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드 데스크(TTD) 수시 보고


트레이드 데스크(TTD)가 1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디지털 광고 업계의 선두주자인 The Trade Desk, Inc.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최신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Form 8-K라고도 알려진 이 보고서는 1934년 증권거래법 13항 또는 15(d)항의 요구 사항에 따라 2024년 1월 17일에 전달되었습니다.

델라웨어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주 벤투라의 42 N. Chestnut Street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이 회사는 나스닥 주식 시장에 거래 기호 TTD로 상장되어 있습니다. 회사의 클래스 A 보통주의 액면가는 주당 $0.000001입니다.

보고서는 The Trade Desk, Inc.가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정의된 신흥 성장 회사임을 명시하지 않았습니다. 회사는 Exchange Act 섹션 13(a)에 규정된 신규 또는 개정 재무회계 기준을 준수하기 위해 연장된 전환 기간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8-K 양식은 공개 회사에서 주주나 SEC에 중요할 수 있는 예정되지 않은 중대한 사건이나 기업 변화를 공개하는 데 사용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번 보고서에는 그러한 중요한 발표가 포함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The Trade Desk, Inc.는 2024년 1월 17일부터 Samantha Jacobson을 이사회의 2등급 이사로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현재 회사의 최고 전략 책임자(CSO)로 재직 중인 Jacobson은 2024년 연례 주주 총회까지 David R. Pickles의 사임으로 생긴 공석을 메울 것입니다. 회사는 아직 Jacobson을 이사회에 임명하지 않았으며 다른 임원 및 이사들과 함께 그녀와 면책 계약을 체결할 계획입니다.

Jacobson의 임명과 함께 회사는 Tim Sims를 최고 수익 책임자(CRO)에서 새로 형성된 최고 상업 책임자(CCO)로 승진했으며 Jed Dederick은 최고 수익 책임자로 승격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Exhibit 99.2로 제출된 보도 자료에서 발표되었습니다.

투자자를 위해 회사 웹사이트에 새로운 프리젠테이션이 업로드되었습니다. Exhibit 99.3으로 제출된 프레젠테이션은 투자자 및 기타 사람들과의 회의에 사용하기 위한 것입니다.

모든 미래예측 진술과 마찬가지로 이러한 발표에도 증권거래위원회에 수시로 제출되는 회사 보고서에 공개된 내용을 포함하여 내재된 위험과 불확실성이 내재되어 있습니다.

보도 자료와 투자자 프레젠테이션은 회사의 현재 보고서(Form 8-K)와 함께 제출된 전시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주 벤투라 – 2024년 1월 17일 – 글로벌 광고 기술 리더인 The Trade Desk(Nasdaq: TTD)의 최고 전략 책임자이자 부사장인 Samantha Jacobson이 이사회에 임명되었습니다. Jacobson은 광고주, 게시자 및 소비자에게 가치를 더하는 인터넷을 위한 새로운 ID 구조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프로젝트인 Unified ID 2.0을 포함하여 회사의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발전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The Trade Desk의 CEO이자 공동 창업자인 Jeff Green은 Jacobson의 리더십을 칭찬하며 업계 리더로서 회사의 위치를 ​​그녀의 노력에 돌렸습니다. Jacobson은 회사가 변혁하는 기간 동안 자신의 전문 지식을 이사회에 기여하고 싶다는 이러한 정서를 반영했습니다.

The Trade Desk에 합류하기 전에 Jacobson은 Oracle 및 Datalogix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아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 및 전략 팀을 관리하고 Twitter, Pinterest, Microsoft, Google 및 Apple과 같은 업계 거대 기업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했습니다. 그녀는 펜실베이니아 대학교 와튼 스쿨과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을 졸업했습니다.

The Trade Desk는 광고 구매자가 다양한 광고 형식과 장치에 걸쳐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생성, 관리 및 최적화할 수 있는 셀프 서비스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을 제공하는 기술 회사입니다. 캘리포니아주 벤투라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이 회사는 전 세계에 여러 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트레이드 데스크(TTD)은 1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16% 오른 64.5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Trade Desk, Inc.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기술 회사로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구매자가 디스플레이, 비디오, 오디오, 네이티브, 소셜 등 다양한 장치에서 다양한 광고 형식과 채널에 걸쳐 데이터 기반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생성, 관리 및 최적화할 수 있는 셀프 서비스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을 운영합니다. 컴퓨터, 모바일 장치 및 연결된 TV로. 또한 데이터 및 기타 부가 가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광고주를 위해 광고 대행사 및 기타 서비스 제공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Trade Desk, Inc.는 2009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벤츄라에 본사가 있습니다.

트레이드 데스크(TTD)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