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에너지(FE) 수시 보고


퍼스트에너지(FE)가 1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오늘 오전 발표에서 오하이오주 애크런에 본사를 둔 선도적인 에너지 기업인 FirstEnergy Corp.는 Heidi Boyd를 이사회에 임명했습니다. 이번 임명은 2024년 2월 16일부터 유효하며 올해 말 회사의 연례 주주총회까지 지속된다.

Boyd 씨의 임명에 대한 추천은 FirstEnergy의 기업 지배구조, 기업 책임 및 정치 감독 위원회에서 나왔습니다. 이는 Blackstone Infrastructure Partners L.P.를 대표하는 전 지명 이사 Sean Klimczak의 사임에 따른 것입니다. Boyd 씨의 지명은 FirstEnergy와 BIP Securities II-B 간에 2021년 11월 6일 체결된 보통주 매입 계약의 조건과 일치합니다. 블랙스톤 계열사인 L.P.

Heidi Boyd는 Blackstone, Inc.의 인프라 그룹에서 수석 전무이사로 재직하면서 유틸리티 및 운송 부문 투자에 주력하면서 인프라 투자 분야에서 광범위한 경험을 쌓았습니다. 그녀의 경력은 15년 이상이며 보스턴 컨설팅 그룹(Boston Consulting Group)과 맥쿼리 인프라 및 부동산 자산(Macquarie Infrastructure and Real Assets)에서 근무했습니다. Boyd 씨는 또한 Carrix, Inc., Atlantic Power Transmission, LLC 및 Northern Indiana Public Service Company를 포함한 여러 인프라 기업에서 이사직 및 이사회 참관인 역할을 맡았습니다.

FirstEnergy의 이사라는 새로운 역할에서 Boyd 씨는 Blackstone과의 합의로 인해 어떠한 보상도 받지 못할 것입니다. 그녀의 역할과 이사회 위원회 임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FirstEnergy는 Boyd 씨와 이사 및 임원 면책 계약을 체결하여 이사로 재직하는 동안 잠재적인 재정적 손실로부터 그녀를 보호합니다.
8-K 양식 제출에서 경영진은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따라 잠재적인 위험과 불확실성을 경고하는 미래예측 진술을 발표했습니다. 독자들은 경영진의 현재 기대와 신념을 포함하는 이러한 예측에 지나치게 의존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 성명서는 정부 조사 및 계약, 특히 미국 오하이오 남부 지방 검찰청과의 2021년 7월 21일 기소 연기 계약과 관련된 계약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책임, 비용 증가 및 예상치 못한 발전을 강조합니다. 또한 오하이오 하원 법안 6(HB 6) 및 관련 문제에 관한 정부 조사와 관련된 위험이 있으며, 이는 연방 또는 주 규제 문제, 특히 요율과 관련된 문제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인플레이션, 공급망 중단, 에너지 비용, 인력 영향 등 국가 및 지역 경제 상황의 잠재적인 변화도 언급되어 있습니다. 경영진은 회사의 운영과 데이터 보안을 위태롭게 하는 물리적 공격 및 사이버 위협과 관련된 위험도 지적했습니다.

또한 회사는 이러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온실가스 감축을 포함하여 직원, 환경, 사회 및 기업 거버넌스 기회와 관련된 목표를 달성할 계획입니다. 그러나 변화하는 시장 상황과 기후 변화와 관련된 법률 및 규정의 변화는 회사의 성장률과 운영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경영진은 또한 폐기된 발전 자산과 관련된 개선 활동에 대한 노출을 완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경제 상황, 기후 변화, 최신 기술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전력에 대한 고객 수요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퍼스트에너지(FE)은 1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00% 오른 37.3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FirstEnergy Corp.는 자회사를 통해 미국에서 전기를 생성, 전송 및 배포합니다. 그것은 규제 유통 및 규제 전송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석탄 화력, 원자력, 수력, 천연 가스, 풍력 및 태양열 발전 시설을 소유하고 운영합니다. 그것은 24,074 회로 마일의 가공 및 지하 전송 라인을 운영합니다. 273,295마일의 가공 전주 라인과 1차, 2차 및 가로등 회로를 운반하는 지하 도관을 포함한 배전 시스템. 이 회사는 오하이오, 펜실베니아, 웨스트 버지니아, 메릴랜드, 뉴저지 및 뉴욕에서 약 600만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FirstEnergy Corp.은 1996년에 설립되었으며 오하이오주 애크런에 본사가 있습니다.

퍼스트에너지(FE)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