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파워그룹(MAN) 수시 보고


맨파워그룹(MAN)가 9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ManpowerGroup Inc.의 이사회 구성원인 William Downe은 2024년 연례 주주 총회에서 현재 임기가 만료된 후 은퇴하고 재선을 추구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밝혔습니다. 2011년부터 회사 이사회에 재직했으며 2017년부터 2023년까지 수석 이사로 재직한 Downe은 자신의 결정이 이사회에 합류할 때 정한 퇴직 연령에 도달하면 사임하려는 초기 의도와 일치한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결정은 운영, 정책 또는 실무 문제에 관해 회사나 이사회와의 의견 차이로 인해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Downe의 은퇴 이후 ManpowerGroup의 이사회는 11명의 이사로 구성됩니다. 회사는 Downe의 은퇴로 인해 남은 공석을 채울 계획이 없습니다.


맨파워그룹(MAN)은 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00% 내린 72.9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ManpowerGroup Inc.는 미주, 남유럽, 북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 중동 지역에서 인력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Manpower 및 Experis 브랜드의 관리 및 산업 직위뿐만 아니라 전문가의 정규, 임시 및 계약 채용을 포함한 채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다양한 평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교육 및 개발 서비스; 경력 관리; 인적 자원 기능과 관련된 아웃소싱 서비스는 주로 대규모 채용 및 인력 집약적 이니셔티브 영역에서 수행됩니다. 또한 회사는 인력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비정규직 및 영구 모집 서비스; 정보 기술, 엔지니어링 및 금융 분야의 전문 리소스 및 프로젝트 기반 솔루션; 조직 효율성, 개인 개발 및 경력 이동 분야의 솔루션; 및 채용 프로세스 아웃소싱, TAPFIN 관리 및 인재 기반 아웃소싱 서비스는 물론 디지털 서비스 시장 및 IT 인프라 분야의 Proservia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75개 국가 및 지역에서 약 2,200개 지사 네트워크를 통해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1948년에 설립되었으며 위스콘신 주 밀워키에 있습니다.

맨파워그룹(MAN)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