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오즈(DIOD) 수시 보고


다이오즈(DIOD)가 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경제 뉴스 업데이트에서 전자 부품 업계의 유명한 기업인 Diodes Incorporated는 2024년 2월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Form 8-K를 제출했습니다. 이 제출물은 1934년 증권거래법 제13조 또는 15(d)항.

회사 사장 Gary Yu, 최고 재무 책임자(CFO) Brett R. Whitmire, 전세계 영업 및 마케팅 담당 수석 부사장 Emily Yang, 투자자 홍보 담당 이사 Gurmeet Dhaliwal이 전화 회의를 열어 4분기 및 전체 실적을 논의했습니다. 이번 통화 녹취록은 회사 웹사이트를 통해 대중에게 공개되었습니다.

Diodes Incorporated는 또한 표준 GAAP 결과와 함께 비GAAP 기준을 제시하면서 회사의 운영 결과에 대한 대체 평가를 제공할 기회도 얻었습니다. 회사는 이러한 접근 방식이 투자자에게 회사의 현재 및 미래 재무 성과를 평가하기 위한 포괄적인 도구를 제공한다고 믿습니다.

이 보고서에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따른 미래 예측 진술을 구성하는 회사의 비즈니스 전망에 대한 업데이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본 보고서에 제공된 정보는 거래법 제18조의 목적에 따라 "제출된" 정보로 취급되지 않으며, 명시적으로 제출하지 않는 한 증권법에 따른 서류에 참조로 포함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은 본 보고서에 포함된 구체적인 정보를 의미합니다.

Diodes Incorporated의 주식은 Nasdaq Stock Market LLC에서 DIOD라는 기호로 거래됩니다.
고품질 응용 분야별 표준 제품을 제조 및 공급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기업인 Diodes Incorporated는 1934년 증권거래소법에 따라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회사를 대신하여 최고 재무 책임자인 Brett R. Whitmire가 공식적으로 서명했습니다. 2024년 2월 8일 임원. 이 문서에는 2024년 2월 6일 개최된 수익 컨퍼런스콜의 녹취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실적 발표에는 CFO Brett Whitmire, 사장 Gary Yu, 전세계 영업 및 마케팅 담당 수석 부사장 Emily Yang을 포함하여 Diodes Incorporated의 여러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습니다. 그들은 존경받는 연구 및 금융 회사의 다양한 전화 회의 참가자들과 합류했습니다.

컨퍼런스 콜에서 회사는 4분기 및 2023년 전체 회계연도 재무 결과에 대한 개요를 제공했습니다. 발표된 예비 결과는 회사의 독립적인 등록 공공 회계 법인의 마감 절차 및 관례적인 분기별 검토에 따라 결정됩니다.

보고서에는 인라인 XBRL 문서에 포함된 표지 대화형 데이터 파일도 포함되어 있어 회사의 재무 성과에 대한 추가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투자자와 이해관계자들은 이 결과가 예비적이고 감사를 거치지 않은 것이며 회사가 2023년 12월 31일에 끝나는 회계연도에 대한 양식 10-K를 제출할 때까지 수정될 수 있다는 점을 상기시킵니다. 보고서에는 미래예측 진술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위험과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습니다.


다이오즈(DIOD)은 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98% 오른 68.7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Diodes Incorporated는 전 세계 개별, 논리,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반도체 시장에서 응용 분야별 표준 제품을 설계, 제조 및 공급합니다. 하나 이상의 활성 또는 수동 구성 요소가 있는 핀 수가 적은 반도체 장치에 중점을 둡니다. 이 회사는 MOSFET, TVS 및 고성능 쇼트키 정류기와 같은 개별 반도체 제품을 제공합니다. GPP 브리지 및 레티파이어, 고성능 쇼트키 다이오드; 엄격한 공차 및 낮은 작동 전류 유형을 포함한 제너 및 성능 제너 다이오드; 표준, 고속, 초고속 및 초고속 복구 정류기; 브리지 정류기; 스위칭 다이오드; 소신호 바이폴라 및 프리바이어스 트랜지스터; 사이리스터 서지 보호 장치; 과도 전압 억제 장치. 또한 AC-DC 및 DC-DC 컨버터, USB 전원 스위치, 저드롭아웃 및 선형 전압 조정기로 구성된 전력 관리 장치와 같은 아날로그 제품도 제공합니다. 연산 증폭기 및 비교기, 전류 모니터, 전압 레퍼런스 및 리셋 생성기와 같은 선형 장치; LED 조명 드라이버; 오디오 증폭기; 홀 효과 센서 및 모터 드라이버를 포함한 센서 제품. 이 회사는 고속 mux/demux 제품, 디지털 스위치, 인터페이스, 리드라이버, 범용 레벨 시프터/전압 변환기, 클록 IC 및 패킷 스위치와 같은 혼합 신호 제품을 제공합니다. 저전압 CMOS(complementary metal-oxide-semiconductor) 및 고속 CMOS 장치로 구성된 표준 논리 제품; 초저전력 CMOS 로직 제품 및 아날로그 스위치; 멀티칩 제품 및 소형 패키지의 공동 패키지 개별,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실리콘; 실리콘 및 실리콘 에피택셜 웨이퍼; 수정 및 발진기. 직접 판매, 마케팅 담당자, 독립 판매 대리점 및 유통업체를 통해 소비자 가전, 컴퓨팅, 통신, 산업 및 자동차 시장에 제품을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1959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텍사스 주 플레이노에 있습니다.

다이오즈(DIOD)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