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S 홀딩스(IESC) 수시 보고


IES 홀딩스(IESC)가 2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Form 8-K 보고서에서 IES Holdings, Inc.는 2024년 2월 22일에 개최된 2024년 연례 주주총회 결과를 공개했습니다.

회의 중에 몇 가지 주요 결정이 내려졌습니다. 회사의 이사 후보는 모두 2025년 연례 주주 총회까지 재직하도록 선출되었습니다. 선출된 이사로는 Jennifer A. Baldock, Todd M. Cleveland, David B. Gendell, Jeffrey L. Gendell, Joe D. Koshkin 및 Elizabeth D. Leykum이 있습니다.

또한, 주주들은 Ernst & Young LLP를 2024년 9월 30일에 끝나는 회계연도의 공인회계사로 임명하는 것을 승인했습니다. 이번 임명은 총 찬성 18,904,906표, 반대 147,393표, 기권 8,878표로 승인되었습니다.

주주들은 또한 연례 총회 위임장에 설명된 바와 같이 자문 투표를 통해 회사가 지명한 임원의 보상을 승인했습니다.

텍사스 휴스턴에 본사를 둔 델라웨어 기업인 IES Holdings, Inc.는 "IESC"라는 기호로 NASDAQ 글로벌 시장에서 보통주를 거래합니다.
최근 기업실적에서 IES홀딩스(IES Holdings, Inc.)가 최근 의결권 행사 결과를 공개했습니다. 회사는 찬성표가 17,371,138표라는 상당한 수를 기록했으며, 반대표는 446,533표라는 작은 파벌을 기록했습니다. 3,697명의 소규모 대표단이 기권을 선택한 반면, 1,239,809표는 브로커와 관련되지 않은 표였습니다.

해당 정보는 항목 9.01에 나열된 회사의 재무제표 및 전시 내용과 관련하여 공개되었습니다. 문서 104에 따라 문서 표지에는 대화형 데이터 파일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1934년 증권거래법에 따라 IES Holdings, Inc.의 법무 자문위원이자 기업 비서인 Mary K. Newman이 서명하고 승인했습니다. 서명 날짜는 2024년 2월 23일이었습니다. 이 내용은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정보는 주주 및 대중과의 명확한 의사소통을 유지하려는 회사의 약속을 강조합니다.


IES 홀딩스(IESC)은 2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54% 오른 106.3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IES Holdings, Inc.는 통합 전기 및 기술 시스템을 설계 및 설치하고 미국에서 인프라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상업 및 산업 부문은 사무실 건물, 제조 시설, 데이터 센터, 화학 공장, 정유 공장, 풍력 발전 단지, 태양광 시설, 도시 기반 시설 및 의료 시설을 위한 전기 및 기계 설계, 건설 및 유지 보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커뮤니케이션 부문은 코로케이션 및 관리 호스팅 고객을 위해 데이터 센터 내 네트워크 인프라를 설계, 설치 및 유지 관리합니다. 기업, 교육, 금융, 접객 및 의료 건물; 전자상거래 유통센터; 및 첨단 제조 시설. 이 부문은 또한 시청각, 전화, 화재, 무선 액세스 및 침입 경보 시스템을 위한 설계 및 설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데이터 네트워크 시스템의 설계/구축, 서비스 및 유지 관리에 참여합니다. 인프라 솔루션 부문은 교류 및 직류 전기 모터 및 발전기, 발전 및 배전 장비를 유지 및 수리합니다. 전력 분배에 사용되는 맞춤형 금속 밀폐형 버스 덕트 솔루션을 제조합니다. 맞춤형 상업용 및 산업용 발전기 인클로저를 제조합니다. 산업용 리프팅 마그넷을 제조, 재제조 및 수리합니다. 철도 주 및 보조 발전기, 주 교류 발전기 및 견인 모터를 유지 및 수리합니다. 주거 부문은 단독 주택 및 다가구 아파트에 전기 설비를 제공합니다. 주거 및 경상업 애플리케이션에 케이블 TV 설치, 신축 및 기존 주거에 주거용 태양광 발전 설치. 이 회사는 이전에 Integrated Electrical Services, Inc.로 알려졌으며 2016년 5월에 IES Holdings,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이 회사는 1997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주 휴스턴에 본사가 있습니다.

IES 홀딩스(IESC)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