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이글 아웃피터스(AEO) 수시 보고


아메리칸 이글 아웃피터스(AEO)가 10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American Eagle Outfitters Inc.는 기록적인 휴일 매출과 강력한 상품 마진을 바탕으로 4분기 전망을 상향 조정했습니다. 회사는 2023년 12월 30일까지 현재까지 4분기 매출이 약 8% 증가했다고 발표했으며, American Eagle 브랜드는 높은 한 자릿수 성장을 기록했고 Aerie는 10대 초반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이러한 긍정적인 성과로 인해 American Eagle Outfitters는 이제 53주차의 4포인트 긍정적 기여를 포함하여 4분기 매출이 낮은 두 자릿수 증가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또한 영업 이익 기대치를 약 1억 3천만 달러로 높였는데, 이는 이전 지침인 1억 500만 달러에서 1억 1500만 달러로 크게 증가한 것입니다. 그러나 개정된 지침에서는 잠재적인 자산 손상 및 구조조정 비용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재무 공개는 회사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하는 Form 8-K의 일부로 이루어졌습니다.

선도적인 글로벌 전문 소매업체인 American Eagle Outfitters, Inc.(AEO)는 연휴 시즌 동안 좋은 성과를 거두었으며 1월 초까지 브랜드 전반에 걸쳐 긍정적인 모멘텀을 이어가고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CEO인 Jay Schottenstein의 성명에서 회사는 재고 및 판촉 규율을 유지하고 비용 통제의 우선순위를 정하며 이익 개선 계획에 힘쓰는 동시에 2024년에 건전한 수익 성장과 향상된 운영률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한 자신감을 표명했습니다.

American Eagle Outfitters는 American Eagle 및 Aerie 브랜드로 낙관적인 메시지로 청소년 부문을 대상으로 고품질의 최신 유행 의류, 액세서리 및 개인 관리 제품을 제공합니다. 미국, 캐나다, 멕시코, 홍콩, 일본 등 여러 국가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전 세계 약 80개국에 배송하고 있다. 또한 이 상품은 약 30개국의 라이센스 보유자가 운영하는 300개 이상의 해외 매장에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전망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모든 미래 예측 진술에 중대한 위험과 불확실성이 포함되어 있음을 강조하는 세이프 하버 선언문을 발표했습니다. 2023 회계연도 이후 회사의 재무 성과와 실제 결과에 잠재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소에는 고객 수요 및 패션 트렌드의 변화, 계절성, 원자재 및 인건비, 쇼핑 센터 트래픽 감소, 전자상거래 및 옴니채널 수요의 변화, 소비자 신뢰와 지출에 영향을 미치는 글로벌 경제 상황.


아메리칸 이글 아웃피터스(AEO)은 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00% 오른 21.2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merican Eagle Outfitters, Inc.는 American Eagle 및 Aerie 브랜드로 의류, 액세서리 및 개인 위생용품을 제공하는 전문 소매업체로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여성과 남성을 위한 청바지, 특수 의류 및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친밀한, 의류, 활동복, 수영 수집품 뿐만 아니라 여성을 위한 개인 관리 제품. 또한 Tailgate 브랜드 이름으로 그래픽 티셔츠 및 기타 의류 제품을 제공합니다. Todd Snyder New York 브랜드 이름의 남성복 제품. 2022년 1월 29일 기준으로 회사는 미국, 캐나다, 멕시코, 홍콩에서 880개의 American Eagle 매장, 244개의 Aerie 브랜드 독립 매장, 5개의 Todd Snyder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웹사이트를 통해 81개국에 배송합니다. 28개국의 라이센스 사용자가 운영하는 260개 위치에서 상품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웹 사이트 ae.com, aerie.com 및 toddsnyder.com을 통해 제품을 제공합니다. American Eagle Outfitters, Inc.는 1977년에 설립되었으며 펜실베니아주 피츠버그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아메리칸 이글 아웃피터스(AEO)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