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반트 사이언시스(ROIV) 수시 보고


로이반트 사이언시스(ROIV)가 20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임상 단계 면역학 회사인 Immunovant, Inc.는 그레이브스병 환자를 대상으로 진행 중인 24주 동안 진행 중인 바토클리맙의 2상 임상 시험에서 긍정적인 초기 결과를 보고했습니다. 반응률은 50%를 크게 초과했는데, 이는 항갑상선제(ATD)의 용량을 늘리지 않고도 T3 및 T4 호르몬 수치를 정상화하는 데 약물이 성공했음을 나타냅니다.

이번 임상시험에는 첫 12주 동안 바토클리맙 680mg, 이후 12주 동안 340mg을 주 1회 피하주사하는 방식이 포함됐다. 이 약물은 12주 치료 후 초기 코호트에서 최대 87% 감소를 기록하는 등 동종 최고의 IgG 감소 가능성을 입증했습니다. 그러나 340mg 용량에서는 감소량이 더 낮았습니다.

바토클리맙은 일반적으로 내약성이 양호하여 환자에게 안전성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결과는 또한 효능에 대한 용량 반응을 제시하며, 더 높은 IgG 감소는 680mg 용량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Immunovant의 CEO인 Pete Salzmann은 그레이브스병 2차 치료에서 충족되지 않은 수요가 높은 점을 고려하여 바토클리맙의 결과와 잠재력에 대해 낙관적인 입장을 표명했습니다. 회사는 향후 Graves의 IMVT-1402 개발에 집중할 계획이며 계획은 2024년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바이오제약회사 Roivant의 자회사인 Immunovant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과 기타 연방 증권법에 따라 미래 예측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이 성명서는 광범위한 자가면역 적응증에 걸쳐 제품 후보인 바토클리맙과 IMVT-1402의 개발에 대한 회사의 계획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Immunovant의 경영진은 이러한 전망을 확신하면서도 모든 미래 예측 진술은 본질적으로 불확실하며 실제 결과가 예상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에 노출될 수 있음을 경고했습니다. 이러한 위험에는 임상시험 결과의 예측 불가능성, 규제 논의 및 승인, 코로나19 이후 환경, 지정학적 긴장, 불리한 거시경제 상황과 같은 글로벌 요인의 영향이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Immunovant는 또한 바토클리맙과 IMVT-1402의 성공적인 개발, 규제 승인 및 상업화에 대한 의존도가 높다는 점을 인정했습니다. 회사의 향후 운영과 이들 제품의 임상 개발에는 추가적인 자본 투자가 필요할 것입니다.

모회사인 Roivant는 중요한 의약품의 개발과 상업화를 가속화하여 환자의 삶을 개선하는 데 전념하는 상업 단계의 바이오제약 회사입니다. 현재 파이프라인에는 건선, 아토피성 피부염, 여러 가지 IgG 매개 자가면역 적응증 치료용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래예측 성명에서 한 회사는 자사 제품과 제품 후보의 잠재력에 초점을 맞춰 미래에 대한 기대와 전략을 설명했습니다. 회사 경영진은 자사 제품의 임상적, 치료적 전망과 특정 적응증을 위한 제품 개발 계획에 대해 낙관적인 입장을 표명했습니다.

성명서는 또한 현재 진행 중인 임상 시험의 성공적인 톱라인 결과에 대한 기대를 강조하면서 회사 제품과 제품 후보의 유망한 상업적 미래를 암시했습니다. 회사는 미래 예측 진술의 일부로 기본 가정을 포함하여 미래 사건이나 상황에 대한 예측, 전망 및 기타 특성을 추가로 언급했습니다. 팀은 자신의 계획, 의도 및 전략에 대해 확신을 갖고 있으며 회사의 경제 궤적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을 제시합니다.


로이반트 사이언시스(ROIV)은 2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7.78% 내린 9.9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Roivant Sciences Ltd.는 의약품을 연구 개발하는 바이오 제약 및 의료 기술 회사입니다. 회사는 고형종양, 겸상적혈구질환, 저인산혈증, 종양성 악성종양, 건선, 아토피 피부염, 백반증, 다한증, 여드름, 중증 근무력증, 온열 자가면역 용혈성 빈혈, 갑상선 안질환, 유육종증, 및 황색 포도상 구균 균혈증. 이 회사는 2014년에 설립되었으며 영국 런던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로이반트 사이언시스(ROIV)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