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 아웃피터스(URBN) 수시 보고


어반 아웃피터스(URBN)가 9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Urban Outfitters, Inc.는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Form 8-K에 따라 2023년 12월 31일까지 2개월 동안 기록적인 휴일 매출을 보고했습니다. 앤트로폴로지(Anthropologie), 프리피플(Free People), FP 무브먼트(FP Movement), 어반 아웃피터스(Urban Outfitters), 누울리(Nuuly) 등 글로벌 소비재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운영하고 있는 이 회사는 2022년 같은 기간 대비 전체 회사 순매출이 10% 증가했다.

소매 부문은 순매출이 8% 증가했으며, 유사한 소매 부문 순매출은 6%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강력한 디지털 채널 판매와 약간 긍정적인 소매점 판매에 힘입은 것입니다. Free People과 Anthropologie는 유사한 소매 부문 순매출이 각각 20%와 14% 증가한 반면 Urban Outfitters는 13% 감소했습니다.

도매 부문 역시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주로 Free People 도매 판매 증가로 인해 순매출이 15% 증가했습니다. 이는 Urban Outfitters 도매 판매 감소로 인해 약간 상쇄되었습니다.

고객이 회사 브랜드의 의류를 대여할 수 있는 누울리 부문의 순매출이 71% 증가했습니다. 이는 전년도 비교 기간 말 대비 가입자가 58% 증가한 데 따른 것입니다.
선도적인 라이프스타일 소매업체인 Urban Outfitters, Inc.는 2023년 12월 31일까지 11개월 동안 2022년 같은 기간에 비해 순매출이 8% 증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성장은 주로 소매 부문에 의해 주도되었으며 총 순매출액은 매출은 6% 증가하고 순매출은 5% 증가했습니다. 이는 디지털 매출이 한 자릿수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소매점 매출이 한 자릿수 중반 성장을 이룬 데 따른 것입니다.

그러나 도매 부문에서는 백화점에 대한 Free People 제품군의 판매 감소로 인해 순매출이 4% 감소했습니다. 더 긍정적인 점은 회사의 Nuuly 부문에서 전년 대비 가입자 수가 58% 증가한 데 힘입어 순매출이 92%나 급증했다는 것입니다.

인사 소식에서는 30년 이상의 소매 경험을 자랑하는 Shea Jensen이 2024년 2월 5일부터 북미 Urban Outfitters 브랜드의 사장직을 맡게 됩니다. Jensen은 운영, 전자상거래, 비즈니스 분야에서 강력한 실적을 보유한 베테랑입니다. 전략, 머천다이징, 혁신 부문은 북미 지역에서 브랜드의 머천다이징, 마케팅, 디지털 및 소매 운영을 감독하는 책임을 맡게 됩니다.

보고된 기간 동안 회사는 11개의 Free People 매장, 7개의 Urban Outfitters 매장, 7개의 Anthropologie 매장, 1개의 Menus & Venues 레스토랑을 포함하여 26개의 새로운 소매점을 열었습니다. 그러나 소매점 12곳도 폐쇄했다.

2023년 12월 31일 현재 Urban Outfitters, Inc.는 265개의 Urban Outfitters 매장, 241개의 Anthropologie 매장, 198개의 Free People 매장, 10개의 메뉴 및 장소 레스토랑, 7개의 Urban Outfitters 프랜차이즈 소유 매장, 2개의 Anthropologie 프랜차이즈로 구성된 글로벌 포트폴리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유한 상점. 회사는 전 세계 백화점 및 전문 매장, 디지털 비즈니스, 소매 부문에서 제품을 계속 판매하고 있습니다.


어반 아웃피터스(URBN)은 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9.47% 오른 39.3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Urban Outfitters, Inc.는 일반 소비자 제품의 소매 및 도매에 종사합니다. 이 회사는 소매, 도매 및 Nully의 세 가지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18세에서 28세 사이의 젊은 성인을 위한 여성 및 남성 패션 의류, 활동복, 속옷, 신발, 액세서리, 가정용품, 전자 제품 및 미용 제품을 제공하는 Urban Outfitters 매장을 운영합니다. 및 28세에서 45세 사이의 여성을 위한 선물, 장식 용품, 미용 및 웰빙 제품뿐만 아니라 여성용 캐주얼 의류, 액세서리, 친밀감, 신발 및 가정용품을 제공하는 Anthropologie 매장입니다. 이 회사는 또한 가보 품질을 제공하는 Bhldn 매장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웨딩 드레스, 들러리 드레스, 파티 드레스, 다양한 보석류, 투구, 신발류, 란제리 및 장식물; 라이프스타일 홈 제품, 정원 및 야외 생활 제품, 골동품, 살아있는 식물, 꽃, 웰빙 제품 및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지형 매장. 또한, 25세에서 30세 사이의 젊은 여성을 위한 캐주얼 여성 의류, 친밀한 의류, 활동복, 신발, 액세서리, 가정용품, 선물, 미용 및 웰빙 제품을 제공하는 Free People 소매점을 운영합니다. 레스토랑; 및 Nuuly 브랜드 이름으로 여성 의류 구독 렌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소매점, 웹사이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카탈로그 및 고객 연락 센터, 프랜차이즈 또는 타사 운영 매장, 디지털 비즈니스를 통해 고객에게 직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22년 1월 31일 현재 미국, 캐나다 및 유럽에서 261개의 Urban Outfitters, 238개의 Anthropologie Group 및 173개의 Free People 매장을 운영했습니다. 10개의 레스토랑, 2개의 Urban Outfitters 및 1개의 Anthropologie 프랜차이즈 소유 매장이 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Free People 브랜드로 젊은 여성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의류, 친밀한 의류, 활동복 및 신발 도매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백화점 및 전문점을 통해 생활용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1970년에 설립되었으며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에 있습니다.

어반 아웃피터스(URBN)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