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T 이노베이션스(PGTI) 수시 보고


PGT 이노베이션스(PGTI)가 1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상당한 경제 발전 속에서 PGT Innovations, MIWD Holding Company 및 RMR MergeCo는 2024년 1월 16일 합병 계약을 발표했습니다. 포괄적인 계약에는 주식 전환, 지분 처리 및 기업 승인을 포함하여 합병 조건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 거래에는 합병 후 회사의 생존, 합병 회사의 진술 및 보증, 이사와 임원의 역할과 책임을 자세히 설명하는 복잡한 조항 및 조항이 포함됩니다. 또한 정부 승인, 법률 준수, 자본화 등에 관한 섹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계약은 또한 소송, 지적 재산권, 환경 문제와 같은 우발 상황에 대해서도 규정합니다. 모회사와 합병 자회사의 역할과 책임이 명확하게 기술되어 있습니다. 이 거래는 또한 회사의 운영, 주주 회의, 정보 접근 및 부채 자금 조달 협력을 포함하여 합병 기업의 계약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합병은 규제 사업 및 특정 서류 제출의 대상이 됩니다. 공개 발표, 추가 보증 및 섹션 16과 관련된 사항에 대한 조항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계약에는 합병 조건, 종료 조건, 비용, 개정, 면제, 준거법 등 기타 조항도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번 합병은 세 회사가 시장 지위를 강화하고 운영을 간소화하며 더욱 강력하고 경쟁력 있는 기업을 만들기 위한 전략적 움직임을 나타냅니다.
PGT Innovations, Inc.("회사")는 1월 16일자로 MIWD Holding Company LLC("모회사") 및 모회사의 전액 출자 자회사인 RMR MergeCo, Inc.("합병 하위")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 2024. PGT Innovations 이사회와 Parent 및 Merger Sub의 이사회는 Parent가 Merger Sub와의 합병을 통해 회사를 인수하는 계약을 승인했습니다.

이러한 조치는 회사, Masonite International Corporation("Masonite") 및 Peach Acquisition, Inc. 간의 이전 계약이 종료된 이후에 발생합니다. 이전 계약에 정의된 대로 종료 수수료는 모회사가 회사에 전액 지불했습니다. 이전 계약에 따른 나머지 모든 의무를 충족합니다.

현재 계약에는 잠재적인 인수 제안 조건이 명시되어 있으며 회사의 통합 자산 또는 지분의 20% 이상 인수 또는 구매와 관련된 제3자 제안이 고려될 것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제안에는 합병, 통합, 주식 교환, 사업 결합 또는 회사 자산 전체 또는 실질적 전부의 매각에 대한 계획도 포함되어야 합니다.


PGT 이노베이션스(PGTI)은 1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68% 내린 41.0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PGT Innovations, Inc.는 자회사와 함께 미국 및 국제적으로 내충격성 알루미늄 프레임 창과 문을 제조 및 공급합니다. 회사는 허리케인 강풍과 바람에 의해 운반되는 파편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접합 유리가 있는 견고한 알루미늄 또는 비닐 프레임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기후대를 위한 단열 유리와 다중 챔버 프레임이 있는 비충격 방지 비닐 창. 또한 맞춤형 비충격 방지 알루미늄 프레임 창과 문을 제공합니다. 악천후로부터 보호하는 차폐형 현관을 둘러싸는 데 사용되는 비닐 유리 알루미늄 프레임 제품을 포함하여 현관 인클로저용 비유리 수직 및 수평 슬라이딩 패널. 또한이 회사는 프리미엄 알루미늄 충격 방지 제품을 제공합니다. 알루미늄 충격 방지 창 및 문; 비닐 에너지 효율적인 충격 방지 창; 및 상업용 상점 전면 창 시스템 및 입구 문. 또한 충격 및 비 충격 슬라이딩 유리 및 테라스 도어를 제공합니다. 고정 그림, 단일 걸림 및 수평 롤링 창; 알루미늄 열로 파손된 문과 창문; 고정 및 작동 창; 슬라이딩, 폴딩 및 힌지 도어; 움직이는 유리벽과 창문. 이 회사는 PGT, CGI, WinDoor, Western Window Systems, NewSouth, Eco Window Systems 및 Anlin 브랜드로 제품을 제공합니다. 창 유통업체, 건축 공급업체 유통업체, 창 교체 딜러 및 인클로저 계약업체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PGT, Inc.로 알려졌으며 2016년 12월에 PGT Innovations,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PGT Innovations, Inc.는 1980년에 설립되었으며 플로리다주 노스 베니스에 본사가 있습니다.

PGT 이노베이션스(PGT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