, Inc.는 1962년에 설립되었으며 펜실베니아주 Malvern에 본사가 있습니다.

비샤이 인터테크놀로지(VSH)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