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데이비스(ZD) 수시 보고


지프 데이비스(ZD)가 2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서류에서 Ziff Davis, Inc.는 예정된 두 가지 기술 컨퍼런스에 회사가 참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2024년 2월 29일자 서류에는 Ziff Davis가 같은 날 Susquehanna Financial Group의 제13차 연례 기술 컨퍼런스에 참석할 것이라고 공개되어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2024년 3월 4일에 Citizens JMP 기술 컨퍼런스에 참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두 이벤트에 대해서는 웹캐스트가 제공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델라웨어에 본사를 두고 뉴욕에 본사를 둔 Ziff Davis는 Commission File Number 0-25965 및 IRS Employer Identification Number 47-1053457로 인정됩니다. 회사의 증권은 1934년 증권거래소법에 따라 등록되어 있으며 보통주는 액면가 0.01달러로 Nasdaq Stock Market에 거래 기호 "ZD"로 상장되어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Ziff Davis, Inc.의 수석 부사장이자 법무 자문위원이자 비서인 Jeremy Rossen이 서명했습니다. 회사는 증권법 규정에 따라 신흥 성장 회사의 정의에 해당함을 나타내는 확인란을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1933년의 증권거래법 또는 1934년의 증권거래법.


지프 데이비스(ZD)은 2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28% 내린 68.5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Ziff Davis, Inc.는 자회사와 함께 미국, 캐나다, 아일랜드 및 국제적으로 인터넷 정보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디지털 미디어, 사이버 보안 및 Martech의 두 가지 부문에서 운영됩니다. 디지털 미디어 부문은 IGN, RetailMeNot, Mashable, PCMag, Humble Bundle, Speedtest, Offers, Black Friday, MedPageToday, Everyday Health, BabyCenter 및 What to Expect를 포함하는 웹 자산 및 앱 포트폴리오를 운영합니다. , 쇼핑, 엔터테인먼트, 건강 및 웰빙 시장. 사이버 보안 및 Martech 부문은 사이버 보안, 개인 정보 보호 및 마케팅 기술을 포함하여 소비자 및 기업에 클라우드 기반 구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j2 Global, Inc.로 알려졌으며 2021년 10월 Ziff Davis,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Ziff Davis, Inc.는 2014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주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지프 데이비스(ZD)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