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EBAY) 수시 보고


이베이(EBAY)가 2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중요한 재정적 움직임으로 eBay Inc.는 2024년 1월 25일 신용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계약에는 eBay뿐만 아니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참여하게 될 지정된 차용인 및 대출 기관도 포함됩니다. JPMorgan Chase Bank, N.A.는 본 계약에서 관리 대리인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이 계약에는 공동 대표 주선자 및 공동 북러너 역할을 하는 주요 금융 기관의 인상적인 명단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JPMorgan Chase Bank, N.A., Citibank, N.A., Deutsche Bank Securities Inc., HSBC Securities (USA) Inc., Wells Fargo Securities, LLC 및 BofA Securities, Inc.가 포함됩니다.

또한 Citibank, N.A. 및 Deutsche Bank Securities Inc.가 신디케이션 에이전트로 지정되었습니다. Bank of America, N.A., HSBC Bank USA, National Association 및 Wells Fargo Bank, National Association이 문서화 대리인입니다.

신용 계약은 정의, 회계 조건, 약정 및 신용 연장, 세금, 수익률 보호 및 불법성과 관련된 다양한 조항 및 조항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여기에는 차입, 전환, 선불, 해지, 상환, 이자 등을 포함한 대출 세부정보가 포함됩니다.

이번 신용 계약은 eBay의 재정 상태를 강화하고 앞으로 나아갈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지원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출과 관련된 조건과 약정을 설명하는 광범위한 문서에서 몇 가지 주요 영역이 강조되었습니다. 모든 차입금에 대한 마감 조건 및 조건은 지정된 각 차용자의 초기 조건과 함께 명확하게 제시되었습니다.

이 문서에는 기업의 존재, 자격, 권한부터 정부 승인 및 기타 동의 준수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포괄하는 포괄적인 진술과 보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른 초점 분야는 기업의 재무제표, 소송, 세금 및 ERISA 준수였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또한 기업이 마진 규정과 투자 회사법, 공개 정책, 지적 재산권 및 라이선스를 준수하는 내용을 다루었습니다.

게다가 그 문서에는 긍정적인 계약과 부정적인 계약이 모두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여기에는 재무제표, 통지 및 기타 정보 제공, 세금 납부, 보험 유지, 법률 준수, 존재 보존 등이 포함됩니다.

소극적 약정에는 유치권 제한, 자회사 부채, 근본적인 변화, 수익금 사용 등이 포함되었습니다. 재정 서약도 포함됐다.

마지막으로, 문서에는 채무 불이행 사건과 그러한 사건에 대한 구제책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으며, 채무 불이행 시 자금 적용에 대한 명확한 로드맵을 제공합니다.
행정 및 재정 준비를 자세히 설명하는 새로 발표된 문서에서는 행정 대리인, 보증, 기타라는 세 가지 주요 섹션이 강조되어 하위 섹션으로 세분화되었습니다.

행정대리인 항목에서는 임명 및 권한, 대주로서의 권리, 면책조항, 행정대리인의 신탁, 직무위임, 행정대리인의 사임, 대주와의 특정약정, 기타 직무 없음, 행정대리인의 신고 등의 항목을 다룬다. 청구 증명, 특정 ERISA 문제 및 통신 게시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보증 섹션에는 보증, 대위권 없음, 지정된 각 차용인의 의무에 대한 수정, 보증의 무조건적 성격, 복원, 지불 및 독립적인 의무와 같은 주제가 포함되었습니다.

기타 섹션에서는 수정, 통지, 권리 포기 없음, 비용, 면책, 책임 제한, 지급 보류, 승계인 및 양수인, 특정 정보 처리, 기밀 유지, 상계권, 이자율 제한, 상대방, 통합, 유효성, 전자 실행을 다뤘습니다. , 생존, 분리 가능성, 대출 기관 교체, 준거법, 관할권, 배심원 재판 포기, 자문 또는 수탁 책임 없음, 특정 통지, 결합 계약 종료, 기존 신용 계약 종료, 영향을 받은 금융 기관의 보석금 인정 및 동의 기관.

약정, 기존 유치권, 기존 자회사 부채 등 여러 일정도 포함되었습니다. 이 문서는 조직의 다양한 행정 및 재무 측면에 대한 포괄적인 지침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베이(EBAY)은 2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32% 오른 42.1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eBay Inc.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하는 마켓플레이스 플랫폼을 운영합니다. 회사의 Marketplace 플랫폼에는 ebay.com의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와 eBay 모바일 앱 제품군이 포함됩니다.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는 소매업체, 유통업체, 청산인, 수출입 회사, 경매인, 카탈로그 및 통신 판매 회사, 디렉토리, 검색 엔진을 포함하는 다양한 온라인, 모바일 및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품목을 나열, 구매, 판매 및 지불할 수 있습니다. , 상거래 참가자, 쇼핑 채널 및 네트워크. 이 회사는 1995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산호세에 본사가 있습니다.

이베이(EBAY)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