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콤 인더스트리스 분기 실적 발표(잠정) 어닝서프라이즈


다이콤 인더스트리스(DY)사가 4일(현지시간) 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분기 주당순이익(EPS)은 2.27달러(약 3021원)로 전년 동기 대비 10.63% 감소했다. 시장전망치 1.49달러(약 1983원)에 비하면 52.34% 상회해 어닝서프라이즈 수준이다.

다음 실적 발표일은 6월 2일이다.
시장 전망치는 매출 11억5389만달러, 주당순이익 2.20달러다.

다이콤 인더스트리스(DY)은 4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54% 오른 129.53달러로 장 마감했다.

이 기사는 AI가 GAAP(일반회계원칙)에 따라 작성했습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Dycom Industries, Inc.는 미국에서 전문 계약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프로그램 관리 및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공중, 지하 및 매설 광섬유, 구리 및 동축 케이블 시스템을 계획하고 설계합니다. 통신 제공업체에 대한 광섬유, 구리 및 동축 케이블의 배치 및 접합과 같은 건설, 유지보수 및 설치 서비스. 또한 타워 건설, 라인 및 안테나 설치, 기초 및 장비 패드 건설, 무선 통신 사업자를 위한 소형 셀 사이트 배치, 장비 설치 및 재료 제작, 사이트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디지털 비디오 레코더, 셋톱박스 및 케이블 시스템 운영자를 위한 모뎀과 같은 고객 구내 장비를 설치 및 유지 관리합니다. 또한 회사는 전기 및 가스 유틸리티 및 기타 고객을 위한 건설 및 유지 보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및 통신 제공자를 포함한 다양한 유틸리티 회사를 위한 전화, 케이블 텔레비전, 전력, 수도, 하수도 및 가스 라인의 위치를 찾는 것과 같은 지하 시설 위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Dycom Industries, Inc.는 1969년에 설립되었으며 플로리다주 팜 비치 가든에 본사가 있습니다.

다이콤 인더스트리스 분기 실적 발표(잠정) 어닝서프라이즈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금융 정보는 글로벌 금융정보제공업체인 FACTSET으로부터 제공받은 데이터이며,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