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켈(MKL) 수시 보고


마켈(MKL)가 2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경제 뉴스에서 Markel Group Inc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Form 8-K를 제출했습니다. 2024년 2월 20일자 보고서는 1934년 증권거래법 13항 또는 15(d)항에 따라 정기적으로 규제 기관에 제출됩니다.

버지니아주 글렌 앨런에 본사를 둔 Markel Group Inc는 전화번호 (804) 747-0136으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커미션 파일 번호 001-15811 및 IRS 고용주 식별 번호 54-1959284로 버지니아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이 보고서에는 증권법 규칙 425에 따른 서면 의사소통, 교환법 규칙 14a-12에 따른 자료 요청 또는 규칙 14d-2(b) 또는 규칙 13e-4(c)에 따른 개시 전 의사소통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교환법.

Markel Group의 보통주는 뉴욕 증권 거래소에 주식 기호 MKL로 상장되어 있습니다. 회사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따라 신흥 성장 회사임을 명시하지 않았습니다.
Markel Group Inc.는 Michael R. Heaton을 회사의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운영 책임자(COO)로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2013년부터 회사에 근무한 Heaton 씨는 이제 지주 회사의 일상적인 운영과 Markel Group 계열사를 지원하는 시스템 개발을 감독하는 책임을 맡게 됩니다.

새로운 임명과 더불어 회사 이사회는 경영진의 인센티브를 회사의 재무 성과에 맞춰 조정하는 것을 목표로 경영진 보상에 대한 변경 사항을 승인했습니다. 보상 위원회가 승인한 변경 사항은 CEO인 Thomas S. Gayner와 새로 임명된 COO인 Michael R. Heaton을 포함한 여러 임원에게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위원회는 회사 성과를 평가하는 데 사용되는 두 가지 지표 중 하나를 회사 영업 이익의 5년 평균으로 대체하여 2024년 성과 연도에 대한 장부 가치의 5년 복합 연간 성장을 대체했습니다. 두 번째 지표인 회사 종가의 5년 연평균 성장률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위원회는 또한 3년의 가득 기간 이후 5년의 보유 기간을 추가로 요구하는 임원을 위한 새로운 장기 근속 상을 도입했습니다.

임원 보상에 대한 변경은 대차대조표 중심의 보험 인수 사업에서 더 넓은 수입원으로의 회사 전환을 반영하며, 새로운 운영 수입 지표는 성과 평가를 위한 더 나은 지표를 제공합니다. 장기근속상은 장기적으로 주주 가치를 높이려는 회사의 목표에 더욱 부합하도록 임원을 배치합니다.

일부 임원의 급여 인상과 전체 임원의 지분 보상 목표 잠재력 증가도 2024년 성과 연도부터 시행됩니다.

아직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회사의 임원들은 2024년 성과연도에 대한 연간 지분상을 받을 예정입니다. 여기에는 성과 기반 연간 지분 보상과 새로운 서비스 기반 연간 지분 보상이 포함됩니다.

2024년 성과 연도에는 총 주식 보상 목표의 75%가 성과 기반 주식 보상에 할당되고 나머지 25%는 서비스 기반 주식 보상에 할당됩니다. 두 가지 보상 유형 모두 3년간의 절벽 베스팅 일정이 적용됩니다. 그러나 서비스 기반 보상에는 추가로 5년의 보유 기간이 적용됩니다. 이 조치는 회사의 리더십 팀과 지속 가능한 기업 구축 목표 간의 연계를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비자본 인센티브 계획에 따라 지급되는 회사의 현금 보상은 2024년 성과 연도 동안 변경되지 않고 성과 기준의 적용을 받습니다.

예를 들어, CEO인 Thomas S. Gayner의 기본 급여는 $1,100,000로 설정되어 있으며, 현금 보상 잠재력은 200%, 주식 보상 잠재력은 550%입니다. 지분 보상 배분은 성과 기반 75%, 서비스 기반 25%로 나누어집니다.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운영 책임자(COO)인 Michael R. Heaton과 보험 사장인 Jeremy A. Noble도 각각의 기본 급여 및 보상 잠재력에 대해 유사한 할당 비율을 받게 됩니다.


마켈(MKL)은 2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93% 내린 1443.0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다양한 금융 지주 회사인 Markel Corporation은 미국, 버뮤다, 영국, 기타 유럽, 캐나다, 아시아 태평양 및 중동에서 전문 보험 상품을 판매하고 인수합니다. 보험 부문은 일반 및 전문 책임, 개인 보험, 해양 및 에너지, 전문 프로그램 및 근로자 보상 보험 상품을 제공합니다. 화재, 연합 전선 및 지진 및 바람과 같이 재난에 노출된 재산 위험을 포함한 기타 특수 재산 보장을 포함하는 재산 보장. 이 부문은 신용 및 보증 상품과 담보 보호 보험 상품도 제공합니다. 회사의 재보험 부문은 거래, 의료 및 환경 손상 책임을 제공합니다. 구조화 및 전체 회전율 신용, 정치적 위험, 모기지 및 계약, 상업 보증 재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특수 조약 재보험 상품. Markel Ventures 부문은 베이킹 시스템 및 식품 가공에 사용되는 장비를 제공합니다. 휴대용 준설선; 도로 위 자동차 운송업자 및 운송 장비; 및 적층 오크 및 합성 목재 바닥, 튜브 및 탱크 트레일러, 관상용 식물 및 주거용 주택, 핸드백 및 건축 제품. 이 부문은 또한 외부 건축 제품의 유통, 크레인 임대, 화재 방지 및 생명 안전 서비스, 관리 및 기술 컨설팅, 소매 정보 서비스를 포함하여 기업 및 소비자에게 컨설팅 및 기타 유형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의 기타 부문은 의료, 임대 및 투자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보험 관련 증권, 재난 채권, 보험 스왑 및 날씨 파생 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투자 상품을 제공하는 보험 및 투자 펀드 매니저로 운영됩니다. 및 프로그램 서비스. 또한 제3자와 함께 자금을 관리합니다. Markel Corporation은 1930년에 설립되었으며 버지니아주 글렌 앨런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마켈(MKL)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