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메리카(CMA) 수시 보고


코메리카(CMA)가 4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금융 서비스 회사인 Comerica Incorporated는 Goldman Sachs 2023 미국 금융 서비스 컨퍼런스에 임원들이 참석한다고 발표했습니다. 2023년 12월 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문서에 따르면 프레젠테이션은 2023년 12월 5일 화요일 오전 9시 20분(ET)에 시작됩니다.

프레젠테이션의 라이브 오디오 웹캐스트는 Comerica 웹사이트의 "투자자 관계" 섹션에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컨퍼런스 후에도 같은 장소에서 다시보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에 포함되지 않은 관련 비즈니스, 재무 또는 기타 정보를 논의하거나 공개할 수 있습니다.

컨퍼런스에서 논의될 프리젠테이션 슬라이드는 문서 99.1로 첨부되어 있습니다. Comerica는 향후 투자자 및 분석가와의 논의에서 이 프레젠테이션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문서에는 제공된 정보가 1934년 증권거래법 제18조의 규정에 따라 "제공"된 것이지 "제출"된 것이 아니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해당 조항의 책임이 적용되지 않으며 참조로 통합되지 않습니다. 해당 서류에서 특별히 언급되지 않는 한 1933년 증권법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에 따른 모든 서류.

이번 발표는 투명성을 유지하고 투자자 및 더 넓은 금융계와의 열린 소통을 향한 Comerica의 의지를 반영합니다.
회장 겸 CEO인 Curt Farmer, CFO Jim Herzog, CBO Peter Sefzik, 이사 Kelly Gage를 포함한 Comerica Incorporated의 최고 경영진은 2023년 12월 5일 Goldman Sachs Financial Services Conference에서 프레젠테이션을 주최했습니다. 프레젠테이션 중에 팀은 몇 가지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제시했습니다. -당시 회사의 입장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한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따른 진술을 검토합니다.

미래 예측 진술에는 무엇보다도 과거와 미래의 운영, 서비스, 수익 예측, 수익성, 사업 부문, 신용 추세에 대한 Comerica의 경영 계획의 다양한 측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견해에는 실제 결과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잠재적인 위험과 불확실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주요 위험에는 신용 행위 및 품질, 통화 및 재정 정책, 금리 및 유동성의 변화가 포함됩니다. 또한 회사는 사이버 보안 위협, 운영 실패, 규제 변화, 엄격한 자본 요건 및 평판 훼손으로 인한 위험에 직면해 있습니다. 추가 위험에는 경쟁 압력, 고객 관계를 유지하고 핵심 직원을 유지하는 경영진의 능력, 향후 전략적 인수 또는 매각의 영향이 포함됩니다.

회사는 이 위험 목록이 완전한 것은 아니며 잠재적인 위험 요인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를 위해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서류를 참조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프레젠테이션 중에 작성된 미래 예측 진술은 작성된 날짜에만 정확하며 Comerica는 이러한 예측을 업데이트할 것을 약속하지 않습니다.


코메리카(CMA)은 4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59% 오른 49.4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omerica Incorporated는 자회사를 통해 다양한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상업 은행, 소매 은행, 자산 관리 및 금융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상업 은행 부문은 상업 대출 및 신용 한도, 예금, 현금 관리, 자본 시장 상품, 국제 무역 금융, 신용장, 외환 관리 서비스 및 중소기업을 위한 대출 신디케이션 서비스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다국적 기업 및 정부 기관. 소매 은행 부문은 소비자 대출, 소비자 예금 수집 및 모기지 대출 개시와 같은 개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부문은 또한 예금 계좌, 할부 대출, 신용 카드, 학자금 대출, 주택 담보 대출, 주택 모기지 대출을 비롯한 다양한 소비자 제품과 영세 기업에 대한 상용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산 관리 부문은 신탁, 프라이빗 뱅킹, 퇴직, 투자 관리 및 자문, 투자 은행 및 중개 서비스로 구성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부문은 연금 상품과 생명, 장애 및 장기 요양 보험 상품도 판매합니다. 금융 부문은 증권 포트폴리오, 자산 및 부채 관리 활동에 참여합니다. 텍사스, 캘리포니아, 미시간, 애리조나, 플로리다, 캐나다 및 멕시코에서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DETROITBANK Corporation으로 알려졌으며 1982년 7월에 Comerica Incorporated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Comerica Incorporated는 1849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 주 댈러스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코메리카(CMA)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