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1 RCM(RCM) 수시 보고


R1 RCM(RCM)가 1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의료 수익주기 관리 회사인 R1 RCM Inc.는 비영리 기업인 Providence Health & Services-Washington에 영장을 발부했습니다. 영장을 통해 Providence Health는 주당 $10.52의 초기 행사 가격으로 R1 RCM 보통주 최대 12,192,000주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영장은 2024년 1월 17일부터 2029년 1월 17일 뉴욕 시간 오후 5시까지 유효합니다. 이 기간 동안 행사 가격과 주식 수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이 발행 과정은 1933년 증권법과 주 증권법의 적용을 받습니다. 즉, 증권법에 따라 등록되지 않거나 면제 및 거래에 따르지 않는 한 주식과 영장은 판매, 판매 제안 또는 양도될 수 없습니다. 등록 요건이 적용됩니다.

만료일까지 행사하지 않으면 영장은 무효가 되며 그에 따른 모든 권리도 중단됩니다. 회사는 재량에 따라 만료일을 연장할 수 있지만, 등록된 보유자에게 최소 20일 전에 서면으로 통지해야 합니다.

영장을 회사에 양도하고, 행사 통지서를 작성 및 정당하게 실행하고, 각 주식에 대한 행사 가격 전액을 지불함으로써 영장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지불은 은행 송금, 보증 수표 또는 회사 주문을 수취인으로 하는 은행 환어음으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회사가 이 증권의 재판매에 대해 증권법 규정 144에 따라 제공되는 면제 가용성에 대해 어떠한 진술도 하지 않는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영장 보유자의 유연성을 높이기 위해 영장을 "현금 없이" 행사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새로운 조항이 도입되었습니다. 이 메커니즘을 통해 보유자는 다수의 보통주를 교환하는 대가로 영장을 포기할 수 있습니다. 취득한 주식의 수는 행사되는 영장에 기초한 보통주 주식 수와 공정 시장 가치와 워런트 가격의 차이를 공정 시장 가치로 나누어 결정됩니다.

공정 시장 가치는 행사일 3일 전부터 10거래일 동안의 보통주 평균 최종 판매 가격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보통주가 거래소에 상장되거나 상장되지 않은 경우, 공정 시장 가치는 회사 이사회가 선의의 판단으로 결정합니다.

회사는 영장 행사에 따른 주식 발행이 보유자에게 어떠한 비용도 부과하지 않을 것이라고 보장했습니다. 그러나 언제든지 보통주가 증권법 18(b)항에 따라 "담보 대상 증권"이 아닌 경우 회사는 "현금 없이" 영장을 행사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영장 보유자에게 영장 행사 후 24시간 이내에 그들이 받을 자격이 있는 보통주 전체 주식 수에 대한 증명서를 발행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워런트가 완전히 행사되지 않은 경우, 기존 워런트와 조건이 동일한 새로운 워런트가 나머지 주식에 대해 발행됩니다.

또한 회사는 영장을 적절하게 행사하여 발행된 모든 보통주는 신주 또는 재무부 주식으로, 선매권이나 유사한 권리가 부여되지 않고 전액 지급되고 평가 불가능하도록 약속했습니다. 발행된 주식은 기존의 다른 보통주와 동등하게 순위가 매겨집니다.

기록 보관의 관점에서, 보통주 증서가 발행된 사람의 이름은 신주인수권이 반환되고 신주인수권 가격이 지급된 날에 해당 보통주 기록 보유자가 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R1 RCM(RCM)은 1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43% 오른 9.4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R1 RCM Inc.는 병원, 의료 시스템 및 의료 그룹의 환자 경험과 재정적 성과를 변화시키는 기술 중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의료 제공자가 직면한 다양한 수익 주기 문제를 해결하는 종단 간 수익 주기 관리(RCM)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의료 기관이 청구 목적을 위해 입원 환자 또는 외래 환자 관찰 사례로 병원 방문을 분류할지 여부에 관한 지불인 요구 사항을 준수하도록 지원하는 의사 자문 서비스를 포함한 모듈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환자 치료에 대한 관리 및 운영 지원을 제공하고 비핵심 기능을 아웃소싱하는 관리 서비스를 실행합니다. 요금 캡처, 요금 설명 마스터 유지 관리 및 가격 책정 서비스를 포함한 수익 무결성 솔루션;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및 분석, 인적 자본 관리, 책임 프레임워크 및 품질 관리 프로그램과 같은 코딩 관리 서비스; 환자 경험; 및 비즈니스 오피스 서비스. 또한 이 회사는 SaaS(Software-as-a-Service) 기반 일정 및 환자 액세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2003년에 설립되었으며 유타주 머레이에 본사가 있습니다.

R1 RCM(RCM)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