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스트 커넥션(WCN) 수시 보고


웨이스트 커넥션(WCN)가 29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선도적인 통합 폐기물 서비스 회사인 Waste Connections, Inc.는 Bank of America N.A., JPMorgan Chase Bank N.A., PNC Capital Markets LLC 및 Truist Securities를 포함한 대출 기관 그룹과 2024년 2월 27일자 회전 신용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BofA Securities Inc., PNC Bank Canada Branch 및 Truist Bank가 공동 신디케이션 대리인으로 참여하는 이번 계약에는 자금 차입 및 상환에 대한 조건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 계약의 조항은 정의 및 회계 조건, 약정 및 신용 확장, 세금, 수익률 보호 및 불법성, 신용 확장에 대한 선행 조건, 진술 및 보증을 포함한 광범위한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또한 이 약관에는 사무실, 기록, 재무제표, 법적 존재, 재산, 보험, 세금, 법률 및 계약 준수 유지와 관련된 의무가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 신용 계약은 Waste Connections에 재정적 유연성을 제공하여 운영에 필요한 자금을 인출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 계약은 또한 Waste Connections의 견고성과 성장 잠재력에 대한 주요 대출 기관의 신뢰를 강조합니다.
다양한 섹션과 기사를 개괄적으로 설명하는 자세한 문서에서는 몇 가지 주요 경제적, 법적 측면을 다룹니다. 제VI조에는 추가 보증, 잠재적 청구 또는 소송, 환경 관련 주장, 불이행 통지, 수익금 사용, 추가 통지, 부패 방지법, 캐나다 연금 및 혜택 계획에 관한 섹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소극적 계약'으로 불리는 제7조는 부채, 유치권, 투자 및 합병에 대한 제한을 부과합니다. 또한 판매 및 임대, 제한된 지불 및 상환, 직원 복리후생 계획, 부담스러운 계약 및 비즈니스 활동에 제한을 둡니다. 계열사와의 거래, 수익금 사용, 제재, 부패방지법도 이 조항에서 다룹니다.

제8조는 불이행 사건과 구제책을 자세히 설명하고, 제9조는 대리인의 역할과 책임을 논의합니다. '기타'라는 제목의 XI조는 개정, 통지, 구제책 집행, 비용 및 면책, 정보 처리, 이자율 제한, 자금세탁 방지법 등을 포함한 광범위한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는 또한 여러 일정과 전시물, 자재 자회사 목록, 기존 신용장, 약정 및 백분율, 글로벌 대리점 사무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시 형태도 제공됩니다.


웨이스트 커넥션(WCN)은 2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45% 내린 166.4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Waste Connections, Inc.는 미국과 캐나다에서 유해하지 않은 폐기물 수집, 이전, 폐기 및 자원 회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거, 상업, 시립, 산업, 탐사 및 생산(E&P) 고객에게 수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매립지 처리 서비스; 퇴비, 판지, 혼합 종이, 플라스틱 용기, 유리병, 철 및 알루미늄 금속을 포함한 다양한 재활용 가능한 재료에 대한 재활용 서비스. 회사는 또한 트럭, 철도 또는 바지선을 통해 매립지 또는 처리 시설로 운송될 소형 및/또는 적재 폐기물을 받는 운송 스테이션을 소유 및 운영합니다. 복합 운송 시설 네트워크를 통해 태평양 북서부에서 화물 및 고형 폐기물 컨테이너의 철도 운송을 위한 복합 운송 서비스. 또한 시추 유체, 드릴 절단, 완성 유체 및 역류수와 같은 석유 및 천연 가스 탐사 및 생산 활동에서 발생하는 폐기물에 대한 E&P 폐기물 처리, 회수 및 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물의 운영 수명 동안 생산 폐기물 및 생산된 물; 부지 매립 중 처리가 필요한 오염된 토양; 및 유출, 예비 구덩이 청소 또는 파이프라인 파열 후 청소가 필요한 물질. 또한 회사는 고객에게 임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21년 12월 31일 기준으로 334개의 고형 폐기물 수집 작업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142 환승역; 61개 도시 고형 폐기물(MSW) 매립지; 12 E&P 폐기물 매립지; 14개의 비 MSW 매립지; 71 재활용 작업; 4 복합운송; 23 E&P 액체 폐기물 주입정; 19개의 E&P 폐기물 처리 및 오일 회수 시설. 이 회사는 또한 추가로 53개의 환승 스테이션, 10개의 MSW 매립지 및 2개의 복합 운송 작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Waste Connections, Inc.는 1997년에 설립되었으며 캐나다 우드브리지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웨이스트 커넥션(WCN)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