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노비스(ENOV) 수시 보고


에노비스(ENOV)가 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Enovis, 비즈니스 부문에서 다가오는 리더십 전환 발표**

선도적인 혁신 중심 의료 기술 성장 기업인 Enovis Corporation은 2025년 1분기 말까지 사장 겸 COO인 Brady R. Shirley의 은퇴를 포함한 리더십 전환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Shirley는 4월에 현재 직위에서 물러날 예정입니다. 2024년 1월 1일부터 수석 고문으로 활동하여 리마 인수, 혁신 및 리더십 멘토링의 통합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그는 또한 회사의 이사회에서도 계속해서 활동할 것입니다.

델라웨어에 본사를 둔 회사는 또한 Louie Vogt와 Terry Ross가 2024년 1월 2일부터 임원으로 승진하여 Enovis 회장 겸 CEO인 Matt Trerotola에게 직접 보고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현재 Surgical의 사장 겸 총괄 책임자인 Vogt는 회사의 글로벌 재건 사업 부문을 감독하는 재건 그룹 사장이라는 새로운 역할을 맡게 됩니다. Bracing and Supports의 사장인 Ross는 예방 및 복구 그룹 사장 역할을 맡아 회사의 글로벌 예방 및 복구 부문을 이끌게 됩니다.

CEO Trerotola는 지난 30년 동안 회사와 업계에 대한 Shirley의 중요한 공헌을 칭찬하는 한편, 각자의 부문에서 리더십을 입증하고 성장을 주도한 Vogt와 Ross의 다가오는 승진에 대해 낙관적임을 표명했습니다.

Enovis에 합류하기 전에 Ross는 Colfax, Danaher 및 GE에서 다양한 리더십 역할을 맡았습니다. 반면 Vogt는 2017년 DJO(현재 Enovis)에 합류하여 Zimmer 및 Zimmer Biomet에서 15년 동안 일련의 마케팅, 제품 관리 및 상업 리더십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Enovis는 측정 가능한 수준으로 더 나은 환자 결과를 가져오고 작업 흐름을 변화시키는 임상적으로 차별화된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 서비스 및 통합 기술은 정형외과 산업과 그 이상 분야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novis Corporation은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따라 자사의 계획, 목표, 목표 및 미래 전망을 설명하는 미래예측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이 진술은 역사적이거나 현재의 사실이 아니라 회사의 현재 기대에 기초한 것입니다.

회사는 예상 결과를 크게 바꿀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이 있음을 인정합니다. 이러한 위험에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Enovis의 보고서(예: 양식 10-K의 최신 연례 보고서 및 "위험 요소"라는 캡션 아래의 양식 10-Q의 후속 분기별 보고서)에 자세히 설명된 내용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진술의 근거가 되는 가정도 변경될 수 있습니다. Enovis는 중요한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 정보를 업데이트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보도 자료의 내용은 발표일 현재에만 유효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Enovis Corporation의 투자자 관계 담당 부사장인 Kyle Rose에게 +1-917-734-7450 또는Investorrelations@enovis.com으로 문의하세요.



에노비스(ENOV)은 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4.88% 내린 48.7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Enovis Corporation은 전 세계적으로 의료 기술 회사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정형외과 전문의, 외과의, 1차 진료의, 통증 관리 전문의, 물리 치료사, 족부 전문의, 척추 지압사, 운동 트레이너 및 기타 의료 전문가가 퇴행성 질환으로 인한 근골격계 질환 환자를 치료하기 위해 사용하는 의료 기기 제품을 개발, 제조 및 유통하고 있습니다. 기형, 외상 사건 및 스포츠 관련 부상. 단단하고 부드러운 정형 외과용 보조기, 온찜질 및 냉찜질 치료 제품, 뼈 성장 자극기, 혈관 치료 시스템 및 압박 의복, 치료용 신발 및 삽입물, 통증 관리에 사용되는 전기 자극기, 물리 치료 제품을 제공합니다. 고관절, 무릎, 어깨, 팔꿈치, 발, 발목 및 손가락을 위한 재건 관절 제품 제품군. Enovis Corporation은 의료 전문가, 소비자 소매점 및 약국과 같은 독립 유통업체를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DJO 브랜드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Colfax Corporation으로 알려졌습니다. Enovis Corporation은 델라웨어주 윌밍턴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에노비스(ENOV)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