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클 파이낸셜 파트너스(PNFP) 수시 보고


피나클 파이낸셜 파트너스(PNFP)가 2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경제 뉴스에서 테네시에 본사를 둔 금융 회사인 Pinnacle Financial Partners, Inc.는 최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Form 8-K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Nasdaq Stock Market LLC에 거래 기호 PNFP 및 PNFPP로 각각 상장된 보통주와 예탁주를 보유하고 있는 이 회사는 경영진 및 직원 보수 전략에 있어 상당한 발전을 발표했습니다.

2024년 2월 20일부터 회사의 인사 및 보상 위원회는 Pinnacle Financial Partners, Inc.의 2024년 연간 현금 인센티브 계획을 승인했습니다. 이 계획에는 회사의 Named Executive Officer로 임명될 것으로 예상되는 임원을 포함한 모든 직원이 현금 인센티브 지급 대상이 될 것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인센티브는 목표 성과 수준에 따라 직원 기본급의 10%에서 110%까지 다양합니다.

이 상은 회사가 완전히 희석된 보통주당 수익 목표와 2024년 12월 31일에 끝나는 연도의 연간 총 수익 목표를 포함하여 특정 재무 벤치마크를 충족하는 경우에 조건부로 주어집니다. 또한 회사의 분류 자산 비율과 다음 목표 달성도 고려됩니다. 개인 성과 목표. 인센티브 지급 계산은 희석주당순이익 목표에 75%, 수익 목표에 25% 의존합니다.

이 계획은 또한 회사 내 직위와 경험 등을 기준으로 직원을 분류하는 "시상 계층" 시스템을 도입합니다. 이 계획은 지급액을 늘릴 수 있는 여지를 제공하며 참가자는 목표 수준을 초과하는 성과에 대해 목표 지급금의 최대 125%를 잠재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직원의 성과 평가에 따라 조정이 이루어질 수도 있으며, 참가자의 목표 상금은 잠재적으로 10%씩 위 또는 아래로 조정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인센티브 계획은 Pinnacle Financial Partners Inc.가 직원 생산성과 헌신을 높이고 개인 성과를 회사의 재무 목표에 맞추려는 전략적 움직임으로 작용합니다.
Pinnacle Financial Partners, Inc.는 2024년 연간 현금 인센티브 계획에 따라 최고 경영진에 대한 지급 비율을 개략적으로 설명했습니다. 계획의 최상위 계층에는 M. Terry Turner와 Robert A. McCabe Jr.가 포함되며, 두 사람 모두 목표 수준 지불금에서 기본 급여의 110%, 최대 지불 수준에서 137.5%를 받을 수 있습니다. Richard D. Callicutt II와 Harold R. Carpenter는 목표 수준과 최대 수준에서 각각 기본 급여의 80%와 100%를 잠재적으로 지급받을 수 있는 다음 계층에 속합니다. J. Harvey White는 목표 수준 지급 시 기본급의 60%, 최대 수준 지급 시 75%를 받을 예정입니다.

인사 및 보상 위원회가 승인한 이 계획은 참여자들이 2024년 기업 건전성 기준과 기업 수익 및 희석 주당 순이익 목표를 달성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동시에 전사적 목표 달성을 위한 팀워크와 협력을 촉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계획은 2024년 1월 1일부터 2024년 12월 31일까지의 성과기간 동안 유효하다.

이사회의 인사 및 보상 위원회는 계획의 전반적인 관리를 담당합니다. 회사의 최고 재무 책임자(CFO)는 회사 CEO의 감독 하에 계획 상태에 대한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회사의 최고 위험 책임자(CRO)는 위원회와 함께 계획과 관련된 잠재적 위험을 매년 평가, 보고 및 논의합니다.


피나클 파이낸셜 파트너스(PNFP)은 2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16% 내린 83.0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Pinnacle Financial Partners, Inc.는 자회사와 함께 미국에서 다양한 은행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Pinnacle Bank의 은행 지주 회사로 운영됩니다. 회사는 저축, 당좌, 무이자 및 이자가 붙는 당좌, 단기 자금 시장, 예금 계좌 증명서를 포함한 다양한 예금을 받습니다. 대출 상품에는 장비 및 운전자본 대출과 같은 상업 대출이 포함됩니다. 부동산을 담보로 하는 투자부동산 및 기업대출로 구성된 상업용 부동산 대출; 개인에 대한 대출은 담보 및 무담보 할부 및 기간 대출, 신용 한도, 주택 우선 모기지 대출, 주택 담보 대출 및 신용 한도뿐만 아니라 소비자 및 기업용 신용 카드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또한 다양한 증권 및 기타 금융 상품을 제공합니다. 투자 상품; 중개 및 투자 자문 프로그램; 개인 신탁, 기부금, 재단, 개인 퇴직 계좌, 연금 및 양육권과 같은 수탁 및 투자 관리 서비스. 또한 주로 재산 및 재해 지역에서 보험 대리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합병 및 인수 자문 서비스; 사채, 주식 및 메자닌, 기타 중간 시장 자문 서비스. 또한 회사는 재무 관리, 전화 및 온라인 뱅킹, 모바일 뱅킹, 직불 카드, 자동 입금 및 원격 입금 캡처, 모바일 입금 옵션, 자동 입출금기 및 현금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개인, 중소기업 및 전문 기관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20년 12월 31일 현재 테네시 48개, 노스캐롤라이나 36개, 사우스캐롤라이나 20개, 버지니아 9개, 조지아 1개 등 총 114개의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Pinnacle Financial Partners, Inc.는 2000년에 설립되었으며 테네시주 내슈빌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피나클 파이낸셜 파트너스(PNFP)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