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F(VFC) 수시 보고


VF(VFC)가 14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브랜드 라이프스타일 의류, 신발, 액세서리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VF Corporation은 2024년 2월 14일부터 Caroline Brown을 회사 이사회에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Engaged와 상호 합의한 또 다른 사외 이사를 임명할 예정입니다. 수도. 브라운과 아직 지명되지 않은 추가 이사는 모두 VF의 2024년 연례 주주총회에서 지명되어 이사회의 총 이사 수는 13명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Caroline Brown은 글로벌 의류 및 패션 회사에서 30년 이상의 경험을 쌓았습니다. 그녀의 이전 역할로는 뉴욕에 본사를 둔 투자 회사 Closed Loop Partners의 전무 이사, Donna Karan International 및 DKNY의 CEO, 고급 패션 하우스 Carolina Herrera의 사장 등이 있습니다. Giorgio Armani에서 경력을 시작한 Brown은 또한 다양한 혁신 패션 산업 위원회에서 활동했으며 MIT Sloan Sustainability Initiative Advisory Board의 회원이기도 합니다.

VF Corporation은 지난 2년 동안 4명의 새로운 이사를 이사회에 추가하여 신발 및 의류, 소매, 디자인, 기술 및 지속 가능성 분야에서의 경험을 확대했습니다. VF 이사회 의장인 Richard Carucci에 따르면 회사의 재창조 전략은 글로벌 브랜드 변화에 있어 Brown의 입증된 실적을 통해 이익을 얻을 것이라고 합니다.

Engaged Capital의 창립자이자 CIO인 Glenn W. Welling은 Brown의 합류와 회사 성과 개선을 위해 VF Corporation과의 지속적인 협력 작업에 대한 기대를 표명했습니다.
최근 보도 자료에서 VF Corporation은 예상되는 향후 이벤트 및 운영에 관한 미래 예측 진술을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진술은 보장되지는 않지만 Reinvent 변환 프로그램 및 전략적 포트폴리오 검토를 포함한 변환 및 기타 비즈니스 전략의 실행에 대한 회사의 기대와 믿음을 기반으로 합니다.

보도 자료에서는 다양한 위험과 불확실성으로 인해 실제 결과가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과 크게 다를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주요 요소에는 혁신 전략을 구현하고 민첩한 운영 모델을 유지하는 VF의 능력, 전략적 포트폴리오 검토로 인한 거래의 구조와 시기 등이 포함됩니다.

회사는 법률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음을 강조합니다. VF의 재무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잠재적 요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EC에 제출된 VF의 공개 보고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 문의 사항은 기업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인 Colin Wheeler(colin_wheeler@vfc.com)에게 문의하세요. 투자자는 ir@vfc.com을 통해 투자자 관계 담당 부사장인 Allegra Perry에게 문의할 수 있습니다.


VF(VFC)은 1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5.73% 내린 16.4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V.F. Corporation은 자회사와 함께 미주,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남성, 여성 및 아동을 위한 브랜드 라이프스타일 의류, 신발 및 관련 제품의 디자인, 조달, 마케팅 및 유통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아웃도어, 액티브, 워크의 세 부분으로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아웃도어, 메리노울 및 기타 천연 섬유 기반, 라이프스타일 및 캐주얼 의류를 제공합니다. 신발류; 장비; 부속품; 야외에서 영감을 받은 성능 기반, 청소년 문화/액션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스트리트웨어 및 보호 작업 신발; 핸드백, 수화물, 배낭 및 토트백; 그리고 일과 일에서 영감을 받은 라이프스타일 의류와 신발. North Face, Timberland, Smartwool, Icebreaker, Altra, Vans, Supreme, Kipling, Napapijri, Eastpak, JanSport, Dickies 및 Timberland PRO 브랜드 이름으로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주로 전문점, 백화점, 전국 체인 및 대량 판매점에 제품을 판매할 뿐만 아니라 소매점, 할인 소매점, 전자 상거래 사이트 및 기타 디지털 플랫폼을 포함한 소비자 직접 운영을 통해 판매합니다. . V.F. Corporation은 1899년에 설립되었으며 콜로라도주 덴버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VF(VFC)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