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타도르 리소스(MTDR) 수시 보고


마타도르 리소스(MTDR)가 2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는 텍사스에 본사를 둔 Matador Resources Company로부터 Form 8-K 현재 보고서를 받았습니다. 이 보고서는 1934년 증권거래법 13항 또는 15(d)항에 따라 제출되었으며, 보고서 날짜는 2024년 1월 24일입니다.

5400 LBJ Freeway, Suite 1500, Dallas, Texas에 소재한 Matador Resources Company는 위원회 파일 번호 001-35410으로 운영되며 IRS 고용주 식별 번호 27-4662601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전화 연락처는 (972) 371-5200입니다.

Form 8-K 제출은 마지막 보고서 이후 회사 이름이나 주소와 관련된 변경 사항과 관련이 없습니다. 또한 증권법 및 거래법 규정 425, 14a-12, 14d-2(b) 또는 13e-4(c)에 따른 의사소통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Matador Resources Company는 뉴욕 증권 거래소에 거래 기호 MTDR로 등록되어 있으며 주당 액면가 $0.01의 보통주를 제공합니다.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따라 신흥 성장 기업이 될 수 있는 옵션을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현재 보고서에는 항목 5.02의 세부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이사 또는 특정 임원의 사임, 이사 선출, 특정 임원 임명 또는 특정 임원의 보상 조치를 의미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변경 사항의 구체적인 내용은 제공된 요약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Shell Oil Company의 전 고위 간부인 Susan M. Ward는 2024년 1월 24일 회사 이사회에서 발표된 내용에 따라 Matador Resources Company의 이사로 임명되었습니다. Ward는 에너지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Shell Midstream Partners의 부사장, CFO 및 이사회 구성원을 포함하여 Shell에서 재직하는 동안 다양한 고위직을 역임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2023년 7월부터 Crescent Midstream의 독립적인 비상임 이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1998년 Shell에 합류하기 전에 Ward는 11년 동안 에너지 부문을 전문으로 하는 투자 은행가로 일했습니다. 그녀의 경력은 Exxon에서 시작되었으며, 그곳에서 정유 공정 엔지니어로 근무한 후 뉴욕시에 있는 Mobil's Finance 조직으로 근무했습니다. 그녀는 빌라노바 대학에서 화학 공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고, 펜실베이니아 대학 와튼 스쿨에서 금융 MBA를 취득했습니다.

Matador Resources에서 새로운 역할을 맡은 Ward는 감사 위원회, 환경, 사회 및 기업 지배 구조 위원회, 마케팅 및 미드스트림 위원회, 전망 위원회에서 활동하게 됩니다. 그녀는 2024년 정기 주주총회까지 또는 사망, 퇴직, 사임 또는 해임으로 인해 조기 사임할 때까지 이사직을 맡게 됩니다.

보상의 일환으로 Ward는 약 $70,000 상당의 제한된 주식 단위에 대한 최초 보상을 받게 되며, 이는 2024년 연례 주주 총회 이전에 확정될 것입니다. 이사회는 Ward가 독립적이고 뉴욕증권거래소 상장 기준과 증권거래위원회 규정에 따라 감사위원회 금융 전문가 자격을 갖추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회사는 2024년 1월 25일 Ward의 임명을 알리는 보도 자료를 발표했으며, 이는 회사의 규제 서류에 첨부 파일로 제공됩니다.

최근 보도 자료에서 Matador Resources Company(NYSE: MTDR)는 Susan M. Ward를 이사회에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Shell Oil Company의 은퇴한 고위 간부인 Ward 씨는 석유 및 가스 산업에서 20년 이상의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Shell에서 12년간 재직하는 동안 Ward 씨는 미주 지역의 모든 Shell 사업체에 대한 M&A 및 상업 금융 책임자, Shell Midstream Partners의 부사장, 최고 재무 책임자 및 이사회 구성원을 비롯한 다양한 고위 직책을 맡았습니다. 그녀는 2014년 Shell Midstream Partners의 기업공개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또한 Ward 씨는 헤이그에 있는 Royal Dutch Shell의 Shell International Exploration & Production B.V.에서 업스트림 상업 금융 담당 부사장을 역임했습니다.

이번 임명은 Ward 씨의 광범위한 업계 경험과 전략적 재무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Matador 이사회에 중요한 추가 구성원이 된 것입니다. 그녀의 리더십은 Matador의 지속적인 성장과 성공을 뒷받침하는 귀중한 관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마타도르 리소스(MTDR)은 24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23% 오른 54.1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독립 에너지 회사인 Matador Resources Company는 미국에서 석유 및 천연 가스 자원의 탐사, 개발, 생산 및 획득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탐사 및 생산의 두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그리고 미드스트림. 이 회사는 주로 뉴멕시코 남동부와 텍사스 서부의 델라웨어 분지에 있는 Wolfcamp 및 Bone Spring 놀이에 대한 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우스 텍사스에서 Eagle Ford 셰일 플레이를 운영합니다. 그리고 Haynesville 혈암 및 Cotton Valley는 루이지애나 북서부에서 재생됩니다. 또한 회사는 탐사, 개발 및 생산 작업을 지원하기 위해 중간 작업을 수행합니다. 천연 가스 처리 및 석유 운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석유, 천연 가스 및 생산된 물 수집 서비스와 생산된 물 처리 서비스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2021년 12월 31일 현재 추정된 총 석유 및 천연 가스 매장량은 3억 2,340만 배럴의 석유 환산으로, 1억 8,130만 배럴의 석유와 8,525억 입방피트의 천연 가스를 포함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Matador Holdco, Inc.로 알려졌으며 2011년 8월에 Matador Resources Company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Matador Resources Company는 2003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 주 댈러스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마타도르 리소스(MTDR)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