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샤이 인터테크놀로지(VSH) 수시 보고


비샤이 인터테크놀로지(VSH)가 2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개별 반도체 및 수동 전자 부품 분야의 선두 제조업체인 Vishay Intertechnology, Inc.는 John Malvisi를 이사회에 임명하여 즉시 효력을 발휘합니다. 이 발표는 2023년 11월 2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최신 보고서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이사회는 회사 지명 및 기업 지배구조 위원회의 추천을 받아 Malvisi를 선출했습니다. 그는 2종 이사로 재직하며 2024년 정기 주주총회에서 재선될 예정이다. 이사회는 뉴욕 증권 거래소 기업 지배구조 표준에 따라 Malvisi를 독립 이사로 인정했습니다. Malvisi는 또한 즉시 이사회 감사위원회에 합류할 예정입니다.

보수 측면에서 Malvisi는 Vishay의 다른 비경영 이사들과 동일한 조건으로 보수를 받게 됩니다. 이사 보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Vishay 위임장 설명서의 "이사 보상" 항목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또한 Vishay 이사회는 2023년 11월 28일에 보통주 250만 주를 추가로 환매하는 것을 승인했습니다. 이러한 조치는 가까운 미래에 주주환원정책(SHRP)의 운영을 가능하게 하기 위한 것입니다. SHRP에 따라 Vishay는 매년 잉여현금흐름의 최소 70%를 배당금이나 자사주 매입의 형태로 주주들에게 반환할 계획입니다.

베테랑 감사관이 Vishay Intertechnology 이사회에 합류

노련한 감사자이자 회계 전문가인 John Malvisi가 NYSE(VSH)에 상장된 Fortune 1,000대 기업인 Vishay Intertechnology, Inc.의 이사회에 합류했습니다. Malvisi 씨는 2021년 Deloitte & Touche LLP 감사 업무의 수석 파트너로 은퇴한 후 35년 이상의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Malvisi는 Deloitte에서 빛나는 경력을 쌓는 동안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소비재 부문에서 회사의 대규모 감사 고객 몇 명을 관리했습니다. 그의 재직 기간에는 회사의 인수합병 서비스 그룹(M&A Services Group)과 국내 사무소에서도 근무했습니다. National Office Assurance Insights & Analysis Group 및 Accounting Research Group에서 그는 품질 및 위험 통제와 다양한 회계 및 재무 보고 문제에 대한 자문을 담당했습니다.

Fordham University 졸업생인 Malvisi는 공공 회계 분야에서 MBA를 취득했습니다. 그는 또한 감사 위원회를 포함하여 2008년부터 2022년까지 뉴욕 대교구의 가톨릭 자선단체 이사회에서 활동했습니다.

이사회 의장인 Marc Zandman은 Malvisi의 임명을 환영하며 그의 중요한 감사 및 기업 거버넌스 전문성을 인정했습니다. 그는 또한 Vishay의 전략적 방향과 성장 계획에 대한 Malvisi의 기여에 대한 기대를 표명했습니다.

Vishay Intertechnology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개별 반도체 및 수동 전자 부품 포트폴리오를 제조하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자동차, 산업, 컴퓨팅, 소비자, 통신, 군사, 항공우주, 의료 시장 등 다양한 분야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샤이 인터테크놀로지(VSH)은 2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06% 내린 22.3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Vishay Intertechnology, Inc.는 아시아, 유럽 및 미주 지역에서 개별 반도체 및 수동 전자 부품을 제조 및 공급합니다. 금속 산화물 반도체 전계 효과 트랜지스터(MOSFET), 다이오드, 광전자 부품, 저항기, 인덕터 및 커패시터의 6개 세그먼트를 통해 작동합니다. MOSFET 부문은 저전압 및 중전압 TrenchFET MOSFET, 고전압 평면 MOSFET, 고전압 Super Junction MOSFET, 전력 집적 회로 및 통합 기능 전력 장치를 제공합니다. 다이오드 부문은 정류기, 소신호 다이오드, 보호 다이오드, 사이리스터/실리콘 제어 정류기 및 전원 모듈을 제공합니다. 광전자 부품 부문에는 적외선(IR) 이미터 및 감지기, IR 원격 제어 수신기, 광커플러, 솔리드 스테이트 릴레이, 광학 센서, 발광 다이오드, 7세그먼트 디스플레이 및 IR 데이터와 같은 표준 및 고객별 광전자 부품이 포함됩니다. 트랜시버 모듈. 저항기 부문은 전압 및 전류 수준을 조정하고 조절하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전자 회로에 사용되는 기본 구성요소인 저항기를 제공합니다. 인덕터 세그먼트는 교류 위상을 변경하고 교류에 저항하는 내부 자기장으로 사용하기 위한 인덕터를 제공합니다. 커패시터 부문은 에너지를 저장하고 필요할 때 방전하는 커패시터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Siliconix, Dale, Draloric, Beyschlag, Sfernice, MCB, UltraSource, Applied Thin-Film Products, IHLP, HiRel Systems, Sprague, Vitramon, Barry, Roederstein, ESTA 및 BCcomponents 브랜드로 제품을 판매합니다. 산업, 컴퓨팅, 자동차, 소비자 가전, 통신, 전원 공급 장치, 군사, 항공 우주 및 의료용 최종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Vishay Intertechnology, Inc.는 1962년에 설립되었으며 펜실베니아주 Malvern에 본사가 있습니다.

비샤이 인터테크놀로지(VSH)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