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DOW) 수시 보고


다우(DOW)가 20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중요한 기업 업데이트에서 Dow Inc. 이사회는 2024년 2월 15일 회사 내규 개정안을 즉시 승인했습니다. 변경 사항은 주로 이사 지명 및 주주의 위임장 요청과 관련된 절차 요구 사항과 관련되어 있으며 1934년 증권거래법에 따른 규칙 14a-19를 준수해야 합니다. 또한 수정 사항에는 편집 내용을 명확하게 하고 일치시키는 것과 함께 기타 변경 사항도 포함됩니다.

Dow Inc.는 주권에 대한 입장을 더욱 구체적으로 밝혔습니다. 업데이트된 내규에 따르면 회사의 자본금 주식은 델라웨어 일반 회사법에 따라 인증되거나 인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의 보통주는 이사회의 결정에 따라 인증되지 않습니다.

또한 조례에는 기록 소유권, 기록 소유권 이전, 분실된 인증서 처리, 이전 대리인 및 등록기관의 역할에 대한 절차가 간략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Dow Inc.가 회사 장부에 주식을 등록하는 조항과 주식 기록 보유자를 실제 보유자로 취급할 수 있는 회사의 권리가 포함됩니다.

또한, 주식 양도의 경우 회사는 등록된 보유자 또는 그 변호사의 지시와 해당 주식이 인증된 경우 인증서의 제출을 ​​요구합니다. 인증서가 분실된 경우, 청구인은 소유권과 손실 상황을 자세히 설명하는 진술서를 제공해야 하며, 잠재적인 청구에 대해 회사를 배상하기 위한 보증금도 제공해야 합니다.

이사회는 명의개서 대리인 및 등록인을 임명하고 회사 주식의 발행, 양도 및 등록에 관한 규칙을 정하는 권한을 보유합니다.

이사회는 배당금이나 기타 분배금 수령, 자본금 변동에 따른 권리 행사 등 주주 권리 기록일을 결정하기 위한 새로운 매개변수를 설정했습니다. 이 날짜는 연례 또는 특별 총회 60일 전 또는 10일 이전, 배당금 지급 또는 기타 분배금 지급 60일 전으로 설정됩니다. 이후의 주식양도와 관계없이 확정일자에 주주로 등록된 자만이 이러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사회는 또한 연례 주주총회 및 특별 주주총회 개최 조건을 명확히 했습니다. 이사 선임 및 기타 관련 업무를 위한 연차총회는 매년 개최되며 날짜, 시간, 장소는 이사회가 결정하며, 이사회 의장이나 최고경영자(CEO)가 연기하거나 일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특별 회의는 이사회가 소집하거나 법인 설립 증서에 명시된 소유권 요건을 충족하는 주주가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청에는 회의 목적이 포함되어야 하며 조례에 명시된 절차를 준수해야 합니다. 회의는 법률 및 규정 준수에 따라 요청 후 90일 이내에 개최됩니다. 이사회는 수행할 사업이 법적으로 적절하지 않거나 요청한 사업을 다루는 연례 회의가 요청 후 90일 이내에 예정된 경우 특별 회의를 개최하지 않을 권리를 갖습니다.


다우(DOW)은 2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39% 내린 54.7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Dow Inc.는 미국, 캐나다, 유럽, 중동, 아프리카, 인도, 아시아 태평양 및 라틴 아메리카에서 패키징, 인프라, 이동성 및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다양한 재료 과학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포장 및 특수 플라스틱, 산업 중간체 및 인프라, 성능 재료 및 코팅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포장 및 특수 플라스틱 부문은 에틸렌, 프로필렌 및 방향족 제품을 제공합니다. 폴리에틸렌, 폴리올레핀계 엘라스토머, 에틸렌아세트산비닐, 에틸렌프로필렌디엔계 단량체 고무 등을 들 수 있다. 산업 중간체 및 기반 시설 부문은 에틸렌 옥사이드, 프로필렌 옥사이드, 프로필렌 글리콜 및 폴리에테르 폴리올, 방향족 이소시아네이트 및 폴리우레탄 시스템, 코팅, 접착제, 실런트, 엘라스토머 및 복합 재료를 제공합니다. 이 부문은 또한 가성 소다, 에틸렌 디클로라이드 및 비닐 클로라이드 단량체를 제공합니다. 및 셀룰로오스 에테르, 재분산성 라텍스 분말 및 아크릴 에멀젼을 포함한다. 성능 재료 및 코팅 부문은 유지 보수 및 보호 산업, 목재, 금속 포장, 교통 표지, 감열지 및 가죽에 사용되는 건축용 페인트 및 코팅, 산업용 코팅을 제공합니다. 고성능 실리콘 및 특수 재료; 및 실리콘 공급원료 및 중간체. 또한 재산 및 상해 보험과 재보험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Dow Inc.는 2018년에 설립되었으며 미시간 주 미들랜드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다우(DOW)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