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 커뮤니티즈(SUI) 수시 보고


썬 커뮤니티즈(SUI)가 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경제 뉴스 보고서:

미시간주 사우스필드에 본사를 둔 부동산 투자 신탁인 Sun Communities, Inc.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Form 8-K를 제출했습니다. 2024년 3월 1일자 문서는 1934년 증권거래법 13항 또는 15(d)항에 따라 요구되는 최신 보고서입니다.

제출된 양식 8-K는 특정 조항에 따라 등록자의 제출 의무를 충족하려는 의도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이러한 조항에는 증권법 규정 425에 따른 서면 통신, 거래법 규정 14a-12에 따른 자료 모집, 각각 규정 14d-2(b) 및 13e-4(c)에 따른 개시 전 통신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Sun Communities, Inc.는 메릴랜드에 등록되어 있으며 위원회 파일 번호는 1-12616이고 IRS 고용주 식별 번호는 38-2730780입니다. 액면가 0.01달러인 회사의 보통주는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SUI"라는 종목 코드로 거래됩니다.

회사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정의된 신흥 성장 회사인지 여부를 표시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신흥 성장 회사인 경우에는 이를 명시하지 않았습니다. 거래소법 제13(a)항에 따라 규정된 신규 또는 개정 재무회계 기준을 준수하기 위해 연장된 전환 기간을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했는지 여부.

Form 8-K 제출에는 규정 FD 공개를 참조하는 항목 7.01로 지정된 섹션도 포함되어 있지만 이 항목의 세부 사항은 제공된 문서에서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부동산 투자 신탁(REIT)인 Sun Communities, Inc.는 2024년 3월 1일부터 투자자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프레젠테이션은 투자자들이 회사 웹사이트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1934년 증권거래법에 따라 제출된 보고서의 일부이지만 이 법에 따라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지는 않습니다.

이 보고서에는 현재의 기대와 전망을 바탕으로 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지만 여기에는 특정 위험과 불확실성이 따릅니다. 회사는 경제 상황, 부동산 시장, 금융 및 자본 가용성, 환율, 임대료 및 점유율 수준, 금융 통제 및 규정 준수와 관련된 위험을 강조합니다.

회사의 성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른 요소로는 질병 발생, 법률 변경 또는 규정 변경, 자연 재해, 시장 변동성, 경쟁, 고객의 자금 조달 능력 등이 있습니다.

Sun Communities, Inc.는 법률에서 요구하지 않는 한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으며 투자자들이 이러한 예측에만 의존하지 말 것을 촉구합니다. 회사는 향후 결과나 성과 수준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이 보고서는 1934년 증권거래법 요구사항에 따라 Sun Communities, Inc.를 대신하여 서명되고 승인되었습니다.
경제 뉴스 보도

선도적인 부동산 투자 신탁(REIT)인 Sun Communities, Inc.(NYSE: SUI)는 2024년 3월 1일에 투자자 프레젠테이션을 개최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은 회사의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인 Fernando Castro-Caratini가 진행했습니다. , 비서 및 재무.

투자자 프레젠테이션은 뉴욕주 클린턴 체리우드에서 진행되었으며 회사의 사업 전략, 재무 성과 및 향후 계획에 대한 포괄적인 개요를 다루었습니다. 그러나 Sun 커뮤니티는 프레젠테이션에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으며 비즈니스 환경의 본질적인 예측 불가능성으로 인해 이것이 완전히 결실을 맺지 못할 수도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회사는 제공된 모든 정보가 내부 및 외부 소스의 현재 데이터와 예측을 기반으로 한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또한 제시된 정보의 정확성과 완전성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였으나 제3자 정보를 독립적으로 검증한 것은 아니라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잠재적 투자자나 이해 관계자는 실제 결과가 예상과 다를 수 있다는 점을 인식하고 미래 예측 진술에 주의 깊게 접근할 것을 권고 받았습니다. Sun 커뮤니티는 제공된 정보의 진실성이나 완전성에 대해 어떠한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이 투자자 프레젠테이션은 투명성과 투자자와의 적극적인 참여에 대한 Sun Communities의 약속을 반영하여 시장에서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REIT로서의 명성을 강화합니다.


썬 커뮤니티즈(SUI)은 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74% 내린 132.7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un Communities, Inc.는 2022년 3월 31일 현재 거의 159,300개의 개발된 부지와 45,700개 이상의 웻 슬립 및 건식 보관소로 구성된 603개의 개발된 MH, RV 및 정박지 자산 포트폴리오를 소유, 운영 또는 관심을 갖고 있는 REIT입니다. 39개 주, 캐나다, 푸에르토리코 및 영국의 공간.

썬 커뮤니티즈(SU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