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T(ITT) 수시 보고


ITT(ITT)가 19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인디애나주에 설립된 선두 기업인 ITT Inc.는 2024년 1월 12일자 Form 8-K 문서에 따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최신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1934년 증권거래법 제13조 및 15(d)조.

회사의 주요 사무실은 100 Washington Boulevard, Stamford, Connecticut의 6층에 있으며 (914) 641-2000으로 전화하실 수 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 보고서 이후 회사 이름이나 주소가 변경된 적이 없습니다.

Form 8-K 제출은 다음 조항 중 어느 것에도 해당되지 않습니다: 증권법 규정 425, 교환법 규정 14a-12, 교환법 규정 14d-2(b) 또는 규칙 13e-4( c) 교환법에 따라.

ITT Inc.의 보통주는 주당 액면가 1달러로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ITT라는 기호로 거래됩니다. 보고서는 또한 ITT Inc.가 1933년 증권법에 따른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에 따른 규정 12b-2에 정의된 신흥 성장 기업이 아님을 확인합니다. 또한, 연장된 전환 기간을 사용하기로 결정하지 않았습니다. Exchange Act 13(a)항에 따라 신규 또는 개정된 재무회계 기준을 준수하기 위한 것입니다.
ITT Inc.의 전체 지분을 소유한 자회사인 ITT Italia S.r.l.은 BNP Paribas와 3억 유로 규모의 신용 약정에 대한 최종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ITT Inc.가 보증인 역할을 하는 3년 시설 계약으로 3억 유로의 기간 대출 약속이 제공됩니다. 이 중 2억 7,500만 유로는 ITT의 Svanehøj Group A/S 인수 자금 조달을 위해 차입되었습니다. 나머지 2,500만 유로는 취소되었습니다.

이 계약에 따라 ITT와 ITT Italia는 추가 부채 발생, 특정 유치권 설정, 자산 병합, 판매 또는 처분 능력을 제한하는 관례적인 긍정 및 부정 계약의 적용을 받습니다. 또한 EBITDA 대비 연결 총부채 비율이 3.50대 1.00을 초과할 수 없도록 규정하고 있다.

신용 계약의 이자율은 유로화의 EURIBOR 이자율에 0.80%~1.50% 범위의 등급 기반 마진을 기준으로 합니다.

또한 ITT Inc.는 이사회 교체 과정의 일환으로 Sharon Szafranski를 이사회에 선출했습니다. 사외 이사로 간주되는 Ms. Szafranski는 회사의 감사 위원회에도 임명되었습니다. 이후 이사회는 이사 9명으로 규모를 늘렸다.

마지막으로 ITT Inc.는 이전에 발표한 Svanehøj Group A/S 인수를 2024년 1월 19일에 완료했습니다.
최근 ITT Inc.는 BNP 파리바 이탈리아 지점과 시설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계약은 이탈리아 법률에 따라 서신교환을 통해 체결됐다. 이번 계약의 핵심 참가자로는 ITT Italia S.r.l이 있습니다. 차용인으로는 ITT Inc.가 보증인으로, BNP Paribas 이탈리아 지점이 북러너, 인수자, 글로벌 코디네이터, 위임 주선자 및 대리인으로 활동합니다.

이 문서는 ITT Inc의 수석 부사장, 법률 고문 및 기업 비서인 Lori B. Marino가 2024년 1월 19일에 서명했습니다. 법적 절차는 이탈리아 밀라노에 본사를 둔 White & Case LLP가 감독했습니다. 정의, 기타 규정 등 협약의 세부 내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ITT(ITT)은 1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62% 오른 119.2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ITT Inc.는 전 세계 운송, 산업 및 에너지 시장을 위한 엔지니어링된 중요 부품 및 맞춤형 기술 솔루션을 제조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Motion Technologies, Industrial Process, Connect & Control Technologies의 세 가지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Motion Technologies 부문은 브레이크 패드, 심, 충격 흡수 장치 및 에너지 흡수 부품을 제조합니다. 승용차, 트럭, 경량 및 대형 상용차 및 군용 차량, 버스, 기차를 포함한 주로 운송 산업을 위한 밀봉 기술. Industrial Process 부문은 산업용 펌프, 밸브, 플랜트 최적화 및 원격 모니터링 시스템 및 서비스를 설계 및 제조합니다. 교체 부품 및 서비스와 같은 애프터마켓 솔루션뿐만 아니라 원심 및 트윈 스크류 용적식 펌프. 화학, 에너지, 광업 및 기타 산업 공정 시장과 같은 산업의 다양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onnect & Control Technologies 부문은 항공 우주 및 방위, 산업, 운송, 의료 및 에너지를 포함한 다양한 시장을 지원하는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다양한 엔지니어링 커넥터 및 특수 제어 구성 요소를 설계 및 제조합니다. 이 부문의 커넥터 제품 포트폴리오에는 원형, 직사각형, 무선 주파수, 광섬유, D-서브 미니어처, 초소형 및 케이블 어셈블리와 같은 전기 커넥터와 액추에이터, 밸브, 펌프 및 스위치로 구성된 제어 제품이 포함됩니다. 흐름 제어 응용 프로그램; 항공기 내부를 위한 속도 조절기, 좌석 등받이 고정 장치 및 엘라스토머 아이솔레이터; 회전익기 진동 차단용 탄성 베어링; 환경 제어 시스템을 위한 히터, 호스 및 복합 덕트; 엔진 응용 분야를 위한 고급 복합 재료. ITT Inc.는 1920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 화이트 플레인스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ITT(ITT)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