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델바젤 인더스트리(LYB) 수시 보고


라이온델바젤 인더스트리(LYB)가 2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LyondellBasell이 전액 출자한 자회사인 LYB International Finance III, LLC는 2034년 만기일 5.500% 보장 채권으로 총 원금 7억 5000만 달러를 발행 및 판매할 계획입니다. 이 채권은 LyondellBasell Industries N.V.에 의해 선순위 무담보 기준으로 무조건 보증됩니다. 이 공모에 대한 인수는 여러 인수자의 대표로서 Citigroup Global Markets Inc.와 Mizuho Securities USA LLC가 수행합니다.

증권은 2019년 10월 19일자 기본 계약에 따라 발행되며 2023년 5월 17일자 추가 계약으로 추가 보완됩니다. 채권은 Cede & Co.의 이름으로 장부 형식으로만 제공됩니다. The Depository Trust Company의 지명자.

회사와 발행인은 증권 등록과 관련하여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양식 S-3에 따른 등록 명세서를 제출했으며 그 효력이 발생했습니다. "등록 명세서"라는 용어는 수정본, 참조로 포함된 모든 문서, 대체되거나 수정되지 않은 해당 등록 명세서와 관련된 모든 430B 정보 및 430C 정보를 포함하여 당시 위원회에 제출된 양식의 등록 명세서를 의미합니다.
증권법에 대한 포괄적인 업데이트에서 집합적 정의에는 이제 2002년 Sarbanes-Oxley 법, 해당 법, Exchange Act, Sarbanes-Oxley에 정의된 "발행인"의 감사인에 대한 감사 원칙, 규칙, 표준 및 관행이 포함됩니다. 공공회사회계감독위원회(Public Company Accounting Oversight Board)가 승인한 규칙, 그리고 해당되는 경우 뉴욕 증권 거래소 및 NASDAQ 주식 시장의 규칙.

'법정 투자설명서'란 특정 시점 이전에 증권신고서에 포함된 증권에 관한 투자설명서로서 430B 및 430C 정보를 모두 포함하는 투자설명서를 말합니다. 430B 정보는 소급해서가 아니라 위원회에 제출한 실제 시점에만 법정 사업설명서에 포함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업데이트된 법률은 증권법 및 규정을 엄격하게 준수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등록 명세서는 법의 요구 사항에 대한 모든 중요한 측면을 준수해야 하며, 오해의 소지가 있는 진술을 포함하거나 중요한 사실을 누락해서는 안 됩니다. 최종 투자설명서는 또한 법과 규칙의 모든 중요한 측면을 준수해야 합니다.

또한 업데이트에는 자동 자체 등록 명세서에 대한 섹션이 포함되어 '유명 숙련 발행자 지위'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회사와 발행인은 가장 최근의 개정 시점과 해당 증권과 관련된 제안이 이루어진 시점에 잘 알려진 노련한 발행인이어야 합니다.

등록신고서는 '자동종료등록신고서'이어야 하며, 계약일로부터 3년 이내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회사와 발행인은 자동 영구 등록 명세서 양식 사용에 반대하는 통지를 위원회로부터 받은 적이 없어야 합니다.


라이온델바젤 인더스트리(LYB)은 2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21% 내린 98.7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LyondellBasell Industries N.V.는 미국, 독일, 멕시코, 이탈리아, 폴란드, 프랑스, ​​일본, 중국, 네덜란드 및 국제적으로 화학 회사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6개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올레핀 및 폴리올레핀?아메리카; 올레핀 및 폴리올레핀?유럽, 아시아, 국제; 중간체 및 파생물; 고급 폴리머 솔루션; 정제; 및 기술. 올레핀 및 부산물을 생산 및 판매합니다. 폴리올레핀; 고밀도 폴리에틸렌, 저밀도 폴리에틸렌 및 선형 저밀도 폴리에틸렌으로 구성된 폴리에틸렌 제품; PP 호모폴리머 및 코폴리머와 같은 폴리프로필렌(PP) 제품. 이 회사는 또한 프로필렌 옥사이드 및 그 유도체를 생산 및 판매합니다. 산소 연료 및 관련 제품; 및 스티렌 단량체, 아세틸, 에틸렌 글리콜 및 에틸렌 옥사이드 및 유도체와 같은 중간 화학물질. 또한 폴리프로필렌 컴파운드,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마스터배치, 엔지니어링 복합재, 색상 및 분말과 같은 컴파운드 및 솔루션을 생산하고 판매합니다. 고급 폴리머. 또한 회사는 원유와 다양한 유형 및 공급원의 기타 원유를 가솔린과 증류액으로 정제합니다. 화학 및 폴리올레핀 공정 기술을 개발하고 라이센스합니다. 폴리올레핀 촉매를 제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LyondellBasell Industries N.V.는 2009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텍사스주 휴스턴에 있습니다.

라이온델바젤 인더스트리(LYB)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