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높시스(SNPS) 수시 보고


시높시스(SNPS)가 1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기술 부문의 중요한 발전에서 델라웨어에 본사를 둔 소프트웨어 회사인 Synopsys Inc.는 역시 델라웨어에 본사를 둔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회사인 ANSYS Inc.와 합병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 계약은 2024년 1월 15일에 체결되었으며 델라웨어의 또 다른 기업인 Alta Acquisition Corp.와 관련되어 있습니다.

계약서에는 합병의 효과, 주식 전환, 회사 양도 장부 폐쇄, 회사 주권 교환, 반대 주식 처리 등 합병에 관한 다양한 세부 사항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자회사, 자본금, SEC 신고, 재무제표, 법적 요구 사항 준수 등과 같은 문제를 해결하면서 관련 회사의 진술 및 보증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이번 합병은 소프트웨어 및 시뮬레이션 공간에서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춘 강력한 결합 기업을 탄생시키는 기술 산업에 있어 중요한 행사입니다. 이번 조치를 통해 고객과 주주들에게 향상된 가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합병의 최종 마무리는 관련 당사자와 규제 기관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중요한 발전 과정에서 델라웨어 기업인 Synopsys, Inc.는 델라웨어 기업이자 Synopsys가 전액 출자한 자회사인 Alta Acquisition Corp.와 또 다른 델라웨어 기업인 Ansys, Inc.와 합병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2024년 1월 15일에 체결된 이 계약은 델라웨어주의 일반 회사법에 따라 Alta Acquisition Corp.를 Ansys, Inc.로 합병하려는 세 회사의 의도를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합병이 완료되면 Alta Acquisition Corp.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게 되며 Ansys, Inc.는 Synopsys, Inc.가 전액 출자한 자회사가 됩니다. 세 법인 모두의 이사회는 본 계약과 후속 합병을 승인했습니다. .

이 계약에는 합병 조건이 자세히 명시되어 있으며, 존속 기업인 Ansys, Inc.는 모든 권리, 권한, 특권 및 프랜차이즈를 상속하고 회사와 합병 자회사의 모든 의무, 책임 및 의무를 다음과 같이 집니다. 델라웨어 일반 회사법에 따라 제공됩니다.

이번 합병은 무엇보다도 주식 소유, 자본화, 법적 절차, 세금 문제에 광범위한 영향을 미치는 기업 부문에서 중요한 움직임으로 간주됩니다. 또한, 합병회사와 모회사의 운영, 직원 복리후생 및 사항도 계약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합병은 완료되기 전에 특정 조건을 따르며, 그 세부 사항은 계약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 계약에는 종료, 포기 및 수정 조항도 명시되어 있습니다.
중요한 움직임으로 모회사, 합병회사 및 회사는 가상 종결식을 통해 예정된 거래를 마무리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전자 서명을 교환하는 이번 행사는 상호 합의한 날짜 오전 8시(캘리포니아 시간)에 열릴 예정이다. 이 이벤트의 마감일은 섹션 6에 설명된 대로 모든 조건이 충족되거나 면제된 후 달력일 기준으로 15일 이내입니다. 거래 종결 중에 충족될 특정 조건에도 만족 또는 포기가 필요합니다. 다만, 모회사와 회사의 서면동의가 있는 경우에는 종결시간, 날짜 및 장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15일이 합의된 마감일을 초과하는 경우 설정된 계획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시높시스(SNPS)은 1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81% 내린 494.4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ynopsys, Inc.는 집적 회로를 설계하고 테스트하는 데 사용되는 전자 설계 자동화 소프트웨어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디지털 설계 구현 솔루션을 제공하는 Fusion Design Platform을 제공합니다. 가상 프로토타이핑, 정적 및 형식 검증, 시뮬레이션, 에뮬레이션, FPGA(Field Programmable Gate Array) 기반 프로토타이핑 및 디버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검증 연속체 플랫폼. 특정 기능을 수행하도록 프로그래밍된 FPGA 설계 제품. 또한 USB, PCI Express, DDR, 이더넷, SATA, MIPI, HDMI 및 Bluetooth 저에너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지적 재산(IP)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데이터 변환기 및 오디오 코덱을 포함한 아날로그 IP; 및 시스템 온 칩(SoC) 인프라 IP, 데이터 경로 및 빌딩 블록 IP, 검증 IP 제품, 수학 및 부동 소수점 구성 요소, Arm AMBA 상호 연결 패브릭 및 주변 장치. 또한 이 회사는 로직 라이브러리와 임베디드 메모리를 제공합니다.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구성 가능한 프로세서 코어 및 애플리케이션별 명령어 세트 프로세서 도구; 오디오, 센서 및 데이터 융합 기능을 위한 IP 하위 시스템 및 보안 IP 솔루션. 또한 SoC 아키텍처 분석 및 최적화를 위한 Platform Architect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가상 프로토타이핑 솔루션; 및 HAPS FPGA 기반 프로토타이핑 시스템, 광학 시스템 및 광자 장치 설계에 사용되는 일련의 도구. 또한 이 회사는 보안 테스트, 관리 서비스, 프로그램 및 전문 서비스, 그리고 고객이 보안 취약성, 소프트웨어 개발 수명 주기의 결함 및 제조 솔루션을 감지하고 수정할 수 있도록 하는 교육을 제공합니다. 전자, 금융 서비스, 자동차, 의학, 에너지 및 산업 분야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1986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주 마운틴뷰에 본사가 있습니다.

시높시스(SNPS)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