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텍스트(OTEX) 수시 보고


오픈 텍스트(OTEX)가 2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캐나다에서 위원회 파일 번호 0-27544 및 IRS 고용주 식별 번호 98-0154400으로 등록된 회사인 Open Text Corporation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양식 8-K를 제출했습니다. 이 양식은 1934년 증권거래법 제13항 또는 15(d)항에 따른 최신 보고서 역할을 합니다. 보고서 날짜 또는 보고된 가장 빠른 사건은 2023년 11월 28일입니다.

이 회사의 본사는 275 Frank Tompa Drive, Waterloo, Ontario, Canada에 있으며 전화번호 (519) 888-7111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Form 8-K 제출은 증권법 규정 425에 따른 서면 의사소통, 교환법 규정 14a-12에 따른 자료 요청 또는 개시 전 규정과 같은 조항에 따라 등록자의 제출 의무를 충족할 의도가 없습니다. 교환법에 따른 규칙 14d-2(b) 및 13e-4(c)에 따른 통신.

Open Text Corporation은 법 제12(b)항에 따라 등록된 증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액면가가 없는 보통주는 NASDAQ Global Select Market에 거래 기호 OTEX로 상장되어 있습니다.

회사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정의된 신흥 성장 회사가 아님을 명시했습니다. 또한, 신흥 성장 회사인 경우 그렇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거래소법 제13(a)항에 따라 규정된 신규 또는 개정 재무회계 기준을 준수하기 위해 연장된 전환 기간을 활용합니다.
중요한 발전 과정에서 Open Text Corporation(OpenText)은 세금, 수수료 및 기타 조정을 제외하고 22억 7,500만 달러의 현금 구매 가격으로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및 연결 사업을 매각하기로 Rocket Software, Inc.와 최종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2024년 6월 30일에 끝나는 OpenText의 4회계 분기에 종료될 예정인 이번 거래에서는 약 750명의 매각된 사업체 직원이 Rocket Software에 통합될 예정입니다.

관례적인 마감 조건과 규제 승인이 적용되는 이 거래는 자금 조달 조건에 좌우되지 않습니다. 또한 양사는 계약 조건에 따라 특정 책임에 대해 상호 배상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마감일까지 OpenText와 Rocket Software는 전환 서비스 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며, 이에 따라 OpenText는 매각되는 사업과 관련하여 최대 24개월 동안 Rocket Software에 지원을 제공할 것입니다.

발표 후 OpenText는 거래에 관한 보도 자료를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투자자와 주주는 회사의 실제 상황을 반영하기 위해 계약서에 언급된 진술과 약정에만 의존해서는 안 됩니다. 이는 계약일 이후 변경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번 거래는 OpenText 비즈니스 모델의 전략적 움직임을 나타내지만,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과 기타 관련 증권법에 따라 다양한 위험과 불확실성에 노출될 수 있는 미래 예측 진술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최근 발표에서 정보 관리 분야의 선두주자인 OpenText는 새로운 거래의 일환으로 클라우드 및 인공 지능(AI)에 대한 초점을 강화하고 확장할 세부 계획을 세웠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예측 가능한 성장, 더 강력한 대차대조표, 가속화된 레버레버 계획, 미래 자본 유연성 증가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거래는 향후 자사주 매입 가능성도 열어준다.

회사는 정보 관리의 성장 전망에 대해 낙관하고 있으며 클라우드의 증가와 매년 반복되는 수익 성장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주주 가치 창출을 목표로 하는 이번 거래의 자금은 거래 수익금을 통해 조달될 예정이다.

OpenText는 자사의 사업이 새로운 벤처를 보완한다고 믿으며 고객 투자를 보호하고 제품을 확장하기 위해 협력할 계획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경영진의 추정, 믿음 및 가정을 기반으로 하며 본질적으로 심각한 비즈니스, 경제, 경쟁 및 기타 불확실성을 수반합니다.

회사는 또한 향후 자사주 매입은 이사회의 최종 결정과 재량은 물론 규제 승인의 대상임을 강조했습니다.


오픈 텍스트(OTEX)은 2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43% 오른 40.3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Open Text Corporation은 정보 관리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을 설계, 개발, 마케팅 및 판매합니다.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조직 내부 및 방화벽 외부에서 데이터를 관리하는 비즈니스 네트워크 사이버 위협에 대한 방어, 비즈니스 연속성 및 침해 발생 시 대응을 위한 보안 및 보호 솔루션 디지털 조사 및 포렌식 보안 솔루션; 정보 사이버 레질리언스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한 OpenText 보안 솔루션 Carbonite 및 Webroot 제품; 및 OpenText 정보 관리 소프트웨어 플랫폼. 이 회사는 또한 법의학 및 비정형 데이터 분석을 제공하는 eDiscovery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OpenText 개발자 클라우드; 주요 개발자 API 서비스; 정형 또는 비정형 데이터를 활용하는 AI 및 분석 조직이 디지털 데이터 기반 비즈니스로 전환할 수 있게 해주는 디지털 프로세스 자동화 솔루션; 및 OpenText 디지털 경험 플랫폼. 또한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지식 기반, 토론, 제품 정보, 문제 티켓 게시 및 검토를 위한 온라인 메커니즘에 대한 액세스를 포함한 고객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클라우드 서비스는 물론 라이선스 제품 오퍼링의 구현, 교육 및 통합과 관련된 컨설팅 및 학습 서비스. 이 회사는 캐나다, 미국, 영국, 독일, 나머지 유럽, 중동, 아프리카, 국제적으로. SAP SE, Google Cloud, Amazon AWS, Microsoft Corporation, Oracle Corporation, Salesforce.com Corporation, Accenture plc, ATOS, Capgemini Technology Services SAS, Cognizant Technology Solutions U.S. Corp., Deloitte Consulting LLP 및 Tata Consultancy Services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 Open Text Corporation은 1991년에 설립되었으며 캐나다 워털루에 본사가 있습니다.

오픈 텍스트(OTEX)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