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런/프로스트 뱅커스(CFR) 수시 보고


컬런/프로스트 뱅커스(CFR)가 2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텍사스에 본사를 둔 은행인 Cullen/Frost Bankers, Inc.는 1934년 증권거래법 13항 또는 15(d)항에 따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최신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2024년 2월 23일에 작성되었습니다.

액면가 $0.01인 은행의 보통주는 CFR이라는 기호로 뉴욕 증권 거래소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또한, 각각 4.450% 비누적 영구 우선주 시리즈 B의 1/40 지분을 나타내는 예탁 주식도 CFR.PrB 기호로 동일한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Cullen/Frost는 자사 웹사이트에 2023년 12월 31일자 투자자 프레젠테이션을 게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본 프레젠테이션에는 제시된 기대치에서 벗어나는 실제 사건이나 결과를 유발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 요소 및 조건에 따른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은행은 첨부된 증거물을 포함하여 제시된 정보가 1934년 증권거래법 제18조의 목적에 따라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해당 조항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또한 1933년 증권법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에 따른 서류에 참조로 포함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이 보고서는 2024년 2월 23일 Cullen/Frost Bankers, Inc.를 대신하여 그룹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CFO)인 Jerry Salinas가 서명했습니다.
Cullen/Frost Bankers, Inc.는 최근 회장 겸 CEO인 Phillip D. Green과 CFO인 Jerry Salinas가 이끄는 투자자 프레젠테이션을 개최했습니다. 2023년 12월 31일에 진행된 프레젠테이션에서는 회사의 재무 성과와 향후 예측을 강조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에는 보고서의 특정 주장이 미래 지향적이며 역사적 사실이 아니라는 점을 강조하는 주의 문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는 수익, 지출, 수입 또는 손실, 주당 수익 또는 손실에 대한 예측과 Cullen/Frost 또는 그 경영진의 계획, 목표 및 기대에 대한 진술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회사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이 진술 내용과 크게 다른 실제 결과로 이어질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을 내포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러한 변화를 일으킬 수 있는 요인에는 회사 조직의 변화, 보상 및 복리후생 계획, 국내 및 국제 금융 및 상품 시장의 변동성, 경쟁 환경의 변화, 미국 금융 시스템에 대한 정부 개입, 정치적 또는 경제적 불안정 및 영향이 포함됩니다. 전염병 또는 기타 건강 관련 위기.

회사는 미래 예측 진술이 작성된 날짜 이후에 이를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본질적으로, 미래 예측 진술은 작성된 날짜에만 정확하며 예상하지 못한 미래 사건을 반영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또한 은행, 증권, 보험에 관한 법률 및 규정 변경의 영향이 그들의 운영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법률 및 규제 개발의 비용 및 효과, 법적 절차 또는 규제 조사의 해결, 규제 조사 또는 검토 결과도 잠재적 영향 요인으로 강조되었습니다.

회사는 이러한 불확실성을 헤쳐나가고 성장 궤도를 계속 이어갈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하며 마무리했습니다.


컬런/프로스트 뱅커스(CFR)은 2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16% 내린 107.3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ullen/Frost Bankers, Inc.는 텍사스에서 상업 및 소비자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Frost Bank의 은행 지주 회사로 운영됩니다. Banking과 Frost Wealth Advisors의 두 부문에서 운영됩니다. 회사는 기업 및 기타 비즈니스 고객에게 산업 및 상업 자산에 대한 금융, 산업 및 상업 자산과 관련된 임시 건설, 장비, 재고 및 미수금, 인수를 포함하여 상업 은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상업용 임대; 및 재무 관리 서비스. 또한 당좌예금, 저축 프로그램, 자동 입출금기(ATM), 당좌 대월 시설, 할부 및 부동산 대출, 주택 담보 대출 및 신용 한도, 드라이브인 및 야간 예금 서비스, 안전 예금과 같은 소비자 금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시설 및 중개 서비스. 또한, 회사는 예금, 대출, 신용장, 외국 추심, 자금 및 외환 서비스로 구성된 국제 은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약 171개 금융기관의 특파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개인 및 기업 고객을 위한 신뢰, 투자, 대리인 및 보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판매 및 거래, 신규 발행 인수, 단기 금융 시장 거래, 자문, 증권 보관 및 정리를 포함한 자본 시장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국제 비즈니스 활동을 지원합니다. 또한 회사는 보험 및 증권 중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Frost가 관리하는 뮤추얼 펀드, 기관 및 개인에 대한 투자 관리 서비스뿐만 아니라 투자 목적을 위한 증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약 157개의 금융 센터와 1,650개의 ATM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에너지, 제조, 서비스, 건설, 소매, 통신, 의료, 군사 및 운송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ullen/Frost Bankers, Inc.는 1868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주 샌안토니오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컬런/프로스트 뱅커스(CFR)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