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그워너(BWA) 수시 보고


보그워너(BWA)가 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연소, 하이브리드 및 전기 자동차를 위한 깨끗하고 효율적인 기술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제품 리더인 BorgWarner Inc.는 경영진의 변화를 발표했습니다. 이 발표는 2024년 3월 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현재 보고서 양식 8-K에서 나왔습니다.

Amy B. Kulikowski는 Craig D. Aaron의 뒤를 이어 같은 날짜부터 회사의 부사장 겸 최고회계책임자(CFO)로 임명되었습니다. Aaron은 이전에 2023년 12월 5일에 제출된 현재 보고서 양식 8-K에 공개된 바와 같이 회사의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CFO)의 역할을 맡았습니다.

47세의 Kulikowski는 업계에서 풍부한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그녀는 이전에 씰링, 연료 및 브레이크 전달, 유체 전달 시스템 제조업체인 Cooper Standard Holdings Inc.에서 다양한 역량을 발휘했습니다. 그녀의 역할에는 부사장, 최고 회계 책임자, 글로벌 내부 감사 및 규정 준수 담당 부사장이 포함되었습니다. Cooper Standard 이전에 Kulikowski는 BorgWarner 및 Delphi Technologies PLC에서 보조 컨트롤러로 근무했습니다.

임명의 일환으로 BorgWarner는 Kulikowski와 서신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급여 외에도 그녀는 $300,000 상당의 일회성 제한된 주식 보상을 받게 되며, 이는 1년 후 50%, 2년 근무 후 나머지가 귀속됩니다. 그녀는 또한 채용일과 6개월 후에 2회에 걸쳐 균등하게 분할 지급되는 250,000달러의 현금 보너스를 받을 예정입니다.
세계 경제는 유동적인 상태에 있으며, 많은 경제학자들은 불안정한 시기와 잠재적인 경기 침체를 예측하고 있습니다.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실업률, 인플레이션 등 주요 경제지표가 위축 조짐을 보이고 있어 심각한 경기 침체 위기에 처해 있다는 관측도 나오고 있다.

이러한 경제적 불확실성은 계속되는 무역 분쟁, 정치적 불안정, 코로나19 팬데믹의 영향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촉발되었습니다. 특히 후자는 공급망을 혼란에 빠뜨리고 전 세계 기업이 문을 닫도록 강요하는 등 심각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보다 긍정적인 측면에서는 경제의 일부 부문이 반등하기 시작했다는 징후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기술 산업에서는 더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일하고 디지털 솔루션으로 전환함에 따라 수요가 급증했습니다. 또한 재생 에너지 부문도 지속 가능한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가능성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희미한 희망에도 불구하고 많은 경제학자들은 우리가 아직 위기에서 벗어나지 못했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회복 과정은 느리고 어려울 가능성이 높으며, 팬데믹의 완전한 경제적 영향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정부와 기업은 이러한 경제적 폭풍을 헤쳐나가기 위해 계속해서 적응하고 혁신해야 합니다.


보그워너(BWA)은 2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14% 오른 31.1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BorgWarner Inc.는 전 세계적으로 연소, 하이브리드 및 전기 자동차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공기 관리, E-추진 및 구동계, 연료 분사 및 애프터마켓의 4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공기 관리 부문은 터보차저, eBoosters, eTurbos, 타이밍 시스템, 배기 가스 시스템, 열 시스템, 가솔린 점화 기술, 스마트 원격 액추에이터, 파워트레인 센서, 캐니스터, 캐빈 히터, 배터리 모듈 및 시스템, 배터리 팩, 배터리 히터 및 배터리 충전을 제공합니다. . E-추진 및 드라이브 트레인 부문은 자동 변속기 및 토크 관리 제품을 위한 회전 전기 부품, 전력 전자, 제어 모듈, 소프트웨어, 마찰 및 기계 제품을 제공합니다. 연료 분사 부문은 가솔린 및 디젤 연료 분사 구성 요소 및 시스템을 개발 및 제조합니다. 애프터마켓 부문은 독립적인 애프터마켓 고객과 원래 장비 서비스 고객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합니다. 이 부문은 연료 분사, 전자 및 엔진 관리, 유지보수, 테스트 장비 및 차량 진단을 포함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승용차,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 밴 및 경트럭을 포함하는 경량 차량의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에 제품을 판매합니다. 중형 및 대형 트럭 및 버스를 포함한 상업용 차량; 농업 및 건설 기계, 해양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비포장 도로 차량은 물론 경차, 상업용 및 비포장 도로 차량용 부품 시장과 1급 차량 시스템 공급업체에 제공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Borg-Warner Automotive, Inc.로 알려졌습니다. BorgWarner Inc.는 1987년에 설립되었으며 미시간 주 Auburn Hills에 본사가 있습니다.

보그워너(BWA)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