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민스(CMI) 수시 보고


커민스(CMI)가 20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경제 업데이트에서 인디애나에 본사를 둔 기업인 Cummins Inc와 그 수탁자인 U.S. Bank Trust Company, National Association은 2024년 2월 20일자 여섯 번째 추가 계약에 서명했습니다. 이는 9월 16일자 기본 계약에 추가되는 것입니다. 2013년부터 Cummins Inc가 하나 이상의 시리즈로 증권을 발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계약은 새로운 시리즈에 대한 증권의 형식이나 조건을 설정합니다. 본 보충 계약을 유효하고 구속력 있는 계약으로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조건과 요구 사항이 충족되었습니다. 여기에는 판매 및 재임대 거래와 관련된 "귀속 부채" 및 "권한 있는 임원"의 정의와 같은 다양한 정의 및 용어가 포함됩니다.

이 계약에는 유가증권의 명칭, 채권원금 총액, 채권의 인증 및 교부, 채권의 지급방법, 유치권의 제한 등 유가증권의 설정에 관한 세부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이 계약에는 회사의 설명, 메모에만 적용, 혜택, 발효일, 비준, 지침 및 준거법과 같은 기타 조항도 포함됩니다.

계약의 세부 사항은 회사가 자원을 관리하고 재무 안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채택하고 있는 경제 전략 및 재무 계획 메커니즘을 강조합니다. 기본 계약과 마찬가지로 이 보충 계약을 통해 Cummins는 유가 증권 발행을 통해 자금을 조달하여 회사가 사업 운영을 확장하거나 다른 회사의 요구에 자금을 조달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투자등급 미만 등급 이벤트"라고 불리는 경제 이벤트는 '트리거 기간' 동안 3개 평가 기관 중 최소 2개 이상의 평가 기관이 해당 채권에 대한 투자 등급 등급을 중단하는 상황으로 정의되었습니다. 이 기간은 회사의 지배권 변경이 최초로 공개된 날부터 시작되어 지배권 변경이 완료된 후 60일 후에 종료됩니다. 평가 기관이 등급 하향 가능성을 발표하는 경우 트리거 기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특정 등급 하락으로 인해 투자등급 이하 등급 이벤트가 발생하는 것은 평가기관이 해당 하락이 통제권 변경으로 인한 것임을 확인하지 않는 한 고려되지 않습니다.

이 문서는 또한 "지배권 변경"을 다음 상황 중 하나로 정의합니다. 회사 재산 또는 자산의 전부 또는 대부분을 회사 또는 자회사가 아닌 사람에게 판매, 임대, 양도합니다. 개인이 회사의 의결권 있는 주식 중 50%를 초과하는 수익적 소유자가 되는 거래; 또는 회사의 청산 또는 해산 계획에 대한 회사의 보통주주의 승인.

다만, 회사가 지주회사의 완전자회사가 되어 의결권 있는 주주가 그대로 유지되거나 지주회사 이외의 자가 의결권 있는 주식의 50% 이상을 소유하지 않는 경우에는 지배력 변경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

"지배권 변경 트리거 이벤트"는 지배권 변경 및 투자 등급 미만 등급 이벤트가 모두 발생하는 경우에만 발생합니다.



커민스(CMI)은 2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74% 내린 261.8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ummins Inc.는 전 세계적으로 디젤 및 천연 가스 엔진, 전기 및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관련 부품을 설계, 제조, 유통 및 서비스합니다. 엔진, 배전, 구성 요소, 전력 시스템 및 New Power의 5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중형 트럭, 버스, 레저용 차량, 경량 자동차, 건설, 광업, 해양, 철도, 석유 및 가스, 국방, 및 농산물 시장; 재생 부품 및 엔진뿐만 아니라 새로운 부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발전 시스템, 고마력 엔진, 중형 엔진, 응용 엔지니어링 서비스, 맞춤형 조립품, 소매 및 도매 부품 시장 부품, 매장 및 현장 기반 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회사는 배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터보차저; 공기 및 연료 필터, 연료 물 분리기, 윤활유 및 유압 필터, 냉각수, 연료 첨가제 및 기타 여과 시스템; 및 전자 제어 모듈, 센서 및 지원 소프트웨어는 물론 신규, 교체 및 재생 연료 시스템. 또한 자동 전송을 제공합니다. Stamford 및 AVK 브랜드의 A/C 발전기/교류기 제품뿐만 아니라 대기 및 주 발전기, 제어, 병렬 시스템, 전환 스위치, 배터리, 연료 전지 및 수소 생산 기술을 포함한 구성 요소 및 하위 시스템이 있는 전기 전력 시스템. 또한 여과, 후처리, 제어 시스템, 공기 처리 시스템, 자동 변속기, 발전 시스템 및 배터리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원래 장비 제조업체, 유통업체, 딜러 및 기타 고객에게 제품을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Cummins Engine Company로 알려졌으며 2001년에 Cummins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Cummins Inc.는 1919년에 설립되었으며 인디애나주 콜럼버스에 본사가 있습니다.

커민스(CM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