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 풀러(FUL) 수시 보고


HB 풀러(FUL)가 2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H.B. Fuller Company는 임원을 위한 경영 단기 인센티브 계획(STI)의 세부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이 계획은 고성과 문화를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경쟁력 있는 보상에 대한 회사의 약속을 강조하며, 책임을 보장하고, 활동보다는 결과에 초점을 맞춥니다.

STI 계획에 대한 자격을 얻으려면 11월 30일 현재 적극적인 고용이 필요합니다. 계획의 설계는 EBITDA 달러, EBITDA 마진, 순수익 및 주당 이익(EPS)을 포함한 다양한 재무 지표를 기반으로 합니다. 각 지표에 대한 가중치 분포는 기업/글로벌 및 운영 부문 위치에 대해 25%로 동일하게 분할됩니다. 국제 성장 시장(IGM) 수석 부사장의 가중치는 EPS에 35% 할당되는 등 약간 다릅니다.

각 지표에는 목표 상대 성과에 따라 지불금이 결정되는 목표 수준의 성과가 있습니다. 각 지표의 임계 성과 수준은 순수익 및 EBITDA 마진 목표의 85%, EBITDA 달러 및 EPS 목표의 80%로 설정됩니다. 우수한 성능 수준의 목표는 각각 110%와 120%입니다.

지불은 필요한 세금 및 공제 후 해당 플랜 연도 종료 후 가능한 한 1월 31일에, 늦어도 다음 연도 3월 15일까지 현금으로 지급됩니다.

이 계획은 이사회 보상 위원회의 감독을 받으며 목표 달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특별한 상황도 고려하게 됩니다. STI 플랜에 따른 지급에는 회사의 임원 및 주요 관리자 보상 회수 정책과 해당 법률 규정이 적용됩니다.

STI 플랜은 임의 보너스 플랜이며 계약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경영진은 언제든지 보상 계획이나 프로그램의 일부를 강화, 축소 또는 종료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성과의 점진적 증가에 따라 지급액을 계산하는 임원을 위한 새로운 관리 단기 인센티브(STI) 계획이 공개되었습니다. 이 직선 보간 모델은 고위 경영진의 보상을 회사 성과와 더욱 밀접하게 연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계획에 따라 회사 EPS 및 HBF 순수익과 같은 회사 전체 지표를 사용하여 인센티브를 계산합니다. 이러한 지표는 회사 수익 발표에 공개된 데이터를 사용하여 결정됩니다. 모든 재무 목표와 실제 결과는 예산 환율에 맞게 조정되며, 예산에 포함되지 않은 인수 및 매각은 계산에서 제외됩니다.

이 계획에는 조정 순이익, 조정 소득세 비용, 이자 비용, 감가상각 비용 및 상각 비용을 추가하여 계산되는 HBF EBITDA 달러(연결) 계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 계획에서는 HBF EBITDA 마진(연결) 및 운영 부문 지표를 계산하기 위한 지침을 제시합니다. 전자는 HBF EBITDA 달러(연결)를 HBF 순수익으로 나눈 값이고, 후자는 영업 부문의 순수익과 부문 EBITDA 달러를 포함합니다.

이 계획에 따른 세그먼트 EBITDA 달러는 해당되는 경우 통합 회사 P&L에 보고된 대로 세그먼트 영업 소득, 감가상각비, 상각비, 비영업 연금 비용 또는 소득, 보고된 Sekisui Fuller 합작 투자 지분 수익을 추가하여 계산됩니다.

STI 계획은 임원을 위한 보다 성과 중심의 보상 시스템을 구축하여 임원의 이익을 회사 및 주주의 이익과 일치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HB 풀러(FUL)은 2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35% 오른 77.9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H.B. Fuller Company는 자회사와 함께 접착제, 실런트, 코팅, 폴리머, 테이프, 캡슐화제, 첨가제 및 기타 특수 화학 제품을 전 세계적으로 공식화, 제조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위생, 건강 및 소모품 접착제의 세 가지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엔지니어링 접착제; 및 건축용 접착제. 위생, 건강 및 소모품 접착제 부문은 식품 및 음료 용기, 연포장, 소비재, 포장 무결성 및 재시행, 비내구재, 골판지, 접는 상자, 테이프 및 라벨, 종이 변환, 봉투, 책, 다중 벽 가방, 자루, 티슈 및 수건; 일회용 기저귀, 여성 관리 및 의료 의류; 그리고 건강과 아름다움. 엔지니어링 접착제 부문은 반응성, 광 경화, 2액형 액체, 실리콘, 폴리우레탄, 필름 및 급속 경화 제품과 같은 고성능 산업용 접착제를 생산하여 가전제품 및 필터, 창문, 문 및 목재 바닥재, 섬유, 운송에 공급합니다. , 전자, 의료, 청정 에너지, 항공 우주 및 방위, 가전 제품, 중장비 및 단열 유리 시장. 건축용 접착제 부문은 타일 세팅, 상업용 지붕, 난방, 환기, 공조 및 단열 응용 분야는 물론 소비자 시장 및 전문 무역을 위한 코크 및 실런트에 사용되는 제품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유통업체와 소매업체를 통해 직접 제품을 판매합니다. H.B. Fuller Company는 1887년에 설립되었으며 미네소타주 세인트폴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HB 풀러(FUL)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