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너블 홀딩스(TENB) 수시 보고


테너블 홀딩스(TENB)가 2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메릴랜드 주 콜롬비아에 본사를 둔 공개 회사인 Tenable Holdings, Inc.는 이사회가 승인한 주식 환매 프로그램을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최대 1억 달러 규모의 보통주를 재매입할 계획이다. 환매는 공개 시장, 비공개 협상 거래 또는 증권거래위원회(SEC)의 규칙 및 규정을 준수하는 기타 방법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이 승인에는 만료일이 없다는 것입니다.

이 정보는 공개 회사가 주주가 알아야 할 중요한 사건을 공개하도록 SEC에서 요구하는 보고서인 Form 8-K 파일에 공개되었습니다. 환매 프로그램의 세부 내용은 2023년 11월 27일에 공유되었습니다.

Tenable Holdings, Inc.는 거래 기호 TENB로 나스닥 주식 시장에 상장되어 있으며 사이버 보안 솔루션 제공을 전문으로 합니다. 이번 자사주 매입은 주주가치 제고를 위한 전략적 움직임으로 평가된다.
컬럼비아에 본사를 둔 사이버 보안 회사인 Tenable Holdings, Inc.는 이사회가 보통주 최대 1억 달러에 대한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을 승인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이러한 움직임이 영업 마진 증가와 무차입 잉여 현금 흐름을 통해 얻은 자금의 전략적 투자라고 믿으며 주주 가치 향상에 대한 의지를 보여줍니다. 환매는 공개 시장, 비공개 협상 거래 또는 증권거래위원회 규정에 따른 기타 방법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승인에는 만료일이 없습니다.

노출 관리 분야의 선구자인 Tenable은 전 세계적으로 약 43,000개 조직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Fortune 500대 기업의 거의 60%, Global 2000대 기업의 40%를 고객으로 두고 있습니다. 회사의 미래 예측 성명은 빠르게 진화하는 사이버 보안 환경에 내재된 위험과 불확실성을 인정하는 동시에 추가적인 성장과 긍정적인 비즈니스 결과에 대한 잠재력을 제시합니다.


테너블 홀딩스(TENB)은 24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33% 오른 39.6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Tenable Holdings, Inc.는 미주, 유럽,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에 사이버 노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플랫폼에는 기존 및 최신 공격 표면에 대한 위험 기반 보기를 조직에 제공하는 클라우드 제공 SaaS(Software as a Service)인 Tenable.io가 포함됩니다. 조직이 클라우드 인프라 구성 오류를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감지하고 수정할 수 있도록 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인 Tenable.cs; 최신 웹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스캔을 제공하는 Tenable.io WAS; 그리고 조직이 전체 공격 표면에서 사이버 위험을 식별, 평가 및 정확하게 우선 순위를 지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통합 플랫폼인 Tenable.ep. 이 회사는 또한 Active Directory 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솔루션인 Tenable.ad를 제공합니다. 산업 네트워크를 포함한 OT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위협 탐지 및 완화, 자산 추적, 취약성 관리 및 구성 제어 기능을 제공하는 온프레미스 솔루션인 Tenable.ot; Tenable.sc는 조직의 IT, 보안 및 규정 준수 상태에 대한 위험 기반 보기를 제공하는 온프레미스 솔루션입니다. 또한 보안 취약점, 구성 문제 및 악성 코드를 식별하기 위한 취약점 평가 솔루션인 Nessus Professional을 제공합니다. 제한된 수의 자산에 대한 취약성 및 구성 평가가 포함된 Nessus Essentials. 이 회사는 2002년에 설립되었으며 메릴랜드주 콜롬비아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테너블 홀딩스(TENB)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