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월드그룹과 협약 체결한 에코월드팜, 미국 국방부·크로거 등에 가글 납품
(주)에코월드팜(대표 오석중)’이 자사 OEM 가글 제품에 대한 미국 국방부 납품 계약을 최근 완료했다고 밝혔다.

에코월드팜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계약은 OEM 방식으로 미국 전역 군부대에 납품하는 조건이다. 에코월드팜은 가글 제품을 수출하기 위해 지난해 미국 유통·판매 기업 '키월드그룹(Kee World Group)'과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아울러 에코월드팜은 키월드그룹과 함께 미국 거대 유통 기업인 크로거(The Kroger Company)와 자사 OEM 가글 제품 납품 계약을 체결하며 시장 점유율 확대에 나서고 있다. 여기에 최근 샤인머스캣향 가글 제품 '라르트 가글'과 '라르트 바디워시', '라르트 바디로션' 등의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힘쓰고 있다.

에코월드팜 관계자는 "키월드그룹과 수출 계약을 체결해 미국 현지 시장 점유율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며 “추가 제품 수출 계약을 진행해 글로벌 경쟁력을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코월드팜은 ISO14001 환경 경영, ISO 9001 품질 경영 시스템 인증을 획득한 가운데 수출 유망 중소기업 및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Inno-Biz)'로 선정을 받으며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최근에는 100여 건의 OEM/ODM 이력을 확보한 가운데 국내외 9개국에 구강청결제, 치약 등을 수출하고 있다. 또 전남형 강소기업으로 선정돼 지역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