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웨스트 가스 홀딩스(SWX) 수시 보고


사우스웨스트 가스 홀딩스(SWX)가 2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Southwest Gas Holdings, Inc.와 Icahn Group은 원래 2022년 10월 24일에 체결된 협력 계약을 수정하고 재작성하기로 합의했습니다. 2023년 11월 21일에 서명된 업데이트된 계약에는 이사회 대표 및 관련 문제에 대한 조건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합의일 현재 사우스웨스트가스 이사회는 아이칸그룹이 지명한 앤드루 W. 에반스(Andrew W. Evans), 헨리 링긴펠터(Henry Linginfelter), 루비 샤마(Ruby Sharma), 앤드류 테노(Andrew Teno) 등 11명의 이사로 구성돼 있다. 이러한 Icahn 지정자는 대체 지정자와 함께 법률, 규제, 감사 및 주식 교환 요구 사항에 따라 다른 이사회 구성원과 동일한 정보 및 자료를 회사에 제공해야 합니다.

Icahn 지정인이 어떤 이유로든 사임하거나 이사회에서 봉사할 수 없는 경우, 그리고 Icahn 그룹이 계약을 위반하지 않았다면 회사는 Icahn 그룹이 지정하고 이사회가 승인한 후임자를 추가할 것입니다.

회사는 또한 뉴욕 증권 거래소 요구 사항에 따른 "독립적" 자격, 관련 재무 및 비즈니스 경험 보유, 회사의 확립된 정책 충족 등을 포함하여 대체 피지명인 승인을 위한 기준을 설명했습니다. 회사는 현재 Icahn 지정자가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최근 합의에 따라 Icahn 그룹은 섹션 1(c)에 따라 Icahn 지정자 또는 대체 지정자를 지명할 권리를 보유하기로 결정되었습니다. 이사회는 Icahn 지정인 과반수의 승인 없이는 이사 11명 이상으로 규모를 늘리지 않을 것입니다.

이사회의 전략적 거래 위원회는 현재 Linginfelter, Evans, Teno 등 6명의 이사와 기존 회원인 Mariucci, Lewis-Raymond 및 Ruisanchez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Icahn 그룹이 지정할 권리가 있는 이사회 구성원 수에 따라 위원회에는 최대 3명의 Icahn 지정인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위원회는 이사회가 위임한 문제를 계속해서 추진할 것이며 Centuri의 방어 조항 및 Centuri 이사회 구성과 관련된 관리 방식도 감독할 것입니다. 지배구조 조정에 교착상태가 발생할 경우 이사회의 과반수 투표로 결정이 결정됩니다.

잠재적인 면세 분할과 관련하여 Centuri 이사회의 구성을 관리하기 위한 조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Centuri의 CEO를 제외하고 현재 또는 이전 이사회 구성원, 직원, 컨설턴트 또는 Icahn 그룹과 관련된 사람은 만장일치 승인 없이 Centuri 이사회에 임명될 수 없습니다.

Centuri 이사회의 좌석 수는 Centuri 자문위원회 구성원 수에 따라 특정 공식에 따라 결정됩니다. 모든 임명에는 이사회의 과반수 찬성이 필요합니다.

이번 합의에는 전략거래위원회(Strategic Transactions Committee)의 분리 가능성도 포함되어 있지만 자세한 내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사우스웨스트 가스 홀딩스(SWX)은 24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13% 오른 60.0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outhwest Gas Holdings, Inc.는 자회사를 통해 애리조나, 네바다 및 캘리포니아에서 천연 가스를 유통 및 운송합니다. 이 회사는 천연 가스 유통, 유틸리티 인프라 서비스, 파이프라인 및 저장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또한 지하 파이프의 트렌칭, 설치 및 교체는 물론 에너지 분배 시스템의 유지보수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2021년 12월 31일 기준으로 주거, 상업, 산업 및 기타 천연 가스 고객은 2,159,000명입니다. Southwest Gas Holdings, Inc.는 1931년에 설립되었으며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사우스웨스트 가스 홀딩스(SWX)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