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너 엔터프라이지스(WERN) 수시 보고


웨너 엔터프라이지스(WERN)가 10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미국의 주요 운송 및 물류 회사인 Werner Enterprises는 Nathan J. Meisgeier를 회사 사장으로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결정은 2024년 1월 5일 이사회에서 내려졌습니다. 50세의 Meisgeier는 회사의 최고 법률 책임자로도 계속해서 직무를 수행할 것입니다.

이번 임명은 Werner의 회장 겸 CEO인 Derek J. Leathers의 추천으로 이루어졌습니다. 2005년 소송 수석 고문으로 회사에 합류한 Meisgeier는 회사 내에서 다양한 역할을 담당했습니다. 그는 2015년에 부사장 겸 법무 자문위원으로 임명되었고, 2016년에는 부사장 겸 법무 자문위원으로 임명되었습니다. 2018년에는 부사장 겸 최고 법무 책임자로 승진했습니다.

Meisgeier의 임명에는 기존 계획, 계약 또는 합의에 대한 중대한 변경이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그의 대통령 임명과 관련된 보조금, 수상 또는 수정은 없었습니다. 그는 회사 이사 또는 임원과 이해 상충이나 가족 관계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임기는 사임, 이사회에서 해임되거나 직무를 수행할 수 없을 때까지 계속됩니다.
선도적인 운송 및 물류 제공업체인 Werner Enterprises는 2024년 1월 5일부터 Nathan J. Meisgeier를 회사의 사장으로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회장 겸 CEO인 Derek J. Leathers가 추천한 이 결정은 만장일치로 동의되었습니다. 회사 이사회. Meisgeier는 동시에 Werner의 최고 법률 책임자로서의 역할을 유지할 것입니다.

50세의 마이스가이어(Meisgeier)는 2005년부터 Werner에서 근무해 왔으며 수석 부사장 겸 최고 법률 책임자(CLO) 직책을 맡았습니다. 그는 2016년부터 Werner 경영진의 중요한 일원이었습니다. 그의 이전 경험에는 1998년부터 2005년까지 캔자스 시티에 본사를 둔 Stinson, Mag & Fizzell 법률 회사에서 근무한 것이 포함됩니다. 그는 하버드 로스쿨을 우등으로 졸업했으며, 네브라스카 대학교에서 회계 및 경제학을 전공했습니다.

Leathers는 Meisgeier의 전략적 비전, 성실성 및 리더십 기술을 칭찬하여 2016년부터 Werner의 법무 자문위원으로 재직한 그의 성공적인 재직을 강조했습니다. Leathers는 또한 Meisgeier가 운송 분야 최고의 법조계로 업계에서 인정받고 있다는 점과 미국 트럭 협회의 법률 개혁 자문단에서 존경받는 역할을 지적했습니다. 위원회.

2022년 매출 33억 달러를 달성한 Werner Enterprises는 미국, 멕시코, 캐나다 전역에 트럭 운송 및 물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의 서비스에는 트럭 운송 중개, 화물 관리, 복합 운송 및 최종 마일이 포함되며 지속 가능성을 촉진하고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을 지원하는 것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웨너 엔터프라이지스(WERN)은 1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10% 내린 40.7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운송 및 물류 회사인 Werner Enterprises, Inc.는 미국, 멕시코 및 국제적으로 주간 및 주간 상거래에서 일반 상품의 트럭 화물 운송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Truckload Transportation Services 및 Werner Logistics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트럭 적재 운송 서비스 부문은 건식 밴 트레일러를 사용하여 다양한 소비자 비내구재 및 기타 상품을 트럭 적재량으로 운송하는 중장거리 밴 차량을 운영합니다. 운전자 팀을 사용하여 시간에 민감한 트럭 적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긴급 차량; 미국에서 유사한 트럭 적재 밴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역 단거리 차량; 온도 제어 트레일러를 사용하여 온도에 민감한 제품에 대한 트럭 적재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도 제어 차량. 소매점 상품, 소비재, 식품 및 음료 제품, 제조 제품을 운송합니다. Werner Logistics 부문은 트럭 중개를 포함한 비 자산 기반 운송 및 물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물류 관리 서비스 및 솔루션; 철도 및 drayage 공급자와의 제휴를 통한 철도 운송; 리프트게이트 스트레이트 트럭을 사용한 크거나 무거운 품목의 주거 및 상업 배송. 2021년 12월 31일 현재 회사는 8,340대의 트럭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회사에서 운영하는 8,050대와 독립 계약자가 소유 및 운영하는 290대가 포함됩니다. 및 기타 트레일러; 그리고 55대의 복합 운송 트럭. Werner Enterprises, Inc.는 1956년에 설립되었으며 네브래스카주 오마하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웨너 엔터프라이지스(WERN)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