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트 디즈니(DIS) 수시 보고


월트 디즈니(DIS)가 29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진행 상황에서 월트 디즈니 컴퍼니(The Walt Disney Company)는 이사회를 조정하여 두 명의 신규 회원을 선출하고 한 명은 곧 떠날 예정입니다. 회사는 2023년 11월 29일에 D. Jeremy Darroch와 James P. Gorman이 각각 2024년 1월 9일과 2024년 2월 5일에 임기를 시작하는 이사회 이사로 선출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Darroch는 이사회 감사 위원회에 합류하고 Gorman은 특별 승계 계획 위원회에 임명될 예정입니다. 이들의 선출로 인해 이사회는 이사가 11명에서 13명으로 확대되었습니다. 그러나 2024년 정기총회에서 이사 선출이 시작되면서 이사회 규모는 다시 12명으로 축소된다.

Darroch와 Gorman은 모두 사외 이사에게 제공되는 표준 이사 보상을 받게 됩니다. 또한, 양측은 2023년 11월 21일에 접수된 합의서에 따라 회사와 손해배상 합의서를 체결하게 됩니다.

한편, 기존 이사회 회원인 Francis A. deSouza는 2024년 연차 총회에서 재선에 출마하지 않겠다고 회사에 통보했습니다. 결과적으로, deSouza의 이사직은 회의에서 선거가 시작되면서 종료됩니다. 회사는 이사회에 대한 이러한 변경 사항을 자세히 설명하는 언론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최근 월트 디즈니 컴퍼니(NYSE: DIS)는 Morgan Stanley의 회장 겸 CEO인 James P. Gorman과 베테랑 미디어 경영자이자 Sky의 전 그룹 CEO인 Jeremy Darroch 경을 새 이사로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보드에. 이번 임명은 각각 2024년 1월 9일과 2월 5일부터 적용된다.

Gorman과 Darroch의 선택은 2023년 4월에 시작된 광범위한 검색에 따라 이루어졌습니다. 이들의 임명은 회사의 장기적인 성과, 전략적 성장 이니셔티브, 승계 계획 및 주주 가치 향상에 초점을 맞춘 강력한 이사회에 대한 Disney의 헌신을 강조합니다.

월트 디즈니 컴퍼니(Walt Disney Company) 이사회 의장인 마크 G. 파커(Mark G. Parker)는 이사회에 새롭게 합류한 이들의 각 분야에 대한 상당한 기여를 언급하며 칭찬했습니다. Gorman과 Darroch의 전문 지식은 Disney 이사회의 인재 풀과 경험을 향상시켜 회사의 전략적 비전을 지원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임명에 비추어 디즈니 이사회 멤버인 Francis A. deSouza는 기술 부문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기 위해 연례 회의에서 재선에 출마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새로운 이사는 디즈니의 2024년 연례 주주총회 위임장 성명서에 회사의 이사 지명자 명단에 포함될 예정입니다.


월트 디즈니(DIS)은 2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00% 내린 92.5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Walt Disney Company는 자회사와 함께 전 세계적으로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운영됩니다. Disney Media 및 Entertainment Distribution의 두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및 디즈니 공원, 체험 및 제품. 회사는 영화 및 에피소드 텔레비전 콘텐츠 제작 및 배포 활동에 참여하고 ABC, Disney, ESPN, Freeform, FX, Fox, National Geographic 및 Star 브랜드로 텔레비전 방송 네트워크를 운영합니다. Walt Disney Pictures, Twentieth Century Studios, Marvel, Lucasfilm, Pixar 및 Searchlight Pictures 배너로 영화를 제작하는 스튜디오. 또한 Disney+, Disney+ Hotstar, ESPN+, Hulu 및 Star+를 통해 소비자에게 직접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3자 텔레비전 및 주문형 비디오 구독 서비스에 대한 영화 및 텔레비전 콘텐츠 판매/라이선스; 연극, 홈 엔터테인먼트 및 음악 배포 서비스;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이벤트의 스테이징 및 라이센싱; Industrial Light & Magic과 Skywalker Sound의 후반 작업 서비스. 또한이 회사는 플로리다의 Walt Disney World Resort와 같은 테마 파크 및 리조트를 운영합니다. 캘리포니아의 디즈니랜드 리조트; 파리 디즈니 랜드;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및 상하이 디즈니 리조트; Disney Cruise Line, Disney Vacation Club, National Geographic Expeditions, Adventures by Disney 및 하와이의 디즈니 리조트 및 스파인 Aulani; 도쿄 디즈니 리조트의 운영을 위해 지적 재산을 제3자에게 라이선스합니다. 상품, 출판된 자료 및 게임에 사용하기 위한 상호, 캐릭터, 비주얼, 문학 및 기타 IP의 라이선스를 포함하는 소비자 제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소매, 온라인 및 도매 비즈니스를 통해 브랜드 상품을 판매합니다. 책, 만화책 및 잡지를 개발 및 출판합니다. Walt Disney Company는 1923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버뱅크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월트 디즈니(DIS)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