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어니어(RYN) 수시 보고


레이어니어(RYN)가 2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선도적인 국제 산림 회사인 Rayonier Inc.는 8-K 형식으로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최신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2024년 2월 28일자 보고서는 등록자의 제출 의무를 충족합니다.

보고서는 또한 Rayonier Inc.의 보통주가 액면가 없이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RYN 기호로 거래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노스캐롤라이나에 설립된 회사와 델라웨어에 설립된 합자회사는 증권법 및 증권거래소법 230.405항 및 240.12b-2항에 따라 각각 신흥 성장 기업으로 식별되지 않습니다.

또 다른 소식으로 Rayonier Inc.는 2024년 2월 28일 오전 9시(동부 시간)에 2024 투자자의 날을 개최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회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됐으며, 행사에 직접 참석하거나 실시간으로 시청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웹캐스트 아카이브도 제공될 예정이다. 투자자의 날 프리젠테이션 사본이 보고서에 Exhibit 99.1로 첨부되었습니다.

이 보고서는 Rayonier Inc.의 수석 부사장이자 법무 자문위원이자 기업 비서인 Mark R. Bridwell이 서명하여 1934년 증권 거래법의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Rayonier Inc.는 2월 28일에 2024년 투자자의 날을 주최했으며, 이곳에서 수석 부사장, 법무 자문위원, 기업 비서 Mark R. Bridwell, 자본 시장 및 전략 기획 부사장인 Collin Mings를 포함한 경영진이 참석자들에게 연설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에서는 회사의 예상 재무 결과, 비즈니스 전략, 예상 수확 일정, 잠재적인 산림 인수 및 처분에 대한 전망을 다루었습니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은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과 기타 연방 증권법의 면책조항에 따라 작성되었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이러한 미래 지향적 진술이 다양한 영향 요인으로 인해 보장되지 않는다는 점을 경고했습니다. 여기에는 임산물 및 부동산 제공의 수요 및 공급 변동, 기후 관련 계획의 잠재적 영향, 제품 수출입과 관련된 관세, 세금 또는 조약의 변경, 부동산 사업의 순환적 특성 등이 포함됩니다. .

회사는 또한 우크라이나 전쟁, 중동 긴장 고조 등 글로벌 경제 상황과 관련된 불확실성은 물론 공중 보건 위기 및 전염병 발생으로 인한 사업 중단 가능성도 강조했습니다.

부동산 투자 신탁(REIT)인 Rayonier Inc.는 경쟁이 치열한 산업에서 운영되며, 이는 순환적 변화와 글로벌 경제 상황의 변화에 ​​영향을 받습니다. 필요한 모든 법적 요구 사항에 따라 REIT 자격을 계속 유지할 수 있는 회사의 능력도 잠재적인 위험 요소로 확인되었습니다.


레이어니어(RYN)은 2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99% 오른 33.7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Rayonier는 미국과 뉴질랜드에서 가장 생산적인 침엽수 목재 재배 지역에 위치한 자산을 보유한 선도적인 팀버랜드 부동산 투자 신탁입니다. 2020년 12월 31일 기준으로 Rayonier는 미국 남부(173만 에이커), 미국 태평양 북서부(507,000에이커) 및 뉴질랜드(417,000에이커)에 위치한 약 270만 에이커의 목재 지대를 장기 계약에 따라 소유하거나 임대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약 141,000에이커로 구성된 3개의 펀드와 함께 사모펀드 목재 펀드 사업의 관리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관찰 기준에서 목재 펀드 사업에 대한 회사의 소유권은 약 17,000에이커에 해당합니다.

레이어니어(RYN)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