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WX 테크놀로지스(BWXT) 수시 보고


BWX 테크놀로지스(BWXT)가 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뉴욕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고 버지니아주 린치버그에 본사를 두고 있는 BWX ​​Technologies, Inc.는 Nicole W. Piasecki를 이사회에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결정은 2024년 1월 1일 이사회에서 내려졌으며 Piasecki 씨의 초기 임기는 회사의 2024년 연례 주주총회에서 만료될 예정입니다.

Piasecki 씨는 2023년 3월 15일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회사의 최종 위임장에 설명된 대로 사외이사 보상을 받게 됩니다. 또한 이사회는 연간 주식 보상을 늘리기로 결정했습니다. 2023년 5월부터 모든 이사의 $155,000로 인상됩니다.

이사회는 Piasecki 씨가 뉴욕 증권 거래소 상장 기준에 따라 사외 이사 자격이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그녀는 현재 규정 S-K의 항목 404(a)에 따라 공개가 필요한 거래에 관심이 없습니다.

현재까지 그녀는 어떤 위원회에도 임명되지 않았으며, 그녀의 이사 임명과 관련하여 그녀와 다른 사람 사이에는 약정이나 이해관계가 없습니다.
BWX Technologies, Inc.(NYSE: BWXT)는 기업의 중요한 움직임으로 Nicole W. Piasecki를 2024년 1월 2일 이사회에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Piasecki는 고위 리더십 역할을 맡아 풍부한 업계 경험을 제공합니다. 추진 시스템 부문 부사장 겸 총괄 책임자를 포함하여 25년 동안 Boeing Company에서 근무했습니다.

Piasecki는 또한 BAE Systems 및 Weyerhaeuser Company에서 이사회 직책을 맡고 있으며 Mitsubishi Heavy Industries의 수석 고문으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이전 역할에는 시애틀 대학교 이사회 의장, 미국 연방 항공국의 경영 자문 위원회 및 미국 항공부의 항공 미래 위원회 임명이 포함됩니다.

BWXT 이사회 의장인 Jan Bertsch는 Piasecki의 이사회 합류를 칭찬하며 그녀의 "비즈니스, 제조 및 기술 관점"이 회사의 성장 전략에 귀중한 관점을 가져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항공우주 및 방위 분야에 대한 Piasecki의 경험과 통찰력이 특히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Defense News의 100대 제조 및 엔지니어링 혁신 기업인 BWX Technologies, Inc.는 글로벌 보안, 청정 에너지, 환경 복원, 핵 의학 및 우주 탐사를 위한 핵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BWX 테크놀로지스(BWXT)은 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51% 내린 76.3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BWX Technologies, Inc.는 미국, 캐나다 및 국제적으로 원자력 부품을 제조 및 판매합니다. 원자력 운영 그룹, 원자력 그룹 및 원자력 서비스 그룹의 세 부분으로 운영됩니다. 핵 작전 그룹 부문은 미국 에너지부/국가 핵 안보국의 해군 핵 추진 프로그램 및 기타 용도를 위한 정밀 해군 및 핵심 핵 구성 요소, 원자로, 핵 연료 및 조립품을 제공합니다. 미 해군 잠수함용 미사일 발사관; 정밀 공차 및 핵 응용 장비; 냉전 시대 정부의 고농축 우라늄 비축량을 변환하고 우라늄 함유 물질을 수령, 저장, 특성화, 용해, 회수 및 정화합니다. 대학, 대학 및 국립 연구소에 연구용 원자로 연료 요소를 공급합니다. 및 방위 애플리케이션용 부품. 원자력 그룹 부문은 상업용 원자력 증기 발생기, 핵연료, 연료 처리 시스템, 압력 용기, 원자로 구성 요소, 열 교환기, 툴링 전달 시스템 및 컨테이너를 제공합니다. 원자력 발전소를 위한 엔지니어링 및 공장 내 서비스; 원자력 발전 장비를 설계, 제조, 시운전 및 서비스합니다. 공장 내 검사, 유지 보수 및 수정 서비스와 비파괴 검사 및 툴링/수리 솔루션 연구, 진단 및 치료 용도로 의료용 방사성 동위원소 및 방사성 의약품을 공급합니다. 원자력 서비스 그룹 부문은 핵 물질 처리, 환경 현장 복원, 관리 및 운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원자력 발전소 응용 기술을 개발합니다. 원자로를 설계, 엔지니어, 라이센스 및 제조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The Babcock & Wilcox Company로 알려졌으며 2015년 6월에 이름을 BWX Technologies, Inc.로 변경했습니다. BWX Technologies, Inc.는 1867년에 설립되었으며 버지니아주 린치버그에 본사가 있습니다.

BWX 테크놀로지스(BWXT)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