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 머티리얼스(MP) 수시 보고


MP 머티리얼스(MP)가 4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광산업의 주요 기업인 MP Materials Corp.은 2030년 만기 5억 달러 규모의 전환선순위 채권을 제공할 계획을 공개했습니다. 이 제공은 시장 ​​상황에 따라 달라지며 규정 144A에 따라 자격을 갖춘 기관 구매자로 간주되는 사람을 대상으로 합니다. 1933년 증권법.

엠피머티리얼즈의 무담보 채권인 해당 채권은 2030년 3월 1일 만기가 도래할 예정이며, 2024년 9월 1일부터 반기지급 이자가 연체될 예정이다. 상황에 따라 해당 채권은 현금결합으로 전환될 수 있다. , MP Materials 보통주 또는 둘 다.

또한 회사는 최초 구매자에게 발행일로부터 13일 이내에 최대 7,500만 달러의 원금을 추가로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을 부여할 계획입니다. 회사는 공모에서 얻은 순 수익금을 제한 콜 거래에 들어가는 비용을 조달하고, 보통주 최대 3억 달러를 재매입하고, 2026년 만기 0.25% 녹색 전환 선순위 채권 일부를 재매입하고, 일반 기업을 위해 사용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목적.

MP머티리얼즈는 또한 일부 국채 최초 구매자나 기타 금융기관과 비공개 협상을 통해 상한콜 거래를 체결할 계획이다. 이러한 움직임은 채권 전환 시 보통주 희석 가능성을 완화하거나 MP Materials가 전환 채권의 원금 이상으로 지불해야 할 잉여 현금 지불을 상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기화 및 기타 첨단 기술에 필수적인 특수 소재 생산업체인 MP 머티리얼즈(MP Materials)는 별도 거래를 통해 2026년 채권 일부를 현금으로 환매할 계획입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이 채권 보유자들이 회사의 보통주와 관련된 다양한 파생상품을 체결하거나 청산함으로써 노출을 헤지하도록 촉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회사는 또한 비공개 협상 거래를 통해 채권 구매자로부터 최대 3억 달러에 달하는 자사주를 재매입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활동은 잠재적으로 보통주나 채권의 시장 가격을 상승시켜 채권의 실질 전환 가격을 높일 수 있습니다.

채권 전환 시 발행될 회사의 보통주와 채권은 증권법에 따라 등록되지 않았으며 등록되지 않을 것입니다. 즉, 등록 또는 면제 없이는 미국에서 제공되거나 판매될 수 없습니다. 등록 요구 사항.

NYSE에 상장된 MP Materials는 Mountain Pass 시설에서 미국 유일의 대규모 희토류 생산 소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제조 운영을 다운스트림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제안된 채권 제공 및 수익금 사용에 대한 기대를 포함하여 이 보도 자료에 있는 회사의 미래 예측 진술은 2024년 2월 28일에 제출된 MP Materials의 연례 보고서에서 논의된 내용을 포함하여 다양한 위험과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습니다.


MP 머티리얼스(MP)은 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71% 오른 15.4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MP Materials Corp.은 희토류 채굴 및 처리 시설을 소유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반구에 위치한 Mountain Pass 희토류 광산을 소유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마운틴 패스 광산 및 주변 지역에 대한 광물 권리와 희토류 광물의 가공 및 개발과 관련된 지적 재산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세륨, 란탄, 네오디뮴, 프라세오디뮴 및 사마륨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2017년에 설립되었으며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MP 머티리얼스(MP)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