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INTC) 수시 보고


인텔(INTC)가 1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Intel Corporation은 임원 보상 정책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최근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제출된 자료에 따르면 거대 기술 기업의 인재 및 보상 위원회는 2024년 2월 15일에 새로운 현금 퇴직 정책을 채택했습니다.

새로운 정책은 회사가 임원 기본급과 목표 연간 상여금 합계의 2.99배를 초과하는 현금 퇴직 혜택을 제공하는 새로운 고용 또는 퇴직 계약을 임원과 체결하는 것을 제한합니다. 또한 이 정책은 보상 한도를 초과하는 합의가 있을 경우 먼저 주주의 비준을 받아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임원 보상 관행을 주주 이익에 맞추고 기업 지배구조 표준을 유지하려는 인텔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이루어졌습니다. 현금 퇴직 정책의 전문은 회사의 규제 서류 제출의 일부로 제공되었습니다.
인텔(Intel Corporation)이 임원 퇴직금에 관한 새로운 정책을 발표했습니다. 이 거대 기술 기업은 임원의 기본 급여와 목표 연간 보너스 기회의 합이 2.99배를 초과하는 현금 퇴직 혜택을 허용하는 새로운 고용 또는 퇴직 계약을 임원과 체결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정책 변경은 회사 주주의 승인 없이는 시행되지 않습니다.

"현금해고급여"라 함은 임원의 해고와 관련하여 지급되는 현금을 말한다. 여기에는 주식 기반 보상, 법적 의무 해결, 보험 또는 장애 보장과 같은 직원 복리후생, 획득했지만 지급되지 않은 보너스, 이연 보상 또는 기타 가득 직원 복리후생, 발생했지만 지급되지 않은 기본 급여 또는 휴가 수당은 포함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는 임원이 해고되기 전에 발생한 유효한 비용에 대한 상환입니다.

"임원"이라는 용어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칙 16a-1(f)에 정의된 기업의 임원을 의미하는 반면, "목표 연간 보너스 기회"는 다음과 같이 임원의 목표 연간 현금 보너스 기회를 의미합니다. 해당 임원이 해고된 해부터 적용됩니다. 새로운 정책은 인텔을 경영진 보상에 대한 모범 사례 표준에 맞추고 주주들에게 투명성을 보장합니다.


인텔(INTC)은 1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23% 내린 43.5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Intel Corporation은 전 세계적으로 컴퓨터 제품 및 기술의 설계, 제조 및 판매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CCG, DCG, IOTG, Mobileye, NSG, PSG 및 기타 모든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중앙 처리 장치 및 칩셋, 시스템 온칩 및 멀티칩 패키지와 같은 플랫폼 제품을 제공합니다. 가속기, 보드 및 시스템, 연결 제품, 그래픽, 메모리 및 스토리지 제품을 포함한 비플랫폼 또는 인접 제품. 이 회사는 또한 소매, 산업 및 의료 시장을 위한 타겟 수직 및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고성능 컴퓨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컴퓨팅 플랫폼, 컴퓨터 비전 및 머신 러닝 기반 감지, 매핑 및 로컬라이제이션, 운전 정책, 능동 센서로 구성된 보조 및 자율 주행을 위한 솔루션입니다. 또한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 기업 및 정부,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를 위한 워크로드 최적화 플랫폼 및 관련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원래 장비 제조업체, 원래 설계 제조업체 및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Intel Corporation은 MILA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약물 분야에서 검색을 향상시키기 위한 인공 지능 방법의 발전을 개발하고 적용합니다. 이 회사는 1968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산타클라라에 본사가 있습니다.

인텔(INTC)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