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을 맞아 관절 건강기능식품 ‘관절에쎈크릴’의 신규 광고를 선보인 농심이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일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에는 전속 모델 배우 류승룡이 부모님 관절 건강을 위해 관절에쎈크릴을 선물하는 내용을 담았다. 광고에서 부모님으로 등장하는 사진 속 인물이 류승룡 배우의 실제 부모님이라는 점이 눈길을 끈다. 배우 류승룡은 부모님의 관절 건강을 걱정하며 실제로 ‘관절에쎈크릴’을 선물드리기도 했다고 업체는 전했다.

한편, 농심의 ‘라이필몰’에서는 다음달 4일까지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절에쎈크릴 3개월 및 6개월치 세트를 특별 혜택가로 판매하고, 고급스러운 포장과 함께 명절맞이 선물에 적합하도록 구성할 예정이다.

농심 라이필 관계자는 “명절을 맞아 소중한 지인들의 관절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관절에쎈크릴 설 맞이 이벤트 및 신규 광고를 선보이게 됐다”며 “활기찬 노후를 위해 관절 관리가 꼭 필요한 부모님은 물론, 평소 운동을 즐기며 관절 건강에 관심이 많은 주변 사람에게 관절에쎈크릴로 따뜻한 마음을 전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농심이 최근 출시한 관절에쎈크릴은 크릴오일 등 3중 복합물 관절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요 원료인 히알루론산은 관절 구성성분의 하나로 연골막 보강에 도움을 주며, 아스타잔틴은 혈관 내 염증을 개선해 관절염을 완화하는 역할을 한다. 크릴오일은 관절의 통증 감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