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 가스(OGS) 수시 보고


원 가스(OGS)가 2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미국의 주요 천연가스 유틸리티 기업인 ONE Gas, Inc.는 2024년 5월 23일 오전 9시(중부 표준시)에 가상으로 2024년 연례 주주총회를 개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회의는 회사 웹사이트에서 오디오 웹캐스트로 진행됩니다. 회의 통지를 받고 투표할 자격이 있는 주주를 결정하는 기준일은 2024년 3월 25일로 설정되었습니다. 이 소식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보고서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발표는 유틸리티와 같은 부문에서도 디지털화가 기업 활동에 지속적으로 미치는 영향을 강조합니다.
완전 규제된 선도적인 천연 가스 유틸리티 기업인 ONE Gas, Inc.는 미국 에너지 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OGS"라는 종목 코드로 거래되는 ONE Gas는 유명한 S&P MidCap 400 지수의 일부이기도 합니다. 오클라호마주 털사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이 회사는 미국 최대의 천연가스 유틸리티 기업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ONE Gas는 캔자스, 오클라호마, 텍사스 전역에서 230만 명 이상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안정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에너지 선택을 제공합니다. 회사의 범위는 캔자스 최대의 천연 가스 유통업체인 Kansas Gas Service; 오클라호마 최대 규모의 오클라호마 천연가스(Oklahoma Natural Gas); 텍사스에서 세 번째로 큰 텍사스 가스 서비스(Texas Gas Service)가 있습니다.

ONE Gas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와 심층 정보를 확인하려면 회사 웹사이트 onegas.com을 방문하고 소셜 미디어 채널(@ONEGas, Facebook, LinkedIn 및 YouTube)을 팔로우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 가스(OGS)은 2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18% 내린 59.3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ONE Gas, Inc.는 자회사와 함께 미국에서 규제를 받는 천연 가스 분배 유틸리티 회사로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Oklahoma Natural Gas, Kansas Gas Service 및 Texas Gas Service의 3개 사업부를 통해 운영됩니다. 3개 주의 220만 고객에게 천연 가스 유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거, 상업 및 운송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21년 12월 31일 기준으로 약 41,600마일의 배전선을 운영했습니다. 2,400마일의 송전 파이프라인과 514억 입방피트의 천연 가스 저장 용량이 있습니다. ONE Gas, Inc.는 1906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오클라호마주 털사에 있습니다.

원 가스(OGS)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