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L 파이낸셜 홀딩스(LPLA) 수시 보고


LPL 파이낸셜 홀딩스(LPLA)가 29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정보가 부족하여 요약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경제 뉴스 기사 스타일로 요약하고 싶은 데이터나 뉴스를 제공해 주세요.


LPL 파이낸셜 홀딩스(LPLA)은 2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18% 내린 267.8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LPL Financial Holdings Inc.는 자회사와 함께 미국 금융 기관의 독립 재무 고문 및 재무 고문에게 중개 및 투자 자문 서비스의 통합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중개 상품에는 변동 및 고정 연금, 뮤추얼 펀드, 주식, 퇴직 및 교육 저축 계획, 고정 수입 및 보험뿐만 아니라 거래되지 않는 부동산 투자 신탁 및 경매 금리 메모와 같은 대체 투자가 포함됩니다. 이 회사는 또한 뮤추얼 펀드, 상장지수펀드, 주식, 채권, 특정 옵션 전략, 단위 투자 신탁, 기관 자금 운용사 및 무부하 다중 운용사 변동 연금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자문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또한 머니 마켓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고문이 은퇴 플랜 후원자에게 중개 서비스, 상담 및 조언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수수료 및 수수료 기반 서비스를 위한 은퇴 솔루션. 또한, 회사는 고문이 관행을 유지하고 성장시킬 수 있도록 하는 도구 및 서비스로 구성된 기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신탁, 투자 관리 감독, 유산 및 가족 신탁에 대한 보관 서비스, 보험 중개 일반 대리 서비스; 제안 생성, 투자 분석 및 포트폴리오 모델링과 같은 기술 제품. 이 회사는 이전에 LPL Investment Holdings Inc.로 알려졌으며 2012년 6월 LPL Financial Holdings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LPL Financial Holdings Inc.는 1989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샌디에고에 있습니다.

LPL 파이낸셜 홀딩스(LPLA)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