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어나도 DRS(DRS) 수시 보고


리어나도 DRS(DRS)가 2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미국에 본사를 둔 방산업체인 Leonardo DRS, Inc.는 George W. Casey 장군(퇴역)을 이사회 대리 이사로 연장하고 재임명한다고 발표했습니다. 2024년 1월 1일부터 발효되는 이 결정은 국방방첩보안국(Defense Counterintelligence and Security Agency)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케이시 장군의 임기는 2023년 12월 31일에 종료될 예정이었지만, 그가 사임하거나 더 일찍 해임되지 않는 한 2026년 12월 31일까지 계속됩니다.

Casey 장군은 또한 회사의 보상 위원회와 정부 보안 위원회에서 계속 활동할 것입니다. 그는 2023년 6월 1일에 열린 회사의 연례 주주총회에서 이사회에 선출되었으며, 2024년 연례 주주총회에서 재선될 예정입니다.

Leonardo DRS의 대주주인 Leonardo US Holding, LLC는 이사회 및 대리 보유자들과 함께 이러한 움직임을 승인했습니다. 케이시 장군과 그의 이사 선출과 관련하여 다른 사람 사이에는 합의나 이해가 없습니다. Casey 장군의 보상은 회사의 이사 보상 프로그램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그는 또한 회사 지배구조의 중요한 영역과 이사 면책 계약을 규제하는 위임 계약의 일부입니다.

제출된 서류에 따르면 케이시 장군이나 그의 직계 가족 중 어느 누구도 규정 S-K의 항목 404(a)에 따라 보고해야 하는 거래에 직간접적으로 관여하지 않았습니다.


리어나도 DRS(DRS)은 2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05% 오른 19.2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Leonardo DRS, Inc.는 자회사와 함께 육상, 항공, 해상, 우주, 사이버 및 보안, 군사용 상용 영역에서 방위 제품과 기술을 제공합니다. Advanced Sensing and Computing과 통합 임무 시스템의 두 부문에서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위협 감지 및 상황 인식을 위한 적외선 시스템 및 센서를 포함한 고급 센서 기술을 제공합니다. 비냉각 적외선 시스템 및 브라운아웃 솔루션; 공중, 지상 차량 장착 및 분리된 군인 전자전(EW) 시스템; EW 소프트웨어 및 교육 시스템, 인텔리전스 솔루션. 또한 지상 차량, 선박 및 잠수함을 위한 컴퓨팅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네트워크 및 데이터 배포 애플리케이션; 센서 시스템; 군사 플랫폼의 네트워크 컴퓨팅 인프라. 또한 회사는 대 무인 항공 시스템, 단거리 대공 방어 시스템 및 능동 보호 시스템을 위한 솔루션과 같은 군대 보호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전력 제어, 분배, 변환 및 추진 시스템, 하이브리드 전기 구동 추진 시스템, 에너지 저장 장치, 가스 터빈 패키지, 핵 계측 및 제어, 열 관리 및 냉동 장비. 미군, 항공 우주 및 국방 주요 계약자, 정부 정보 기관 및 국제 군사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1969년에 설립되었으며 버지니아주 알링턴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리어나도 DRS(DRS)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