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셔니어링 인터내셔널(OII) 수시 보고


오셔니어링 인터내셔널(OII)가 2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기업 개편 소식을 통해 Oceaneering International, Inc.는 Reema Poddar 씨를 이사회에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임명은 2024년 2월 22일부터 유효하다.

56세의 Poddar는 클래스 I의 독립적인 비상임 이사로 활동할 예정이며 이사회의 지명, 기업 지배구조 및 지속 가능성 위원회의 회원이기도 합니다. 그녀는 과거 유명 조직에서 여러 핵심 역할을 맡아 풍부한 경험을 쌓았습니다.

Poddar의 경력은 Philips에서 진단 및 경로 정보학 사업부의 수석 부사장 겸 총괄 관리자를 역임한 임원 역할에 걸쳐 있습니다. 그녀는 이전에 OptimEyes.AI에서 제품 및 기술 책임자였으며 Teradata Corporation에서 부사장, 최고 제품 및 개발 책임자 등 다양한 임원직을 역임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General Electric에서 14년을 근무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자회사인 GE Digital에서 부사장 겸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책임자를 역임했습니다. Poddar는 또한 AdFender, Inc.를 공동 창립하여 최고 운영 책임자(COO)로 재직했습니다.

Poddar의 이사회 경험에는 MeridianLink, Inc. 및 Accion Labs Group Holdings, Inc.의 이사회 활동이 포함됩니다. 그녀는 또한 OptimEyes.AI의 자문 위원회에서 활동했으며 UC San Diego 학장의 기업 협의회 자문 위원회에 있었습니다. 제이콥스 공과대학.

그녀의 선거의 일환으로 이사회는 Ms. Poddar와의 면책 계약을 승인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다른 비직원 이사들과 마찬가지로 위원회 봉사를 위해 연간 기본 유지자와 추가 유지자를 받게 됩니다.
최근 보도 자료에서 Oceaneering International, Inc.는 Reema Poddar 씨를 클래스 I의 독립적인 비상임 이사로 이사회에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임명은 2024년 2월 22일부터 유효했습니다. 또한 이사회의 지명, 기업 지배구조 및 지속 가능성 위원회에도 임명되었습니다. 그녀의 첫 임기는 2026년 Oceaneering의 연례 주주 총회까지 연장됩니다.

Poddar 씨는 30년의 경험을 보유한 소프트웨어 업계의 노련한 베테랑입니다. 그녀의 전문 지식은 제품 전략, 제품 개발, 디지털 비즈니스 혁신 전반에 걸쳐 있습니다. 그녀는 데이터 분석, 기계 학습, 인공 지능, 클라우드 서비스, 사이버 보안, 산업 자동화, 사물 인터넷(IoT),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을 포함한 다양한 영역의 리더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과거에 Poddar 씨는 General Electric, GE Digital, Emerson, Philips, Teradata Corporation, AdFender Inc., OptimEyes.AI 및 Intellution, Inc.를 포함한 여러 글로벌 기업에서 임원직을 역임했습니다. 현재 그녀는 이사회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MeridianLink, Inc. 및 Accion Labs Group Holdings, Inc.의 이사이자 OptimEyes.AI의 자문 위원회에 속해 있습니다.

Oceaneering의 이사회 의장인 Kevin McEvoy는 Oceaneering의 이사회에 Ms. Poddar를 따뜻하게 환영하면서 제품 및 기술 전략 설정, 혁신적이고 상업적으로 실행 가능한 제품 및 서비스 구축 및 제공, 디지털 혁신 가속화, 디지털 환경에서 결과 전달에 대한 경험을 선언했습니다. 시장은 회사의 전략적, 로봇 중심 비전을 크게 강화할 것입니다.

이번 발표는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8-K 서류를 통해 공개됐으며, 관련 문서는 SEC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 자료는 2024년 2월 27일 Oceaneering International, Inc.의 수석 부사장, 최고 법률 책임자 및 비서인 Jennifer F. Simons가 서명했습니다.


오셔니어링 인터내셔널(OII)은 2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42% 내린 21.3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Oceaneering International, Inc.는 전 세계의 해양 에너지, 방위, 항공 우주, 제조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엔지니어링 서비스, 제품 및 로봇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회사의 Subsea Robotics 부문은 해저 하드웨어 설치, 건설, 파이프라인 검사, 조사 및 시설 검사, 유지 보수 및 수리를 포함하여 드릴 지원 및 선박 기반 서비스를 위한 원격 작동 차량(ROV)을 제공합니다. 이 부문은 또한 ROV 툴링, 수로 측량 및 포지셔닝 서비스와 같은 측량 서비스와 지구과학용 자율 수중 차량을 제공합니다. 2021년 12월 31일 현재 이 부문은 250대의 작업용 ROV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제조 제품 부문은 생산 제어 엄빌리칼 및 현장 개발 하드웨어, 파이프라인 연결 및 에너지 산업에 대한 수리 시스템을 포함한 유통 및 연결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산업 분야에 자율 이동 로봇 및 자동 안내 차량 기술 및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회사의 해양 프로젝트 그룹 부문은 라이저가 없는 광정 개입 서비스 및 검사, 유지 보수 및 수리 서비스를 포함한 해저 설치 및 개입을 제공합니다. 설치 및 작업량 제어 시스템, ROV 작업량 제어 시스템, 프로젝트 관리 및 엔지니어링; 드릴 파이프 라이저 서비스 및 시스템, 유정 부하 완화 솔루션. 무결성 관리 및 디지털 솔루션 부문은 자산 무결성 관리를 제공합니다. 벌크 화물 해상 산업을 위한 소프트웨어 및 분석 솔루션; 에너지 산업을 위한 소프트웨어, 디지털 및 연결 솔루션. 회사의 항공우주 및 방위 기술 부문은 방위 및 우주 탐사 활동의 엔지니어링 및 관련 제조를 포함한 정부 서비스 및 제품을 미국 정부 기관 및 주계약자에게 제공합니다. Oceaneering International, Inc.는 1964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주 휴스턴에 본사가 있습니다.

오셔니어링 인터내셔널(OI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