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 파인더스 홈스(DFH) 수시 보고


드림 파인더스 홈스(DFH)가 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의 공개 등록업체인 Dream Finders Homes, Inc.는 상당한 발전을 나타내는 2024년 2월 2일자 최신 보고서(양식 8-K)를 제출했습니다. 델라웨어에 설립되고 플로리다 잭슨빌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이 회사는 뉴욕 증권 거래소에 거래 기호 DFH로 상장되어 있습니다.

보고서의 규정 FD 공개(항목 7.01)에 따르면 Dream Finders Homes는 Crescent Ventures, LLC로부터 핵심 주택 건설 자산을 인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인수된 회사는 사우스캐롤라이나주 찰스턴과 그린빌, 테네시주 내슈빌 시장에서 운영되는 비상장 주택 건설업체입니다. 회사는 보고서와 함께 Exhibit 99.1에 자세히 설명된 보도 자료를 제공했습니다.

항목 7.01 또는 첨부 자료 99.1에 제공된 정보는 1934년 증권거래법 제18조 목적에 따라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해당 조항의 책임 대상이 아니라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Dream Finders Homes, Inc.의 부사장, 법무 자문위원 및 기업 비서인 Robert E. Riva가 보고서 서명을 정식으로 승인했습니다.
잭슨빌에 본사를 둔 주택 건설업체 Dream Finders Homes, Inc.(DFH)는 비상장 건설업체 Crescent Ventures(Crescent Homes)의 핵심 주택 건설 자산을 인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인수로 Dream Finders의 지리적 입지가 확장되어 사우스캐롤라이나주 찰스턴과 그린빌, 테네시주 내슈빌로 사업을 확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거래에는 다양한 건설 단계에 있는 457개 주택 부지 인수, 2억 6,500만 달러 상당의 약 460개 주택에 대한 판매 주문 잔고, 약 6,200개 부지가 통제되고 있습니다. 이번 거래로 인해 각 시장에서 Crescent의 사업 규모가 크게 확대되고 Dream Finders의 사업이 3개의 새로운 대도시 지역으로 다각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09년에 설립된 Crescent Homes는 창립 이후 약 5,000채의 주택을 폐쇄했으며 25개 이상의 활발한 판매 커뮤니티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DFH는 보유 현금과 기존 선순위 무담보 회전 신용 제도에 따른 차입금으로 거래 자금을 조달했습니다. 거래의 일환으로 DFH는 인수한 자산과 관련된 Crescent의 수직 신용 한도도 청산했습니다.



드림 파인더스 홈스(DFH)은 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3.44% 오른 34.0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Dream Finders Homes, Inc.는 미국에서 주택 건설 사업에 종사하는 Dream Finders Holdings LLC의 지주 회사로 운영됩니다. 샬럿, 롤리, 잭슨빌, 올랜도, 덴버, 워싱턴 D.C. 대도시 지역, 오스틴, 댈러스, 휴스턴에서 단독 주택 보급형 주택을 설계, 건설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Prime Lending에 모기지를 인수, 생성 및 판매하는 면허가 있는 주택 모기지 브로커로 운영됩니다. 클로징, 에스크로, 소유권 보험, 모기지 뱅킹 솔루션을 포함한 보험 에이전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판매 대리인과 독립 부동산 중개인을 통해 주택을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2008년에 설립되었으며 플로리다주 잭슨빌에 본사가 있습니다.

드림 파인더스 홈스(DFH)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