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스트 커넥션(WCN) 수시 보고


웨이스트 커넥션(WCN)가 1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Waste Connections, Inc.는 2034년 만기 5.000% 선순위 채권을 7억 5천만 달러 규모로 발행 및 판매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해당 채권은 BofA Securities, Inc., J.P. Morgan Securities LLC, PNC Capital Markets LLC 및 Truist Securities가 인수하고 있습니다. Inc. 해당 채권은 2018년 11월 16일자 계약에 따라 발행됩니다.

회사는 증권과 관련하여 증권거래위원회에 등록서를 제출했습니다. 유가증권 매각 수익금은 기존 회전 신용 기관의 미결제 차입금 일부와 기존 2021 기간 신용 기관의 미결제 대출금 일부를 상환하는 데 사용됩니다.

인수자들은 2024년 2월 21일부터 마감일까지 원금의 98.185%에 발생한 이자를 더한 가격으로 증권을 구매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유가증권 공모는 계약 발효 후 곧 시작될 것으로 예상된다.

다가오는 거래에서 유가증권의 지급 및 인도는 2024년 2월 21일 뉴욕시 시간 오전 10시에 Simpson Thacher & Bartlett LLP 사무실에서 또는 상호 합의하지 않은 시간이나 장소에서 실행됩니다. 그 후 영업일 기준 5일 이후. 이 날짜를 "마감일"이라고 합니다.

유가증권에 대한 지불은 전신 송금을 통해 이루어지며, 회사가 지정한 계좌에서 즉시 자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금은 증권을 대표하는 하나 이상의 글로벌 채권("글로벌 채권"이라고 함)을 인수자의 계좌로 예탁 신탁 회사(DTC)의 지명인에게 인도하기 위해 이체됩니다. 글로벌 노트는 마감일 전 영업일 뉴욕시 시간 기준 오후 1시까지 대표자들이 검사할 수 있도록 전자적으로 제공됩니다.

회사는 보험업자가 오로지 계약 상대방으로서만 행동한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대리인이나 다른 보험업자는 법률, 세금, 투자, 회계 또는 규제 문제에 대해 회사에 조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거래에 대한 독립적인 조사 및 평가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각 보험업자는 캐나다 증권법에 따라 캐나다 또는 캐나다 개인이나 회사에 배포를 수행하지 않을 것을 약속했습니다.

회사는 등록신고가 증권법 제405조에 정의된 "자동 소멸신고서"이며 위원회로부터 어떠한 이의 통지도 받지 않았음을 확인합니다. 위원회는 등록 명세서의 효력을 정지시키는 명령을 내리지 않았으며 증권 제공과 관련하여 회사를 상대로 위원회가 개시하거나 위협한 절차도 없습니다.


웨이스트 커넥션(WCN)은 1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47% 오른 167.8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Waste Connections, Inc.는 미국과 캐나다에서 유해하지 않은 폐기물 수집, 이전, 폐기 및 자원 회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거, 상업, 시립, 산업, 탐사 및 생산(E&P) 고객에게 수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매립지 처리 서비스; 퇴비, 판지, 혼합 종이, 플라스틱 용기, 유리병, 철 및 알루미늄 금속을 포함한 다양한 재활용 가능한 재료에 대한 재활용 서비스. 회사는 또한 트럭, 철도 또는 바지선을 통해 매립지 또는 처리 시설로 운송될 소형 및/또는 적재 폐기물을 받는 운송 스테이션을 소유 및 운영합니다. 복합 운송 시설 네트워크를 통해 태평양 북서부에서 화물 및 고형 폐기물 컨테이너의 철도 운송을 위한 복합 운송 서비스. 또한 시추 유체, 드릴 절단, 완성 유체 및 역류수와 같은 석유 및 천연 가스 탐사 및 생산 활동에서 발생하는 폐기물에 대한 E&P 폐기물 처리, 회수 및 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물의 운영 수명 동안 생산 폐기물 및 생산된 물; 부지 매립 중 처리가 필요한 오염된 토양; 및 유출, 예비 구덩이 청소 또는 파이프라인 파열 후 청소가 필요한 물질. 또한 회사는 고객에게 임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21년 12월 31일 기준으로 334개의 고형 폐기물 수집 작업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142 환승역; 61개 도시 고형 폐기물(MSW) 매립지; 12 E&P 폐기물 매립지; 14개의 비 MSW 매립지; 71 재활용 작업; 4 복합운송; 23 E&P 액체 폐기물 주입정; 19개의 E&P 폐기물 처리 및 오일 회수 시설. 이 회사는 또한 추가로 53개의 환승 스테이션, 10개의 MSW 매립지 및 2개의 복합 운송 작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Waste Connections, Inc.는 1997년에 설립되었으며 캐나다 우드브리지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웨이스트 커넥션(WCN)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